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닌텐도 스위치 가방 스플래툰2 케이스 구매하다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가방 스플래툰2 케이스 구매하다


여타 전자기기와 마찬가지로 닌텐도 스위치 역시 본체뿐만 아니라 여러 주변기기가 많다. 본체부터 PC에 연결해서 쓰는 독, 충전 그립과 각종 케이블, 이번에 마리오 카트8을 구매하면서 함께 온 레이싱휠까지 있어 가방이 없으면 정리하기가 힘들 정도다.

인터넷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가방을 검색하니 여러가지 종류가 나왔는데 그중 스플래툰2 케이스가 꽂혔다. 일본 주문대행 상품이라 배송이 오래 걸리지만 가격도 비싸지 않았고 수납 공간도 넓다는 말에 구매해 정확히 21일 만에 배송 받았다.



닌텐도 스위치 정품 케이스로 수납 폭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본체, 주변기기 등을 원하는 대로 담을 수 있다. 귀여운 오징어 캐릭터가 돋보이는 가방으로 알록달록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박스를 열면 포장지에 닌텐도 스위치 가방이 담겨 있다. 추가로 담겨 있는 수납 폭만 원하는 크기로 부착시키면 바로 사용 가능한데 일반 도시락 가방처럼 생기기도 했다.



12월 초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을 때 함께 산 케이스, 충전 그립, 거치대 그리고 이번에 마리오 카트8 레이싱 휠까지 오면서 함께 가방에 담아두지 않는 한 지저분하게 방치해둘 것 같았다.



닌텐도 스위치 가방 스플랜툰2 케이스 하나만으로 저 위에 있는 본체, 주변기기를 한 곳에 깔끔하게 담을 수 있었다. 손잡이도 달려 있어 외출 시 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4~5만 원대이며 배송 기간이 3주나 걸리지만 막상 받으면 정말 예쁘고 마음에 드는 닌텐도 스위치 가방, 평소 스위치를 자주 들고 다니거나 따로 보관할 가방이 필요하다면 하나쯤 있어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