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 유레카 레이 추천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 유레카 레이 추천

 

 

제주도에서 렌트카를 예약하기 전 필히 알아두어야 할 것은 가격, 보험, 연식, 옵션이 있다. 이 모든 걸 한 번에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는 실시간 가격비교로 여러 차종을 볼 수 있는 제주속으로라는 사이트로 이곳을 통해 대여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 렌트카는 인수, 반납 장소도 멀지 않아 무척 편리하며 방문자리뷰 또한 좋기로 유명하다.

최근 겨울철에 만날 수 있는 동백꽃을 볼 수 있는 명소를 가려고 차를 알아보다가 제주속으로를 통해 기아 경차 레이를 대여했는데 전차종 금연차량답게 차량 상태가 매우 깨끗했으며 블랙박스를 포함해 여러 옵션이 적용되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오는 2024년 3월까지 렌트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기에 다가오는 2월 설날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에서 사용할 렌트카를 찾는 분들을 위해 예약부터 보험, 차 스펙 등을 상세히 소개해보고 싶다.

 

 

유레카에서 렌트카를 대여하려면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 홈페이지 접속 후 일정에 맞게 인수일, 반납일을 선택하고 나오는 차량 목록에서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면 된다.

제주속으로에서 기본적으로 사고 1건에 관해 200~400만원 한도의 완전자차 보험이 적용되며 필요에 따라 보장한도 무제한을 선택할 수 있는 특약을 따로 가입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제주속으로에서 결제 완료 후 여행 일정에 맞게 제주공항에 도착했다면 예약 메시지에 받은 내용에 맞게 차고지로 이동해서 렌트카를 인수받을 수 있다. (차고지 주소 : 제주 제주시 어영길20)

제주 유레카인 경우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 앞 3구역 2번 승차장에서 15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셔틀버스를 타고 갈 수 있으며 차고지까지 약 7분 정도 소요된다.

 

 

유레카 차고지에 도착했다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에서 예약했던 내용을 확인한 후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모니터에 서명하면 된다.

예약 확인을 할 땐 운전면허증이 필요하며 운전자는 최대 2인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차고지에는 완전자차 보험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는 내용과 함께 제외 항목이 상세하게 표시되어 있으니 이곳을 이용한다면 미리 참고해도 좋겠다.

 

 

예약 내용을 확인한 후 차량 위치를 안내받고 나가기 전에는 방문객을 위한 편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결제가 가능한 자판기를 통해 생수, 음료, 커피 등을 살 수 있다.

또한 제주도 전지역을 담은 지도를 통해 여행 기간 어디로 가면 좋을지 도움을 받을 수 있었고 관광지, 식당, 카페 등에서 할인을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담은 포켓북도 무료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를 통해 이용했던 유레카 레이는 베이지 색상으로 전체적으로 기스 하나 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 있는 신형 자동차였다.

 

 

제주 유레카에 있는 레이인 경우 네비게이션, 블루투스, 후방센서, 후방카메라, 열선시트, 블랙박스 등 여러 옵션이 지원됐으며 히터 또한 따뜻하게 나와 겨울철에 이용하기 좋은 렌트카라 할 수 있다.

 

 

신차답게 네비게이션은 최신 GPS로 업데이트되어 최근에 생긴 신상 맛집이나 카페도 표시되었으며 딜레이 없이 빠르게 작동되어 여행 기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참고로 기아 레이 경차인 경우 사이드브레이크가 풋브레이크로 운전석 하단 왼쪽에 위치해 있다. 풋브레이크를 밟으면 계기판에 사이드가 잠겼는지 풀렸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빨간색 아이콘이 뜬다.

 

 

기아 레이인 경우 경차 중에서도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 여러 명이 타기에도 좋다. 무엇보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를 통해 최저가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었는데 뒷좌석이 생각했던 것보다 넓어서 마음에 들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렌트카 예약을 할 때 유모차, 카시트도 따로 대여할 수 있으며 사전장착 서비스가 제공되어 아이와 함께 간다면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이 트렁크인 경우 승용차나 SUV보다 공간이 작지만 2열 시트를 접으면 공간이 확장된다. 시트를 접으면 성인 두 명이 앉을 수 있을 만큼 넓어지기에 제주도 바다나 오름 등에서 차박을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렌트카 모델이기도 하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제주속으로를 통해 대여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에서는 기아 레이뿐만 아니라 준소형차, 대형차, SUV, 승합차 등 여러 신형 차종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도 렌트카 특성상 미리 예약하면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완전자차 보험, 차량 옵션과 스펙이 우수하기로 유명하기에 제주도에서 사용할 렌트카를 찾는다면 제주 유레카를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