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수국 명소 서쪽 카페 미레이나 오션뷰 포토존

반응형

제주 수국 명소 서쪽 카페 미레이나 오션뷰 포토존

 

 

매년 6월 제주도 곳곳을 다니다 보면 여러 색상의 수국 꽃이 만발해 여름이 다가왔음을 실감케 하고 최근에는 관광지나 카페에 수국밭으로 포토존을 조성해 여행 사진을 찍으러 다니기가 좋다.

제주도에서 서쪽 애월, 협재를 지나 고산으로 가기 전에 있는 한경면 바닷가 마을에는 여름철 스노쿨링 명소인 판포포구와 여러 대의 풍력발전기로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신창풍차해안도로라는 명소가 있다.

신창풍차해안으로 가기 전에 있는 두모리 마을은 한적한 시골 마을 정취로 제주도 특유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데 최근 카페 내부와 외부에서 수국을 볼 수 있는 미레이나가 핫플레이스라고 하여 직접 다녀와봤다.

바닷가에 해무가 잔뜩 있는 흐린 날씨에 방문한 터라 전체적인 풍경을 예쁘게 담지 못했지만 야외에 있는 수국밭은 누구나 보더라도 예쁘기에 제주도에서 수국을 볼 수 있는 오션뷰 전망의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수국이 만발한 제주 서쪽 카페 미레이나는 제주시 한경면 두모리 바닷가 근처 골목길에 위치해 있으며 여러 대의 차를 세울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제주 수국 명소 미레이나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중학생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반려견, 반려동물 입장도 안 된다.

또한 이곳에서는 제주도에서 결혼식이나 프로포즈를 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꽃다발 등을 만드는 꽃집으로도 운영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플라워 원데이클래스도 진행된다.

 

 

오션뷰 전망과 포토존이 가득한 제주 서쪽 카페 미레이나에서는 커피, 라떼, 청귤에이드, 소금빵 등이 있으며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수국밭을 구경할 수 있다.

또한 1층, 2층, 3층으로 구성되어 전체적으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여러 명이 함께 앉기 좋은 단체석도 있다. 내가 갔던 날에는 1층보다 2~3층 공간 에어컨 바람이 더욱 시원해 머물기 좋았다.

 

 

제주 수국 명소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 만큼 미레이나 내부에도 곳곳에 여러 꽃이 가득 있었다. 또한 창가 너머로 보이는 수국밭 앞에 커다란 테디베어 인형을 둔 포토존이 있어 이곳에 함께 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다.

 

 

한쪽 공간에는 해골 얼굴에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절세미녀'라는 글자를 달고 있는 조형물이 보였는데 다른 제주 서쪽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소품이라 바로 눈길을 끌었다.

 

 

제주 수국 명소 미레이나 카페 1층에는 수국밭으로 나가는 문이 2개가 있으며 화장실로 가는 길에는 여러 형형색색의 꽃과 외국 잡지책 등이 보였고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수국을 보며 머물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다.

 

 

제주 수국 명소 미레이나 카페에 가면 볼 수 있는 수국밭은 여타 관광지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진 않지만 돌담으로 조성된 길을 따라 파란색, 보라색 수국이 펼쳐져 있어 전체적으로 예뻤다.

 

 

수국밭을 따라 걸어가는 동안에는 원목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으며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야자수 나무와 뒤쪽으로 밭이 펼쳐져 있어 제주시 한경면 특유의 분위기가 전해졌다.

 

 

제주 수국 명소 미레이나 야외 정원에는 커다란 초승달 모양의 천국의 계단 포토존도 있다.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가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으며 계단 위에 서서 아래로 보이는 수국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또한 수국으로 조성된 길도 조성되어 있었는데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을 따라 계속 들어가면 전체적으로 수국을 배경 삼아 여행샷을 담아낼 수 있는 포토존이 있으니 제주 서쪽 카페를 간다면 참고해보자.

 

 

제주 미레이나 카페 2층과 3층은 여름철 에어컨 바람이 시원하게 나와 쾌적하게 머물며 커피, 에이드, 소금빵을 먹으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여러 각도로 창문이 있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 전망을 자랑했고 전체적으로 노란 조명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다.

 

 

카페 3층에는 제주시 한경면 두모리 마을과 바다를 볼 수 있는 전망도 있다. 흐린 날씨에 제주 수국 명소를 방문한 터라 풍경이 생각만큼 예쁘게 나오지 않았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 가면 화창하고 화사한 이미지를 담아낼 수 있을 것 같다.

 

 

제주 서쪽 카페 미레이나 3층에는 앞서 걸었던 수국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다. 전망대는 총 2곳이 있으며 각도에 따라 다른 구도를 담아낼 수 있고 사진을 찍는 이가 전망대에서 아래에 있는 인물을 촬영하면 더욱 예쁜 포토를 담아낼 수 있다.

 

 

다른 전망대에서 바라본 제주 미레이나 수국밭의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한반도 모습이 생각나는 길로 만들어져 있었다. 주변에 제주돌담이 있는 밭과 풍력발전기가 있는 오션뷰 바다로 제주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기도 했다.

 

 

제주 수국 명소 미레이나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수국밭 외에 한경면 두모리 마을 주변 모습을 전체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돌담이 있는 밭부터 한경교회, 풍력발전기가 있는 바다까지 날씨는 흐렸지만 흐린 대로 예쁜 풍경을 자랑했다.

6월 한달 동안 수국을 볼 수 있는 미레이나는 가까운 거리에 판포포구, 신창풍차해안도로, 수월봉, 차귀도 등 명소가 있으며 여름철 여행객이 많이 찾는 해변 명소인 협재해수욕장에서도 멀지 않기에 제주도 여행 중 서쪽에 갈만한 장소를 찾는다면 이곳에 가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