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아반떼 인수

728x90
반응형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아반떼 인수

 

 

언제나 많은 관광객이 찾는 제주도는 여행객수만큼 렌트카 대여 업체 또한 많으며 회사마다 대여 가격, 보험, 차량 연식, 옵션 등이 상이하기에 꼼꼼하게 알아야 할 정보가 많다.

그중에서 제주속으로인 경우 도내 여러 렌트카 업체를 실시간 가격비교 시스템을 통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면 기본적인 완전자차를 포함해 전차종 금연차량, 옵션은 물론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거리로 차고지를 배정해주어 편리하다.

최근 가을철 제주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억새 구경을 하러 제주 남서쪽 명소인 군산오름에 갔던 날에는 제주속으로에서 차 예약 후 제주 유레카 아반떼를 대여했다.

추가비용 없이 블랙박스 카메라가 지원되며 기본적인 옵션은 물론 열선시트, 핸들열선 외 차선 이탈방지 알림 등 기능이 지원되어 안전했고 연비 또한 좋기에 제주도 여행에서 쓸 렌트카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에서 렌트카를 대여하려면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여행 일정에 맞게 인수일과 반납일을 선택하고 검색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에서 원하는 차종을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사고 1건에 관해 200~400만 원 한도의 자차 보험이 포함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보상한도 무제한이 적용되는 특약 상품을 가입할 수 있고 결제 진행 과정에서 부가용품으로 카시트와 유모차도 따로 대여할 수 있다.

 

 

제주속으로는 도내에 있는 여러 렌트카 회사 중 날짜에 맞게 자동 지정해주며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이 제주 유레카다.

유레카인 경우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 3구역 2번 승차장에 운행되는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까지 약 10분이면 갈 수 있고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정한 우수관광사업체인 만큼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차고지에 도착한 후에는 라운지로 가서 데스크 직원의 안내에 따라 운전면허증을 내고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예약했던 아반떼 렌트카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 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모니터에 서명하면 인수가 마무리된다.

아반떼인 경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 대여가 가능하며 운전자는 최대 2인까지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었고 차종에 따라 나이 및 대여 조건이 다르기에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 후 이용하면 된다.

 

 

제주 유레카에서 렌트카 인수를 받으러 가기 전 운전하며 마실 음료수가 필요할 때는 라운지에 있는 카드전용 자판기를 이용하면 좋다. 또한 제주도 관광지, 음식점, 카페에 대한 정보와 할인쿠폰이 들어 있는 포켓북도 무료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에서 예약했던 제주 유레카 아반떼는 2024년형 신형 모델로 가격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차를 인수받고 나가기 전에는 차량 앞, 옆, 뒷면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꼼꼼하게 촬영해야 렌트카 반납을 할 때 보다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다.

 

 

이후 운전석 문을 열고 차량 계기판에 표시된 연료량도 미리 사진으로 기록해야 한다. 반납 시 인수받았을 때 연료량과 똑같이 맞춰야 하며 이는 다른 제주도 렌트카 공통사항으로 주유소에 들리지 못했다면 추가결제로 비용을 내면 된다.

 

 

제주속으로 유레카 아반떼는 블랙박스 카메라를 포함해 다양한 옵션이 지원되어 대여 기간 편리하게 운전할 수 있다. 내비게이션을 통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 후 음악을 듣거나 통화할 수 있으며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모두 작동이 잘 되어 주차할 때도 편리했다.

또한 금연차만을 대여해주는 곳인 만큼 냄새 걱정이 없었고 에어컨 히터도 잘 나왔다. 아반떼인 경우 통풍시트, 열선시트, 핸들열선도 사용이 가능하며 운전 시 차선 이탈 방지를 통해 핸들 자동조절과 알림음도 실시간으로 나와 안전하게 드라이브를 할 수 있다.

 

 

아반떼 2열 뒷좌석에는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렌트카를 예약할 때 부가용품으로 카시트를 따로 대여한 후 사전장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3~4인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라 할 수 있었다.

 

 

트렁크는 여행 캐리어 가방 2~3개 및 여러 짐을 보관할 수 있고 뒷문에 있는 버튼을 눌러 열거나 닫을 수 있었다. 신형 자동차인 만큼 트렁크 내부도 깨끗했으며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이용 내내 마음에 드는 제주도 렌트카였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아반떼 렌트카를 대여했던 날에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군산오름을 방문했다.

정상까지 차를 타고 갈 수 있었으나 도로폭이 좁아 조심스럽게 운전해서 갔는데 정상에서 바라본 경치가 무척 예뻤고 곳곳에 억새가 만발해 가을 여행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었다.

 

 

제주 군산오름 외 여러 명소를 구경하고 반납 시간에 맞춰 제주 유레카로 이동했다. 반납할 때도 직원이 직접 와서 친절하게 안내해주며 쓰레기는 그냥 두면 알아서 정리해주는 등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다.

예약부터 인수, 반납까지 빠르고 편리해서 마음에 들었던 제주속으로는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로 이용이 편리하며 아반떼 외에 경차, 중소형차, 대형차, SUV, 승합차, 외제차, 전기차 등을 대여할 수 있기에 제주도 여행이나 출장에서 쓸 차가 필요하다면 아래 지도에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 해 꼼꼼하게 파악한 후 이용해보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