본문 바로가기

리뷰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윈드클린 방진망 설치 후기

반응형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윈드클린 방진망 설치 후기

 

 

※ 전국 어디든 설치가 가능합니다.

 

평소처럼 아침에 일어나서 스마트폰 알림메시지를 확인하다가 페이스북을 통해 과거의 오늘을 보게 됐다. 지난해 8월 19일에는 가을 날씨가 왔다며 선선한 바람이 분다는 내용을 작성한 걸 확인하고 밖으로 나가보니 확실히 더위가 한풀 꺾였다는 걸 알 수 있었다. 땀이 많이 나고 습한 여름 날씨보단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을 좋아하기에 아침부터 기분이 상쾌했는데 그것도 잠시 공사장에서 날아오는 미세먼지로 인상이 찌푸려졌다.

 

청정 제주라고 하지만 환절기에 미세먼지가 없는 것도 아니다. 미세먼지를 측정해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보면 매우 나쁨이 뜨는 날도 많기에 이전에는 사용하지 않던 공기청정기까지 집에 두고 쓰고 있다. 하지만 창문을 통해 유입되는 먼지를 미리 방지할 수 있다면 더욱 깨끗한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연간 7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미세먼지로 인해 사망한다고 한다. 그만큼 우리나라 사람들도 미세먼지에 대한 불안감을 안고 있는데,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더라도 이미 집안으로 유입된 먼지를 관리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게 알아본 것이 최근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으로 인기가 높은 윈드클린 방진망으로 바람이 통하지 않는 미세먼지 필터와는 다르게 상쾌한 공기가 내부로 들어오고 이산화탄소 및 오염된 공기를 차단해 언제든지 환기를 시킬 수 있다. 설치 가격 또한 생각했던 것보다 비싸지 않고 일반 방충망 대비 3배 이상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큰 유리창이 있는 곳에 사는 분들이 미세먼지와 함께 걱정하는 것 중 하나가 사생활 보호다. 창문을 열게 되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기 마련인데 윈드클린 방진망을 설치하면 바깥에서는 내부가 보이지 않기에 언제든 창문을 열어도 괜찮다.

 

또한 아이들의 장난으로 인해 찢어지는 방충망과는 달리 내구성 또한 뛰어나다는 점에서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으로 현재 살고 있는 제주도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도, 부산 등 전국 곳곳에 사무실이 있기에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을 찾는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쾌적한 공간을 조성해보자.

 

 

업체명 : 제주에코데크

본사 주소 : 제주특별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67 (함덕리 72-162)

전화번호 : 1899-4898

운영시간 : 매일 오전 8시 30분~오후 6시 (매주 일요일 휴무)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을 알아보다가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윈드클린 방진망 업체인 제주에코테크를 찾게 됐다. 이곳에서 만든 나노 방진망은 해충 차단, 미세먼지 유입 방지, 방수 및 방진, 자가 세척 기능이 있다고 하여 선택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여러 기술인증서를 획득해 믿을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었다.

 

제주에코테크는 제주도에 본사가 있지만 전국 곳곳에 사무실을 설치해두어 어느 지역이든 방진망을 설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위에 나온 전화번호에 문의해서 상담해보자.

 

 

제주에코테크 사무실에 가서 윈드클린 방진망에 대한 상세 설명을 들었다. 나노 방진망인 경우 미국 듀폰사의 테프론 사방나노 코팅방식을 채택했으며 방수, 방진, 방염, 방유 기능뿐만 아니라 자가세척 방식이 담겨 있어 비가 내린 후 축적된 먼지가 자동적으로 세척되어 언제든 깨끗한 외형과 높은 공기투과율을 유지할 수 있다.

 

윈드클린 방진망인 경우 A와 B타입으로 두 가지가 있으며 한 번 설치하면 10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높다.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황사, 꽃가루도 차단되며 자외선인 경우 88%까지 차단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설치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다르기에 궁금하다면 윈드클린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

 

 

제주에코테크에서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인 윈드클린 방진망 설치에 대한 상당을 듣고 약속한 날짜에 맞춰 집 앞에 설치 업체가 도착했다. 1급 발암물질 미세먼지를 잡아준다는 문구가 눈길을 끌었는데 제주도에서는 유일하게 이곳에서만 나노 방진망을 설치할 수 있다고 한다.

 

 

 

본격적인 미세먼지 방충망 교체를 하기 앞서 기존에 사용하던 방충망을 제거하기 위해 창문틀을 먼저 빼내는 작업부터 진행됐다. 비가 내린 후라 물기가 가득 했음에도 꼼꼼하게 처리해주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40평짜리 집에 있는 모든 창문을 윈드클린 방진망으로 교체하는 거라 설치 시간은 약 2~3시간 정도 소요됐다. 교체 작업은 밖에서 하기에 따로 지켜볼 필요 없이 기다리면 모든 작업과 마무리를 해주어 기다리기만 하면 됐다.

 

 

기존에 사용하는 방충망을 제거한 후에는 차례대로 윈드클린 미세먼지 방충망으로 설치한다. 문틀에 방진망을 설치할 때에는 쉽게 빠질 수 없게 꼼꼼히 작업해주기에 아이들의 장난으로 파손될 염려가 없어 안전성 또한 좋다고 할 수 있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특수 코팅제인 스테인레스망을 사용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문틀 사이의 틈을 꼼꼼하게 막아주어 미세해충까지 차단하기에 평소 집에 먼지가 많아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겠다.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을 교체하는 동안 기사님에게 물어보니 사이즈에 상관없이 어떠한 문이든 윈드클린 방진망으로 교체할 수 있다고 한다. 방충망 설치 가격은 미터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방충망인 경우 사용 기간이 3년 정도인 반면 해당 제품은 10년 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오히려 더 저렴하다고 볼 수 있었다.

 

종류로는 보급형 방충망, 광폭 방충망, 현관 방충망, 미세먼지 방충망, 전통 셔터망, 윈도우캅, 멀티캅이 있다. 기능에 따라 비밀번호 잠금장치, 외부침입 시 LED 불빛과 벨소리가 나는 게 있어 아이들이 함부로 문을 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1인 여성가구 및 저층에 사는 분들을 위한 보안 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인 경우 고온, 고압 방사 방식으로 제작되나 윈드클린 방진망인 경우 상온, 상압 전기방사 방식으로 제작된다고 한다. 이에 날씨와 상관없이 자연환기가 가능하며 외부시선을 차단하고 실내에서는 외부 경관을 볼 수 있어 매일 아침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바깥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오래된 방충망을 제거하고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인 윈드클린 방진망으로 설치한 모습이다. 실제로 만져보니 무척 튼튼했으며 물이 들어가도 전혀 새지 않는 재질이라 비가 오는 날에 창문을 열어도 내부에 물이 들어올 일이 없다. 무엇보다 재질 자체가 오랜 시간 사용해도 망가지지 않을 정도이기에 만족도가 높았다.

 

 

제주에코테크 설치 기사님이 윈드클린 방진망을 설치한 문틀을 꼼꼼하게 장착해주셨다. 내부가 아닌 바깥에서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으로 교체를 해주기 때문에 설치하는 동안 내부에 먼지가 생기지도 않았고 혹시나 잘못 설치되지 않았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체크해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따로 관리를 할 필요 없이 교체가 완료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편리했다.

 

 

미세먼지 방충망 가격인 윈드클린 방진망으로 설치 한 후 외부 전경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방진망을 열지 않고 그냥 사진을 찍어봤음에도 깨끗한 풍경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어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와 상관없이 쾌청한 하늘을 볼 수 있었다.

 

깨끗한 외부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높은 공기투과율로 상쾌한 공기를 맡을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해주고 싶었던 방진망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설치 가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자.

 

 

▼제주에코테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xn--hy1bp5g06ny9i.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