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민 맛집 제주시 전농로 무판 한우 소고기

반응형

제주도민 맛집 제주시 전농로 무판 한우 소고기

 

 

제주도에는 곳곳에 한우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많지만 식당마다 고기 부위와 반찬 구성 다르기 때문에 미리 정보를 알아두고 가야 제대로 먹을 수 있다.

매년 벚꽃축제가 열리는 제주시 전농로에는 인근에 회사를 다니거나 거주하고 있는 도민이 찾는 가게가 많은데 최근 들렸던 무판은 1++ 한우 전문점으로 밑반찬도 다양하고 고기도 맛있었다.

제주도민 맛집에 갔던 날에는 200g 기준 39,000원짜리 한우모듬 2인분을 주문했는데 꽃등심, 업진살, 생고기, 큐브, 차돌박이, 육회 등을 소 부위를 먹을 수 있었다.

또한 오는 6월까지 이벤트를 통해 1인당 1인분 주문 시 볶음밥, 라면, 냉면, 공기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제주시에서 한우 소고기를 먹으러 갈만한 장소를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도민 맛집으로 알려주고 싶은 무판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인 제주시 전농로 벚꽃길 영성마트 맞은 편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다.

 

 

이곳은 1++등급의 한우 소고기와 함께 돼지고기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으며 차를 가지고 갈 경우 가게 앞에 세우거나 오후 5시 30분 이후엔 식당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주차할 수 있다.

 

 

오후 여섯시쯤 저녁식사 시간에 맞춰 방문했던 제주도민 맛집 무판은 예약석이 찼고 한우 소고기를 먹기 위해 찾아온 도민 분들로 붐벼서 전체적인 내부 사진을 담지 못했다.

 

 

제주시 전농로 맛집 무판에서는 한우모듬, 큐브, 꽃등심, 업진살, 육회, 생고기와 매주 수요일, 목요일마다 먹을 수 있는 간천엽이 있다.

소고기뿐만 아니라 생대패오겹살, 근고기, 뒷덜미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제주산 돼지고기도 있으며 사이드메뉴로 하이볼, 냉면, 누룽지, 라면, 볶음밥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제주도민 맛집 무판에 갔던 날에는 한우모듬 소고기 2인분을 주문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인원 수에 맞게 족발, 계란후라이, 한우 육회가 나오며 후식으로 차돌 된장찌개도 먹을 수 있다.

 

 

제주시 전농로 맛집 무판은 한우모듬과 함께 먹기 좋은 밑반찬도 구성이 좋았고 하나같이 깔끔한 맛을 자랑했다. 셀프코너를 통해 부족한 반찬을 더 먹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메추리알 장조림과 애호박조림이 맛있었다.

 

 

기본서비스로 나오는 족발과 계란후라이를 먹고 모듬세트에 포함된 육회를 먹은 후에는 불판에 한우모듬을 올렸다. 사진에 보이는 소고기는 400g이며 새우, 버섯, 양파, 감자도 함께 구워먹을 수 있다.

 

 

국내산 1++ 등급의 한우를 먹을 수 있는 제주도민 맛집답게 무판에서는 부위마다 신선하고 육즙 가득한 맛을 자랑했다. 전체적으로 빛깔이 좋았으며 퀄리티도 뛰어났는데 깔끔하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마음에 들었다.

여러 부위 중 가장 맛있었던 건 한우큐브로 얇은 고기보다 두꺼운 고기를 좋아하는 내 입맛에 딱 맞았고 먹어도 먹어도 느끼함 없이 쫄깃쫄깃하면서 담백했다.

 

 

제주시 전농로 맛집 무판에서는 기본서비스로 차돌 된장찌개가 나와 추가비용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진한 국물맛을 자랑해 술 안주로 제격이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사장님이 서비스라며 제철과일인 참외도 깎아주셨다. 한우 소고기부터 밑반찬 등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던 제주도민 맛집으로 방문자리뷰만 보더라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에 제주도에서 제대로 된 한우 전문점을 찾는다면 주차하기도 편리한 제주시 전농로에 있는 무판에 가봐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