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8900원

반응형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8900원


면도를 처음 했던 건 중학교 시절부터였지만 20대 중후반이 넘어가니 하루에 2번은 면도를 해야 할 정도가 됐다. 최근 2년간 쓴 면도기는 질레트 프로쉴드로 면도기에 면도날 세트까지 하면 2~3개월에 4~5만 원 정도 비용이 들었다.

면도를 할 때 쉐이빙 젤을 써도 깔끔하게 되지 않아 보통 쉐이빙 젤에서 한 번 클렌징폼으로 한 번 더 면도를 한다. 그래도 턱 아래쪽이 까끌까끌해 매번 신경이 쓰여 다른 면도기를 찾아봤다가 오늘 소개할 상품인 와이즐리 면도기를 구매했다.



남자 면도기로 추천하는 와이즐리 면도기는 스타터 세트가 단돈 8,900원밖에 들지 않는다. 제주 도서상간 배송비 3,000원이 포함되더라도 12,900원으로 4~5만 원 했던 질레트보다 훨씬 저렴했다.

와이즐리 면도기는 중간 유통을 없애고 과도한 마케팅을 하지 않아 박지성 선수를 모델로 한 타업체의 면도날보다 가성비가 뛰어나다. 그렇다고 해서 싸구려 면도날을 쓰는 게 아니라 독일에서 생산해 품질 면에서도 좋다.



남성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스타터 세트를 구매하면 'ㅇㅇㅈㄹ'(와이즐리)라는 책자가 함께 오는데 내용을 보면 면도를 잘하기 위한 팁, 면도기를 오래 쓰는 관리법 등을 알려준다.

그동안 나는 욕실에서 면도기를 써도 대충 아무 곳이나 두고 썼기에 일주일에 한 번 교체해야 했었다. 와이즐리 면도기 내에 있는 책자를 보면서 '내가 그동안 면도날을 너무 관리 안했었구나'라는 걸 새삼 느꼈다.

그중에서 처음 알았던 건 면도기는 면도날이 하늘로 향하게 눕혀서 보관해 물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한다고 했다. 와이즐리 면도기는 눕혀서 보관하기 쉽게 몸통이 제작되어 있다.



참고로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는 독일산 5중날에 다이아몬드 입자가 코팅돼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비타민E 윤활밴드가 첨가되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다.



면도기는 물에 젖은 채로 보관하거나 건조시키지 않으면 습기로 인해 세균이 증식한다고 한다. 세균이 증식된 면도기를 사용하면 피부염이나 여드름이 생긴다고 하니 나뿐만 아니라 면도를 하는 분들이라면 필히 알아야 되겠다.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를 실제 사용해본 후기로는 이전에 사용했던 질레트 프로쉴드랑 별 차이가 없다는 거다. 그럼에도 가격은 3분의1 정도 밖에 안 되기에 앞으로는 면도를 할 때 와이즐리 면도기를 선호할 것 같다.



추가로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구매도 할 수 있다고 한다. 보통 면도날 하나로 7~10일 정도 사용하기에 정기구매를 통해 번거롭지 않게 구매해서 사용해봐야겠다.



▼와이즐리 면도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wiselyshav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