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 기념품도 다양하네!

반응형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 기념품도 다양하네!

 

 

안녕하세요. 어느덧 여름이 찾아온 요즘 잘 지내고 계시나요? 저는 얼마 전에 서울에서 친구들이 제주도로 내려와서 함께 놀러 다녀왔어요. 며칠 비올 때 계속 집에만 있어서 오랜만에 시원하게 바다에 가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가이드 역할을 하고 왔답니다. 친구들이 지인에게 줄 제주도 선물을 몇 가지 알려달라고 해서 지난번 방문했다가 반했던 제주도 선물 가게 월정스캔들로 데려갔어요.

 

 

월정스캔들은 제주도 동쪽 월정리해변 도로를 따라 가면 보이는데 다른 곳으로도 이동하실 분은 주차장도 넓게 있어 차를 가져오셔도 불편하지 않아요. 같은 건물 1층에 카페 기억해라는 곳도 있어서 더위를 피하실 분들은 잠시 쉬러 가기에도 좋답니다.

 

 

저희는 다음 일정도 있으니 주목적을 해결하러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로 걸음을 옮겼답니다. 건물 2층에서 선물을 구매할 수 있고 3층에는 체험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어요. 직접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전에 알아보시고 체험해보시면 더 좋은 추억이 되실 거예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는 예쁘게 디자인 된 채로 만들어진 상품도 있지만 체험스튜디오를 통해 내 마음대로, 취향껏 만들면 더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을까요? 그리고 '이거 내가 만들었어!' 하면서 선물을 건네주면 더 의미가 있을 거 같아요!

 

 

체험스튜디오에는 여러 샘플도 참고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에 재능이 없는 분들도 잘 만드실 수 있어요. 제가 하나 만들고 왔다는 건 모두가 할 수 있다는 얘기가 되기도 하답니다. 저는 정말 미적 감각이 없는 사람이거든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는 귀여운 강아지도 있어요. 한 쪽에서 따사로운 햇빛 맞으며 쉬고 있더라고요. 순한 성격이라서 사람을 싫어하지도 않고 애교가 많아서 마스코트 역할을 하고 있었어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서 기념품 만들기 체험을 하기 전에 잠시 구경해줍니다. 재료들도 한 번씩 살펴보고 미리 만들어져 있는 상품을 참고용으로 감상해봤어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 체험스튜디오에는 여러 색상의 제주도 캔들이 반짝반짝 빛을 내며 체험객을 맞이하고 있었어요.

 

 

뚜껑이 있는 건 서커스에 가면 보이는 기구 느낌이 나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봤을 때는 무척 고급스럽다고 느껴진 제주도 선물이었어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 함께 간 친구들은 빨리 만들고 싶다며 앉아서 준비하고 있는데 저는 블로그에 소개해볼겸 곳곳을 구경하고 싶어서 열심히 움직였어요. 

 

 

자, 이제 슬슬 시작해볼까요! 제주도 기념품을 조금 더 특별하게 가져가고 싶다면 완성된 상품이 아니라 직접 체험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유리병 속에 모래를 나타낼 가루도 솔솔솔 뿌려줍니다. 사삭~ 하고 들어가는 소리가 정말 모래를 밟을 때 나는 거 같았어요.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들었던 ASMR 효과도 있었답니다. 제주도 바다를 표현하는 파란색상의 가루도 넣어서 밋밋하지 않게 만들어주었어요.

 

 

취향에 따라 원하는 것들 하나씩 넣어두고 만들면 이 세상에 하나 뿐인 제주도 선물이 완성됩니다. 완성이 다 될 때까지 조심조심 모양 망가지지 않게 천천히 만들어줍니다

 

 

다 만들고나니 보고만 있어도 뿌듯함이 느껴졌는데요. 역시 뭐든 시작이 어려운 법 다 끝내고나면 너무 만족스럽답니다.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는 감성적인 카페에 가면 자주 보이는 인테리어 소품도 있어요. 방문에 하나 걸어둬도 포인트 될 거 같아요.

 

 

제주도 곳곳에 있는 선물 가게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드림캐쳐,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는 달 모양의 드림캐쳐도 있는데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무척 화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겠어요.

 

 

제주도 선물로 선택하기 좋은 에코백도 있어요. 알록달록한 색상이 특색이 느껴졌고 독특한 매력이 있었어요. 제주도 곳곳을 다니면서 여행 사진을 찍을 때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아보였네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는 상품별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데 문제가 없었답니다. 어느 순간 보면 친구들도 각자 다 떨어져서 개인적으로 고르고 있었어요. 저도 열심히 집 인테리어를 꾸며줄 수 있는 걸 찾았답니다.

 

 

사진 속 포장이 완료되어 있는 상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은 마크라메에요. 월정스캔들에는 제주도 캔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었어요.

 

얼마나 많은 종류, 양이 있는지 아시겠죠? 다양하다는 건 어떻게 보면 고민을 오래해야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단조롭지 않고 특색 있는 제주도 선물을 고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작용하기도 한답니다.

 

 

워낙 이미 잘 알려져 있는 곳이라 그런지 저희 말고 많은 분들이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로 구경을 오셨는데요. 그 중에서 천연비누는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4개 세트로 판매하는 천연비누도 있고 커다란 모양으로 오래 쓸 수 있는 비누도 있답니다. 저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건 단색의 사각형인데 너무 차원이 다른 거 아닌가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는 여름철 나들이를 할 때 포인트 주기 좋은 팔찌도 있었어요. 이것 말고도 실팔찌도 있었는데요. 반팔을 입고 다닐 때 밋밋한 팔목에 하나씩 착용하면 예쁠 거 같아요. 너무 화려하지도 않아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아보였답니다.

 

 

천연비누는 일반적인 디자인이 아닌 제주도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어 제주도 선물로 지인들에게 주기 괜찮아보였어요. 한 친구는 회사 동료에게 주겠다며 여러 개 집었답니다. 문득 든 생각으로는 받으면 기분은 좋지만 디자인이 예뻐 막상 사용하기에는 힘들 거 같지 않나요? 이 예쁜 모양을 어떻게 망쳐!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서 만난 반려식물로 잘 나가는 마리몽이에요. 기분이 좋으면 둥실 떠오른다는 말이 있더라고요. 둥글둥글 복실해보이는 게 귀엽더라고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는 어느 것 하나 대충 만들어진 게 없어요. 디자이너 분들의 센스가 뛰어나서 제주도 선물 캔들은 물론 다양한 제품들이 감각적으로 만들어져있답니다.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생각보다 시간을 많이 쓰게 됐어요. 혹시나 제주도 여행을 오셨다가 들리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시간을 많이 할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예요.

 

 

참고로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서 구매하신 분들은 피크닉세트를 빌릴 수 있습니다. 매트, 바구니, 조화 등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서 제주 월정리해변으로 가실 분들은 지나치지 마시고 빌리시면 좋을 거예요.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 앞에 피크닉 세트를 설치해 여행 사진을 찍는다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 있는 단순한 모양이 아니라 제주도를 테마로 제작된 소품이 많기 때문에 어느 것 하나 의미가 담겨있지 않은 게 없어요. 딱 봤을 때 그곳의 분위기, 느낌이 떠오르도록 되어 있어서 지불하는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았답니다.

 

 

제주도 캔들인 경우 함께 놀러 오지 못한 분들에게 제주도 선물로 주기에도 제격이에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 함께 갔던 지인은 시간이 안 맞아서 함께 못 온 친구를 위해 분위기라도 느껴봤으면 좋겠다며 몇 개 고르더라고요. 그 마음이 어찌나 예뻐 보이던지.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세심하게 신경 쓴 게 보이시나요? 원래 작은 모형들은 어린아이 장난감 같아 보일 때도 있는데 여기는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실제 바다처럼 사실적으로 표현해서 그런 거 같기도 하네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는 한 버전이라도 색상이 여러 개 준비되어 있고 안에 들어있는 재료의 구성도 조금씩 달라서 하나를 보더라도 유심히 살펴봤어요. 그리고 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들로 골랐답니다. 그래서 더 시간을 많이 썼던 거 같아요. 그래도 꽤나 오래가는 아이인데 한 번 살 때 제대로 골라야죠!

 

 

한 쪽에서 조용히 빛나고 있는 네온사인, 스캔들@월정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끌었어요.

 

 

제주도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 중 동쪽에 방문 예정이라면 제주 월정리해변 앞에 있는 월정스캔들에 들려보세요. 주변에 만장굴, 비자림 등 가볼만한 명소도 많기 때문에 함께 들리기 괜찮답니다.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 있는 제주도 기념품 중에는 미리 포장되어 있는 것들도 있어요. 따로 추가적인 포장 없이 누군가에게 줄 수 있어서 편해보였어요. 

 

 

개수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혹시나 늦게 갔다고 재고가 없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그래도 불안하신 분들은 일찍 가보는 게 좋겠죠?

 

 

월정스캔들에는 제주도 선물뿐만 아니라 곳곳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기도 했어요. 카페처럼 감성적으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또 다른 구경 포인트이기도 했답니다.

 

 

제주도 동쪽 성산일출봉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종달리 수국길을 떠오르는 하는 기념품도 있었어요. 매년 여름 방문하는 곳인데 괜히 반갑더라고요.

 

 

벽에 하나씩 걸려있어서 미술관에서 작품 구경하는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전체적으로 조명을 어둡게 하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제주도 선물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도 있었어요. 

 

 

 

제주도 선물 월정스캔들에서 피크닉 세트를 빌리고 밖으로 나와 제주 월정리해변을 배경으로 캔들을 담아봤는데요.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하나의 화보 사진을 보는 것처럼 나왔답니다. 여러분도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줄 기념품이 필요하다면 이곳으로 가보세요!

 

 

▼월정스캔들 온랑인 쇼핑몰 바로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jeju_woljeongscandle

 

 

 

 

월정스캔들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518
070-8887-2156
2층 매장 - 매일 11:00~18:00 / 연중무휴 
3층 체험 - 매일 12:00~18:00 /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