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케이크 맛집 아라동 코너스윗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

반응형

제주 케이크 맛집 아라동 코너스윗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

 

 

평소 케이크를 자주 먹진 않지만 연말이 다가오고 크리스마스에는 기념일 삼아 내가 살고 있는 제주도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나 수제케이크 전문점에 가서 미리 주문하곤 한다.

다가오는 성탄절에 맞춰 필요한 케이크를 사기 위해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다가 오래 전 제주시 연동 제원아파트에서 운영했던 코너스윗이 아라동으로 이전했다고 하여 카페도 가볼 겸 주문해봤다.

이곳에 가기 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니 여러 종류의 케이크와 저당 타르트가 있었고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에 귀여운 산타 할아버지가 있는 케이크가 가장 예뻐 디엠으로 미리 예약했다.

아직 크리스마스가 오지 않았기에 맛은 보지 않았지만 이전부터 베이커리가 맛있기로 유명했던 제주 카페였고 인스타 사진으로 봤던 것과 똑같은 모양에 크기도 커서 케이크 주문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개해보고 싶다.

 

 

제주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는 코너스윗은 제주시 아라동 한일베라체 아파트 뒤편 도로에 위치해 있다. 제주 케이크 맛집 바로 뒤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차를 타고 가기가 편리했고 운영시간은 매주 일요일을 제외한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였다.

 

 

미리 예약했던 케이크를 픽업하기 전 제주 케이크 맛집 코너스윗을 소개할 겸 내부 사진을 담아봤다. 아늑하고 따듯한 공간으로 여러 테이블을 갖추고 있어 케이크뿐만 아니라 커피와 치즈타르트, 초코타르트, 호두타르트 등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다.

 

 

2~4인이 함께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여러 명이 가기에도 좋았고 내부 곳곳엔 초록색 꽃화분을 두어 화사했으며 창가 자리에서 야외 경치를 바라보며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기에도 좋은 카페라 할 수 있었다.

 

 

제주 케이크 맛집에서는 제주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과 함께 성탄절 파티에 사용할 소품도 마련되어 있어 따로 파티용품을 사러 가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여러가지 모양의 초와 가렌드, 머리띠 등 용품이 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과 함께 파티를 할 때 사용하기에 알맞았다.

 

 

제주 아라동 카페 코너스윗에서 주문한 케이크는 총 두 개로 하나는 딸기가 위, 아래로 가득 담긴 생크림 케이크이며 두 번째는 앞서 언급했던 크리스마스트리에 산타가 있는 케이크다.

두 가지 모두 이곳을 운영하는 사장님이 직접 만든 수제케이크이며 트리 케이크인 경우 가격이 37,000원으로 다른 베이커리 카페와 비교하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부담없었다.

 

 

독특하면서 사진으로 담기에도 좋은 수제케이크로 호텔, 풀빌라와 같은 숙소에 머물면서 추억으로 남길 사진을 찍을 때도 좋았고 성인은 물론 아이들도 좋아하는 모양이라는 점에서 제주 크리스마스 케이크 주문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추가로 제주 케이크 맛집 코너스윗에서는 저당으로 만드는 호두타르트, 치즈타르트, 초코타르트도 있다. 이날 갔을 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호두타르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호두양이 무척 푸짐했고 고소한 맛이 커피와도 잘 어울려서 입맛에 맞았다.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모양의 케이크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아래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지도를 참고하여 디엠이나 전화로 예약해보자.

 

▼코너스윗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jeju_cornerswe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