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포공항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 유레카 김포공항점

반응형

김포공항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 유레카 김포공항점

 

 

업무 상 제주도에서 수도권로 출장을 가는 일이 있을 때면 일정이 빠듯한 탓에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보단 렌트카를 미리 예약해서 일정을 돌곤 한다.

작년부터 김포공항에서 운영 중인 제주 유레카 김포공항점에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 다른 곳보다 전체적인 옵션부터 대여가격까지 마음에 들기에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출고된 지 얼마 되지 않은 현대 올뉴 아반떼를 대여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대여료가 비싸지 않았고 블랙박스는 물론 시트열선까지 지원되어 따뜻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김포공항 게이트 앞에서 인수와 반납이 가능하고 이용 기간 아무런 잔고장 없이 편리하게 사용했는데 김포공항 렌트카 가격비를 찾는 분들을 위해 직접 이용해본 후기를 소개해보고 싶다.

 

 

제주 유레카 김포공항점에서 렌트카를 예약하려면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일정에 맞게 대여기간을 설정한 후 오른쪽에 있는 실시간 검색 버튼을 누르면 아래로 현재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 목록이 나온다.

내가 이용했던 올뉴 아반떼인 경우 24시간 기준 대여료 3만 원대였으며 자차보험(일반면책/고급면책)이 필요할 경우 추가 요금을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일반면책 : 사고 1회에 한해 면책금 있음 (한도 300만원)

고급면책 : 사고 1회에 한해 면책금 없음 (한도 300만원)

결제할 때는 예약자 정보, 운전자 정보, 항공편 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한 후 결제하기를 누르면 되고 운전자는 최대 2인까지 등록할 수 있다. 참고로 반려동물 동반과 낚시용품 소지는 불가능하다.

 

 

김포공항 렌트카 가격비 예약 후 공항에 도착했다면 지점에 연락한 후 1층 6번 게이트 앞에 있으면 지점 직워이 직접 차를 가지고 온다.

직원에게 면허증을 제시한 후 임대차 계약서를 작성하고 차량 외관과 연료를 체크하면 곧바로 인수를 받을 수 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신속하고 빠르게 되어 편리했다.

 

 

내가 예약했던 김포공항 렌트카 모델은 올뉴 아반떼로 2~3인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중소형 자동차다. 캐리어 가방은 제주 유레카 김포공항점 직원 분이 직접 트렁크로 옮겨주는데 서비스 측면에서도 마음에 들어 추천하고 싶었다.

 

 

블로그에 소개할 겸 이날 탔던 올뉴 아반떼 모델의 내부 모습을 카메라로 담아봤다. 아반떼 옵션인 경우 기본적인 네비게이션, 블루투스,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시트열선이 지원됐으며 신차답게 블랙박스도 장착되어 있었다.

주행거리가 얼마 되지 않은 차라 주행이 무척 부드러웠고 핸들 떨림이나 브레이크 밀림 증상도 없었다. 무엇보다 전차종 금연차량이기에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고 에어컨 히터 또한 따뜻하게 잘 나왔다.

 

 

조수석 글러브박스 위에는 김포공항 렌트카 가격비 이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되어 있다. 렌트카 이용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즉시 지점에 연락해야 하며 자차 보험 가입 시 면책 내용과 함께 반납 장소도 상세하게 적혀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뒷좌석 또한 두 명이 앉기에 충분한 공간을 자랑했고 필요에 따라 제주 유레카 김포공항점 예약 시 부가용품으로 카시트를 무료로 대여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트렁크 공간은 여행 캐리어 가방 2~3개는 들어갈 만한 사이즈로 출장 일정 동안 짐을 옮길 때 편하게 쓸 수 있었다.

 

 

제주 유레카 김포공항점 렌트카 반납은 비행기 출발 최소 30분 전에 지점에 연락한 후 김포국제공항 국내선 제1주차장에 세우면 된다.

직원이 도착하면 차량 외관과 연료를 확인하는데 인수만큼 반납 과정도 빠르게 처리가 됐다. 주차장에서 김포공항까지 도보로는 조금 걸어야 했는데 직원이 직접 게이트 앞까지 태워줘서 마지막까지 서비스가 무척 마음에 들었기에 김포공항 렌트카 가격비교로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