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시 흑돼지 맛집 생돈우리 제주공항 근처 숙성 흑돼지

반응형

제주시 흑돼지 맛집 생돈우리 제주공항 근처 숙성 흑돼지 

 

 

제주도 먹거리로 항상 언급되는 흑돼지 고기를 먹으러 식당에 가게 되면 숙성 과정과 두께, 나오는 밑반찬이 다르기에 방문할 때마다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찾아가곤 한다.

최근 저녁식사로 숙성 흑돼지를 먹으러 갔던 생돈우리는 오래 전부터 도평으로 가는 우평로에서 운영하다가 최근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제주시 노형동으로 이전했다.

이곳은 오랫동안 쌓은 노하우를 통해 30시간 동안 저온숙성시킨 흑돼지 전문점으로 두께부터 남다른 1등급 고기를 참숯으로 초벌시키고 한 번 더 구워주기에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또한 배달의민족을 통해 흑돼지 오겹살을 배달시키거나 포장할 수 있어 가까운 거리에 있는 호텔, 숙소에 머무르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이용, 찌개용, 수육용을 택배로 받을 수 있기에 아래 내용을 참고해 직접 식당을 찾거나 배달 혹은 인터넷으로 주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생돈우리가 있는 제주시 노형동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번화가 중 하나로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숙소인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이 있고 주변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가가 있어 제주도민 외 관광객으로 언제나 붐빈다.

 

 

제주시 노형동 맛집 생돈우리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10~12분 거리인 노형 이편한세상 근처 노형성당 맞은 편 골목길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브레이트 타임 오후 3시~오후 4시)

 

 

숙성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공항 근처 생돈우리는 식당 오른쪽에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현재 매장 이전 이벤트로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쿠폰을 발급받으면 1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6월 한달 동안 소주, 맥주를 3,000원에 주문해 마시거나 된장술밥을 무료로 먹을 수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 좋았다.

 

 

또한 이곳은 한국판 미쉐린 가이드로 알려진 제주 고메스푼 맛집을 인증받은 곳으로 식당 입구 앞에는 인증서를 확인할 수 있고 그만큼 믿고 갈 수 있는 제주시 흑돼지 맛집이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생돈우리는 이전한 지 얼마되지 않았기에 전체적으로 깔끔한 내부 공간을 자랑했다.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 원목 테이블을 갖추고 있으며 고기를 굽는 공간인데도 바닥이 미끄럽지 않고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었다.

 

 

유아용 식탁의자가 있어 어린 아이와 함께 외식을 하러 가기에도 좋고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도 사용할 수 있었다. 또한 추가비용을 내면 와인, 샴페인 등을 가져가 마실 수 있는 콜키지도 운영되고 있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생돈우리에서는 30시간 저온숙성한 흑돼지 근고기, 목살, 오겹살과 백돼지가 있으며 양념갈비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가서 식사하기 좋았다.

또한 흑돼지 고기가 들어간 비지찌개, 김치찌개와 차돌 된장찌개, 간장게장, 냉면 등 식사메뉴가 있고 주류도 종류가 다양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점심 특선 정식 메뉴를 통해 숙성 흑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찌개 메뉴도 점심식사로 주문이 가능하기에 제주공항 근처 고기집에서 점심시간에 가기 좋은 장소이기도 했다.

 

 

제주 생돈우리에서는 네이버 쿠폰, 주류 3,000원 혜택뿐만 아니라 네이버 영수증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음료수나 구이새우를 추가로 먹을 수 있기에 이곳에 갈 예정이라면 미리 참고해봐도 좋겠다.

 

 

테이블에는 저온숙성시킨 30숙성 흑돼지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도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직원이 직접 자르고 구워준 고기가 노릇노릇해지면 핑크솔트나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되고 이곳만의 특제 멜젓에 찍으면 더욱 담백하면서 감칠맛이 느껴진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생돈우리를 찾을 때면 고기도 중요하지만 밑반찬도 꼼꼼하게 살펴보는 편이다. 가끔 작은 그릇에 공장에서 받은 반찬을 주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모든 밑반찬을 직접 만들며 종류도 다양하다는 점이 장점이었다.

 

 

반찬으로는 잡채와 도토리묵이 나오며 30숙성 흑돼지 고기를 주문하면 계란찜도 먹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을 자랑했으며 다양한 영양소가 있어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다.

 

 

제주 생돈우리에 갔던 날에는 30시간 저온숙성한 흑돼지 근고기 세트를 주문했다. 가격은 600g에 54,000원으로 다른 6만 원대 고기집과 비교하면 보다 저렴했는데 두께는 최근에 가본 식당 중에서 가장 두꺼웠고 칼집을 내고 참숯으로 초벌해 제대로 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제주 노형동 맛집 생돈우리에서는 직원이 직접 고기를 숯불에 구워주며 고기마다 부위명을 상세히 알려준다. 오랜 시간 식당을 운영한 분들이 타지 않게 구워주기에 제대로 된 흑돼지 고기를 먹을 수 있으며 버섯과 구이새우가 포함되어 더 좋았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생돈우리에서 먹었던 근고기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두께가 커서 더욱 쫄깃쫄깃했고 30시간 숙성으로 입 안 가득 육즙이 제대로 전해졌다.

소금이나 와사비에 찍어먹거나 이곳에서 직접 만든 마늘이 들어간 멜젓에 푹 담궈서 먹어보니 최근에 먹었던 고기 중에서 가장 괜찮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었다.

 

 

쌈으로는 상추와 깻잎이 있고 함께 곁들이기 좋은 무침, 샐러드 반찬도 있어 흑돼지 고기를 먹을 때마다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할 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나오고 소주, 맥주 가격도 다른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와 비교하면 저렴하기에 제주도 여행을 온 분들이나 제주시에서 회식, 모임으로 가기 좋았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생돈우리에서는 배달, 포장 외에 도매가로 30시간 숙성시켜 진공포장한 고기를 전국 택배로도 받아볼 수 있다. (아이스팩도 제공된다)

제주 고메스푼과 돼지고기 판매 인증을 지정받은 곳으로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제주시 노형동 그랜드하얏트 호텔 근처에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볼 만한 식당을 찾는다면 두께부터 남다른 고기를 먹으러 가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