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 s9 강화유리 힐링쉴드 풀점착 후기

반응형

갤럭시 s9 강화유리 힐링쉴드 풀점착 후기



하루 중 가장 많이 사용하고 손에 들고 있는 것은 스마트폰이다. 책을 그렇게 들고 다녔다면 지금보다 더 똑똑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지만 스마트폰만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세상이라 아침에 일어난 순간부터 취침을 할 때까지 손에 쥐고 있지 않으면 불안하다.

특히 IT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는 나에게 있어서는 스마트폰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실수로 떨어트리거나 액정이 깨지면 다른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다고 한들, 그 안에 든 정보를 빠르게 복구할 수 없어 하루 일과에 큰 지장을 준다.

그렇기에 내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인 갤럭시s9은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사용하는데 최근에 사용했던 제품의 수명이 떨어져 이번에는 힐링쉴드를 택했다.



구매 후 빠르게 도착한 갤럭시s9 강화유리는 힐링쉴드 풀점착 슬림 강화보호필름으로 스마트폰 액정 전체를 다 감싸주어 안정성에서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풀점착임에도 내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9의 엣지 액정에서도 터치감이 떨어지지 않고 무엇보다 다른 보호필름에서 발생하는 무지개 현상이 전혀 없다.



힐링쉴드 갤럭시s9 강화유리 보호필름 구성품은 풀점착 강화유리 1매, 밀개, 극세사 클리너, 먼지 제거 스티커가 들어 있었다. 또한 케이스에는 초보자도 쉽게 부착할 수 있는 팁이 담긴 설명 내용이 적혀 있었다.



힐링쉴드 갤럭시s9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제대로 부착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존에 사용하던 보호필름을 떼고 먼지가 남지 않게 극세사 클리너도 세심하게 닦아주어야 한다.

참고로 힐링쉴드 풀점착 강화유리 보호필름 제품에는 먼지 제거 스티커가 따로 동봉되어 있어 혹시나 기포가 생긴다 하더라도 간편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이어서 힐링쉴드 갤럭시s9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뗀 후 스마트폰 화면에 맞게 붙여주면 된다. 강화유리이기에 일반필름보다 딱딱하지만 오히려 부착이 쉽다.

주의해야 할 점은 강화유리 보호필름 부착 시 위에서 아래로나 아래서 위로 붙이지 말고 한 순간에 딱 붙여야 기포가 발생하지 않는다.

참고로 힐링쉴드에서는 보호필름을 잘 붙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전국 대리점을 통해 방문 부착 서비스도 진행한다고 하니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이 사는 지역에 있는 대리점에 방문해도 좋겠다.



힐링쉴드 갤럭시s9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부착한 모습으로 풀점착 제품이기에 엣지 액정도 전부 감싸줘 안정성에서 매우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스마트폰 보험에 가입됐다 하더라도 액정이 깨지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고 무엇보다 수리하는 데 있어 기다려야 되거나 며칠 동안 다른 스마트폰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서 매우 불편하기에 미리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사용해 예방하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에는 다양한 업체의 스마트폰 강화유리 보호필름이 나오지만 힐링쉴드는 온라인 상에서도 유명하다고 소문난 곳이라 믿고 써봤는데 확실히 제품이 좋았고 현재 사용한 지 일주일이 지났음에도 들뜸 현상이나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보통 스마트폰은 할부로 구매한다 하더라도 80만 원에서 많게는 100만 원이나 하기에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그렇기에 강화유리 보호필름 사용은 필수이며 혹시나 어디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힐링쉴드를 사용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