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기념품샵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 제주 버터샵

반응형

제주 기념품샵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 제주 버터샵

 

 

수많은 관광 명소가 가득한 제주도에는 그만큼 쇼핑을 할 수 있는 장소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7분 정도면 갈 수 있는 제주시 연동 누웨마루거리(바오젠거리)는 제주도의 번화가 중 하나로 옷가게부터 기념품샵까지 볼거리가 많아 국내 여행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도 많이 찾는다.

최근 제주 연동 신라스테이 호텔 맞은 편 누웨마루거리 입구 옆에는 오래 전 스타벅스가 있었던 곳에 모던하우스가 운영하는 제주 버터샵이 오픈했다.

이전 서울 강남 코엑스와 롯데월드에 입점해 인기가 많았던 소품샵으로 밀크캣, 버터군, 럭키토끼, 버터곰 등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표현한 상품이 가득하며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제주 기념품샵 버터점은 1층과 2층에 악세사리부터 여행용품과 일상에서 쓸 수 있는 생활용품은 물론 먹거리까지 종류가 다양하기에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을 찾는다면 들려서 구경해봐도 좋겠다.

 

 

제주 감성 소품샵으로 소개하고 싶은 버터샵은 제주시 연동 누웨마루거리 입구 옆에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주차장은 따로 없기에 차를 타고 간다면 제주 누웨마루거리 안에 있는 공영주차장이나 맞은 편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뒤쪽 골목가 빈자리에 차를 세운 후 걸어가야 한다.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 버터샵으로 들어가면 제주도를 테마로 만든 공간에 버터군과 밀크캣 캐릭터가 있다. 커다란 캐릭터 조형물과 함께 노란 한라봉을 소품으로 제주도 감성이 가득해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었다.

 

 

제주 연동 버터샵으로 들어가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띈 건 일본에서 직수입한 피규어와 장난감이었다. 닌텐도 캐릭터인 커비부터 짱구와 함께 다양한 상품이 진열장을 가득 채우고 있어 종류별로 하나씩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버터샵 캐릭터인 밀크캣을 표현한 무선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멀티탭, 고데기, 차량용 디퓨저, 스탠드 등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품도 있었는데 파스텔풍으로 색상이 예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아보였다.

 

 

바로 옆에는 제주 버터샵 캐릭터를 그림으로 담아낸 문구류가 있었는데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에는 곳곳에 학용품과 문구류도 있어 학생들이 가서 구경할 만한 상품이 다양했다.

 

 

뽀로로에 나오는 루피를 표현한 디퓨저도 있었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헬로키티 상품도 있었다. 일본 여행을 갔을 때 만났던 소품샵을 구경하는 듯한 느낌도 들었으며 사진 외에 다양한 상품이 가득해 볼거리가 넘쳐났다.

 

 

이외에 짱구 피규어, 미니언즈 인형은 물론 여행 중에 사용하기 좋은 담요, 캠핑의자, 폴딩박스, 텀블러, 머그잔, 에코백 등 여러 기념품이 있어 한 곳에 방문해 여행 선물을 사기에도 좋은 장소라 할 수 있었다.

 

 

제주 기념품샵 버터샵에는 감성 가득한 캐릭터 인형이 무척 많았는데 아이들에게 줄 장난감이나 선물로 선택하기에도 좋아보였으며 봄을 맞아 집 인테리어를 꾸밀 때 사용할 소품으로 활용할 수도 있었다.

 

 

제주 기념품샵 버터샵 카운터 옆에 있는 공간에는 여러 먹거리와 간식도 있었다. 외국 과자부터 티백 차 종류도 있었으며 상품마다 가격이 상세하게 표시되어 있어 쇼핑하기에도 무척 편리했다.

 

 

먹거리 코너 뒤쪽에는 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캐리어 가방도 있었다. 크기별로 구성된 캐리어 가방 중에는 제주 버터샵 캐릭터인 밀크캣 고양이 캐릭터를 담아낸 상품이 무척 예뻤다.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입구 앞과 마찬가지로 포토존이 꾸며져 있다. 한라봉과 야자수 등을 활용하여 제주도 감성을 담아낸 포토존으로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을 찍기에도 괜찮았다.

 

 

제주 연동 버터샵 2층 또한 1층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캐릭터 소품과 기념품이 가득했으며 여행이나 일상에서 입기 좋은 잠옷 또한 사이즈별로 갖춰져 있었다.

 

 

제주 기념품샵 버터샵 2층에는 캠핑용품, 주방용품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 버터군, 밀크캣 캐릭터로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뽐내고 있었다.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눈길을 사로잡을 캐릭터 상품이 많다는 점에서 쇼핑할 곳을 찾는다면 필수로 방문해야 하는 소품샵이라 할 수 있다.

 

 

캐릭터 상품이 워낙 많은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이다보니 쇼핑을 하는데 소요시간이 꽤 걸리긴 했지만 평소에 만나볼 수 없는 희귀한 상품이 많아 나처럼 아기자기한 소품을 자주 수집하는 사람들에게 있어 최고의 장소라 할 수 있다.

 

 

주방용품, 캠핑용품, 일상소품은 물론 수제비누와 입욕제까지 있었는데 제주도 여행 중 숙소에 머물면서 사용하기에도 좋아보였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선물로도 추천하고 싶었다.

 

 

제주 기념품샵 버터샵 2층에는 파티용품도 만나볼 수 있었다. 생일이나 각종 기념일에 사용하기 좋은 소품이 골고루 있었으며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지고 놀기 좋은 보드게임 또한 종류가 무척 많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가지고 놀기 좋은 보드게임엔 처음 보는 상품도 있어서 무척 신기했는데 이날은 구경만 한 터라 나중에 다시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에 가서 쇼핑을 하고 싶었다.

 

 

사진으로 다 담아내기 어려울 정도로 수많은 캐릭터 상품이 가득했던 제주공항 근처 소품샵인 버터샵은 감성 가득한 기념품을 찾는 분들에게 있어 최적의 공간을 자랑했다.

공항에서 거리가 멀지 않은 제주시 연동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주변에 제주 신라스테이, 메종글래드 제주, 그랜드하얏트 제주 등 호텔과 거리가 가깝기에 제주 기념품샵을 찾는다면 들려서 구경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