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캐슬렉스 제주 참치해체쇼 뷔페 정보

반응형

캐슬렉스 제주 참치해체쇼 뷔페 정보


제주도에 있는 골프장에서도 꽤 유명한 곳으로 속하는 캐슬렉스 제주 C.C에서는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토요일 오후 7시에는 건물 내 운영되는 뷔페에서 참치해체쇼가 진행된다.



토요일인 어제 사진 촬영 차 처음으로 방문한 캐슬렉스 제주 C.C,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광평리 소재로 당장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였다.



캐슬렉스 제주 C.C에서는 골프 및 뷔페 이용객을 위해 셔틀버스도 운영되고 있었다. 매일 오전 10시와 11시 30분에 제주공항 9번, 10번 대형 버스 전용 주차장에서 승차해야 하는데 셔틀버스를 이용하려면 미리 064-793-6600으로 문의해야 한다.



이른 시간에 방문하니 캐슬렉스 제주 C.C 안에는 골프 및 골프텔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이 보였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캐슬렉스 제주 C.C의 참치해체쇼와 뷔페 장소로 1인 6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참고로 참치해체쇼가 진행되지 않는 날에도 뷔페와 포장마차 등이 진행되어 식사가 가능하다.



참치해체쇼가 진행되기 전에 시간이 남아 캐슬렉스 제주 C.C 골프장 모습을 구경해봤다. 여태껏 살면서 골프를 한 번도 쳐보지 않았지만 나름 게임(?)으로 배워 간단한 룰은 알고 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필드에 나가 골프를 치고 싶은 생각도 들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캐슬렉스 제주 C.C의 참치해체쇼는 매주 첫째 주, 셋째 주 토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데 장소는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있다. 뷔페 장소에서 식사를 하다가도 안내에 따라 참치해체쇼를 구경할 수도 있다.



캐슬렉스 제주 C.C의 참치해체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세팅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캐슬렉스 제주에서 진행되는 참치해체쇼인 경우 사조참치 사업단에서 직접 공수해 온 것으로 신선함이 특징이다.



대형 참치가 테이블에 세팅됐더라도 본격적인 참치해체쇼가 진행되기에는 시간이 걸리기에 그동안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오후 7시가 되면 스피커를 통해 참치해체쇼가 진행된다는 멘트가 나오고 본격적으로 쇼가 진행된다. 커다란 참치를 부위별로 해체하는 것을 눈 앞에서 생생하게 볼 수 있어서 더욱 특별했다.



캐슬렉스 제주 C.C의 참치해체쇼에서는 단순히 참치 해체만을 진행하는 게 아니라 중간 중간 주방장님이 퀴즈를 내면서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퀴즈 상품으로는 참치 눈물주와 참치 특수부위 세트를 주니 꼭 도전해 보도록 하자.



캐슬렉스 제주 C.C의 참치해체쇼 장면으로 실제로 본다면 현장감을 더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겠다.



참치해체쇼가 끝나면 이곳에서 뜬 참치와 참치 갈비살 등을 가져가서 맛볼 수 있다.



캐슬렉스 제주 C.C 뷔페에서는 참치를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따로 뷔페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요리는 호텔 음식답게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으며 참치회 또한 싱싱한 맛이 살아있다.



그리고 캐슬렉스 제주 C.C 뷔페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참치 눈물주, 일반 소주에 담은 것으로 물이라기보단 살짝 걸쭉한 액체 느낌이다. 한 잔 마셔본 소감으로는 소주라기보다는 느끼함이 강해 속이 좋지 않아 맞지 않았다.



캐슬렉스 제주 C.C 뷔페에서는 테이블마다 놓인 응모권에 이름, 전화번호 등을 쓰고 직원에게 주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은 식용유 세트부터 골프 이용권, 고급 양주 등 푸짐했다.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참치해체쇼를 구경할 수 있으며 참치의 다양한 부위로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캐슬렉스 제주 C.C, 부모님과 함께 와서 참치해체쇼도 구경하며 저녁 식사하기에 추천하고 싶은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