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4 더뉴 아반떼

반응형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4 더뉴 아반떼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보통 2박 3일 혹은 3박 4일 일정으로 제주시부터 동쪽(성산, 구좌읍, 조천), 서쪽(협재, 애월)이나 서귀포(남원, 서귀포시내, 중문)에 있는 명소나 카페를 찾아가곤 하는데 대중교통으로 다니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가지 못하는 곳이 많아 렌트카 대여는 필수라 할 수 있다.

제주도 렌트카를 예약할 때는 반드시 알아두아야 할 정보로는 가격, 보험, 연식, 옵션이 있고 제주공항에서 인수받는 장소까지 얼마나 걸리는지도 미리 파악해야 일정에 맞출 수 있다.

제주도에서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블로그에 올릴 사진을 촬영하러 갈 때면 항상 이용하는 곳이 제주속으로 유레카인데 여러 신형 자동차도 많을 뿐만 아니라 공항에서 인수 장소까지 약 7분이면 갈 수 있기에 빠르게 대여를 할 수 있다.

최근 이곳을 통해 2024년형 더뉴 아반떼 신차를 대여했는데 주행거리 500km로 출고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운전이 부드러웠고 옵션 또한 좋았기에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렌트카를 대여하려면 여행을 떠나기 전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대여 기간과 시간을 설정하고 검색하기를 누르면 현재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렌트카 목록이 나온다.

제주속으로에서는 기본적으로 사고 1건에 관해 자차 한도 200~400만 원을 보장받을 수 있는 완전자차가 포함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보장한도 무제한을 받을 수 있는 특약을 결제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렌트카 예약이 완료됐다면 스마트폰으로 받은 메시지 안내에 따라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 3구역 2번 승차장에서 유레카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로 이동 후 인수를 받을 수 있다.

 

 

제주속으로 유레카 셔틀버스는 제주공항에서 15~20분 간격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수시 운행되고 있으며 제주 용담해안도로 근처에 차고지가 있다.

캐리어 가방이나 짐이 많은 경우에는 셔틀버스 기사님이 직접 옮겨주는 서비스도 제공되어 더욱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 도착했다면 라운지로 들어가서 직원에게 운전면허증을 내고 예약 확인을 한 후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 곧바로 차량 위치를 안내받을 수 있다.

키오스크 무인단말기도 있어 사람들이 많은 경우에는 따로 기다리지 않고도 예약 인수가 가능했고 완전자차 보험 외에 보장한도 무제한에 관한 상세 설명도 포스터로 적혀 있어 렌트카를 처음 대여하는 분들도 쉽게 알 수 있다.

 

 

라운지 안에는 생수, 커피, 음료수 등을 살 수 있는 카드전용 자판기와 함께 제주도 전지역을 담은 지도도 있었다. 여행 일정에 맞게 어디로 가야할지를 지도로 상세히 알 수 있는 등 렌트카 이용객을 위한 편의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인수 확인을 마친 후에는 직원이 알려준 차량 위치로 이동해서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로 예약했던 2024 더뉴 아반떼 외관부터 꼼꼼하게 살펴봤다.

기스가 있는 경우에는 인수 전 스마트폰 카메라로 미리 사진을 찍어야 반납할 때 오해 없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기에 차를 타기 전에 차량 앞, 뒤, 면을 꼼꼼하게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둬야 한다.

 

 

이날 이용했던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4 더뉴 아반떼는 신형 자동차답게 외관은 기스 하나 없었으며 내부에는 포장도 뜯기지 않았을 정도였다.

참고로 제주 유레카 렌트카는 전차종 금연차량만을 대여해주고 있으며 대부분의 차에 블랙박스가 설치되어 있어 운전 시 돌발 상황이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다.

 

 

신차답게 주행거리는 530km였고 기름은 260km가 채워졌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인수 시 체크됐던 기름량과 똑같이 반납할 때도 채워가거나 추가 결제를 하기에 미리 참고해두는 게 좋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대여했던 2024 더뉴 아반떼는 블루투스, 네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핸들열선, 1열 열선시트, 오토홀드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었으며 컵홀더와 별도의 보관함도 있어 여행 기간 유용하게 쓸 수 있었다.

 

 

뒷좌석 또한 공간이 넓었기에 3~4인이 타기에 적합한 모델이었다. 참고로 제주속으로에서 렌트카 대여를 할 때 부가용품으로 유모차나 카시트도 따로 대여가 가능하며 사전장착 서비스도 제공되기에 아이 동반 가족여행객이라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24 더뉴 아반떼 트렁크 공간은 여행 캐리어 3개는 충분히 들어갈 정도다. 그렇기에 아반떼로 렌트카를 타는 경우라면 3인 여행객이 이용하면 딱 알맞다고 볼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이용 후 반납을 할 때는 직원이 와서 차량 상태와 함께 기름량을 체크한다. 기름은 인수받았을 때 계기판에 표시된 것과 똑같이 주유소에 들려 맞춰가거나 반납 장소에서 추가 결제를 하면 된다.

전체적으로 옵션이 좋고 신형 자동차가 많으며 인수와 반납이 빠르기로 입소문이 난 곳으로 제주공항에서 빠르게 차를 받을 수 있는 렌트카 회사를 찾는다면 제주속으로 유레카를 통해 이용해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