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구좌읍 맛집 김녕빗소리 소바 튀김 혼밥

반응형

제주 구좌읍 맛집 김녕빗소리 소바 튀김 혼밥

 

 

5월의 제주도는 햇살이 따뜻하고 춥지 않아 바다나 숲길로 나들이를 하러 가기 좋다. 지난주 제주 동쪽에 위치한 해변인 김녕해수욕장을 갔다가 점심식사로 혼밥할 수 있는 장소를 찾다가 소바, 튀김, 유부초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김녕빗소리를 방문했다.

카페 감성으로 예쁘게 꾸며진 외관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곳으로 내부에는 혼자 앉기 좋은 바 테이블이 있었고 안쪽으로도 2~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 여러 명이 가기에도 좋다.

세트메뉴를 통해 소바, 튀김(한치, 새우, 고추 등), 유부초밥을 모두 먹을 수 있으며 사이드메뉴로 멘치가츠, 온센밥(수란튀김덮밥) 등이 있고 하이볼, 무알콜 사케, 맥주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을 자랑하고 있어 제주 구좌읍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김녕빗소리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50분, 김녕해수욕장에서는 1분이면 갈 수 있는 도로 앞에 위치해 있다. 운영시간은 매주 화요일을 제외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음식점 뒤쪽 김녕어촌계 공동창고 근처에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이 있다.

 

 

또한 강아지, 반려견,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으며 유아용 식탁의자도 마련되어 있기에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고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해 인근 숙소나 호텔에 머무르는거나 김녕해수욕장으로 피크닉을 갈 때 도시락으로 선택하기에도 좋다.

 

 

제주 구좌읍 맛집 김녕빗소리에 갔던 날에는 점심시간대라 안쪽에 사람들이 많아 내부 모습을 모두 담지 못했다. 입구 앞 바테이블과 안쪽 테이블까지 모두 포함하면 수용인원 18명이 들어갈 수 있는 규모를 자랑한다.

 

 

혼밥을 하러 가서 바 테이블에 앉으면 앞쪽으로 물컵과 소바, 튀김에 곁들일 수 있는 소금, 와사비, 단무지 등이 그릇 안에 담겨 있다.

음식점을 이용하면서 알아두어야 할 사항과 함께 소바, 튀김 등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적혀 있는 등 전체적으로 친절하면서 세심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제주 구좌읍 맛집 김녕빗소리에서는 2인이 함께 먹으면 좋은 세트메뉴가 있으며 혼밥하러 온 분들을 위한 인 소바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세트에 따라 한치튀김, 멘치카츠, 카모소바(온소바)를 먹을 수 있으며 유부초밥 품절 시에는 온센밥으로 변경될 수 있다고 한다.

 

 

사이드메뉴로는 냉소바, 유부초밥, 온센밥, 멘치카츠, 카모소바를 따로 주문할 수 있으며 맥주, 소주, 하이볼, 무알콜 유자사케와 클라우드맥주가 있으며 음료수는 한캔에 2,000원이다.

 

 

제주 구좌읍 맛집 김녕빗소리에 갔던 날에는 점심식사 메뉴로 1인 소바세트를 주문했다. 세트메뉴 가격은 16,000원으로 소바, 유부초밥, 새우튀김 3마리, 꽈리고추튀김 1개가 있으며 혼밥을 하기에 적당한 양이었다.

 

 

테이블 앞에는 튀김 메뉴에 뿌려먹는 일본 시치미 도가라시 향신료 가루, 소금, 간장이 있고 네모난 그릇 안에는 와사비와 단무지가 들어 있어 원하는 만큼 빈그릇에 떠서 먹을 수 있다.

 

 

제주 구좌읍 맛집 김녕빗소리 소바는 테이블 앞에 있는 안내문에 나온 내용을 참고하여 기호에 따라 와사비, 무채, 무순 등을 넣은 국물에 섞어서 먹으면 된다.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달달한 맛으로 면발이 탱글탱글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했다.

 

 

유부초밥은 다른 일식요리 전문점에서 먹었던 것과 비슷한 맛이었고 튀김인 경우 적당하게 튀겨져서 겉바속촉이다. 혼밥으로 선택했던 세트메뉴로 전체적으로 양이 알맞아서 모든 메뉴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제주 구좌읍 맛집 김녕빗소리는 제주시내에서 김녕해수욕장으로 가는 도로 앞에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도대불, 청굴물 등 구경하기 좋은 명소가 있고 제주 올레길 20코스 구간 근처에서도 만나볼 수 있기에 제주 동쪽 지역에서 소바를 먹고 싶다면 참고해서 가봐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