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 사이즈오브 다운체어

728x90
반응형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 사이즈오브 다운체어

 

 

플레이스테이션4에 위닝2020,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피파20 데모가 나오면서 이전보다 게임에 투자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보통 집에서 게임을 할 때면 컴퓨터 책상에 앉아 모니터를 통해 주로 하고 있는데 최근 스마트폰 사은품으로 40인치 TV를 받고 플스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보통 게임에 몰두하다 보면 2~3시간 정도 하는데 컴퓨터 의자에 앉았을 때와는 달리 방바닥에 앉아 있으니 다리가 저리거나 허리가 아팠다. 매트리스 침대와 방석은 있지만 허리를 받쳐줄 수 있는 게 없어서 고민하던 도중 플스4와 친구들 카페에서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을 받게 되어 훨씬 편안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지난 5일 화물 택배를 통해 받은 사이즈오브 다운체어는 일반 의자와는 달리 따로 조립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등과 허리를 단단히 받쳐주고 팅팅 기능이 있어 요추 부분을 지지해주기에 장시간 게임을 해도 허리 통증을 느끼지 못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1인용 탁상 테이블과도 각도가 맞아 앉아서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거나 글쓰기를 할 때 좋았다. 무엇보다 누워서 책을 읽는 버릇 때문에 낮잠을 자는 경우가 많았는데 좌식의자를 받고 나서부턴 편안하게 앉아 독서를 할 수 있는 등 일상 생활에 활용도가 높았기에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으로 소개할 사이즈오브 다운체어는 총 세 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내가 받은 건 M 사이즈이며 색상은 블랙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했다. 팔을 받칠 수 있게 제작되어 있어 장시간 의자에 앉아 TV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좋았으며 바퀴가 달려 있지만 뒤쪽으로 움직이지 않게 설계되어 앉아 있을 때 흔들림이 없다.

 

 

등받이 부분은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있기에 여름철에 사용할 경우 땀이 차는 일도 없고 먼지가 붙으면 물티슈로 깔끔하게 닦을 수 있어 관리하기에도 편했다.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은 일반 의자에 앉는 것보다 하중이 더 몰리기에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사이즈오브 다운체어는 압력을 효율적으로 분산시킬 수 있게 아치형 프레임을 적용하여 허리에서 민감한 요추 부분을 지지해주는 기능이 담겨 있다.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 사이즈오브 다운체어 방석 부분은 하이스웨이드와 S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전체적인 퀄리티를 높였다. 하이스웨이드 소재인 경우 물이 들어가도 젖지 않으며 집에서 트레이닝복을 입고 앉을 때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 주는 원단이기에 장시간 앉아 있더라도 자세가 망가지지 않는다.

 

S메쉬는 탄성이 강한 소재로 프레임에 맞게 볼륨이 살아나는 것과 동시에 등과 허리를 튼튼하게 받쳐주고 오랜 기간 사용하더라도 늘어나거 처지지 않는다고 한다.

 

 

전문가가 꼼꼼히 제작하여 완성된 채로 보내주기 때문에 나사 조임 또한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 안정성 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이라 할 수 있었다. 시트를 분리해서 세척을 하고 실은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되고 파손이나 심한 오염이 발생했다면 사이즈오브에 연락해 좌판을 따로 구매해 교체할 수 있다.

 

 

중국 OEM이 아닌 국내에서 생상된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답게 전체적인 마감도 견교했으며 앞쪽에 바퀴가 있어 무겁게 들 필요 없이 이동할 수 있다. 앞쪽 바퀴를 통해 앉은 상태에서도 이동이 가능하며 뒷부분에는 바퀴가 없어 밀리지 않게 제작되어 있었다.

 

 

사이즈오브 다운체어가 도착하자마자 앉아보기 전에 푹신푹신한 소재가 마음에 들었는지 설이가 먼저 점령했다. 등받이 좌식의자가 집에 생긴 이후에는 마치 자기가 주인인 것처럼 계속 앉아 있는데 그만큼 푹신하다는 증거라 할 수 있겠다.

 

 

자취방에 살고 있으면서 내년쯤 이사를 갈 예정이라 따로 TV를 구매하지 않고 27인치 모니터를 썼다가 최근 사은품으로 40인치 TV를 받았다. 최근 출시한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인 위닝2020을 커다란 화면으로 플레이를 하니 몰입감이 높아 만족스러웠는데, 마침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 제품까지 생겨 장시간 플레이를 하기에 최적의 환경이 조성됐다.

 

 

이전만 해도 집에서 노트북 작업을 할 때 3만 원에 주고 구매했던 1인용 탁상 테이블에다가 그냥 방석만 깔고 썼었는데 사이즈오브 다운체어가 생긴 이후부턴 더욱 편안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었다. 노트북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볼 때도 허리 통증 없이 감상할 수 있다.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독서를 할 때 쓰기 좋다는 점이다. 컴퓨터 의자에 앉아 책을 읽으면 집중이 잘 되지 않아 침대에 누워 독서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다 보면 어느새 잠이 드는 경우가 많았다.

 

사이즈오브 다운체어가 생긴 이후 책을 읽을 땐 집중이 더욱 잘 되어 올해 다 읽을 수는 있을지 걱정이었던 로버트 그린이 쓴 '인간 본성의 법칙'을 완독할 수 있을 것 같다.

 

 

사이즈오브 다운체어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 카메라로 앉아 있는 모습을 담아봤다. 위에 나온 동영상처럼 등 부분을 움직일 수 있으며 아래 상품 정보를 통해 구매평을 보면 전체적인 만족도 또한 높은 걸 알 수 있다.

 

평소 허리 통증에 민감한 분들이나 TV에 앉아 플스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 등받이 좌식의자 추천을 알아본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