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폰15 케이스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 카드지갑

반응형

아이폰15 케이스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 카드지갑

 

 

지난 10월 애플 아이폰15 프로맥스를 사고난 후 티다이렉트에서 준 일반 케이스만 사용하다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지갑을 자석으로 붙여서 쓸 수 있는 맥세이프 케이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맥세이프 케이스를 따로 검색해보니 수많은 브랜드가 있었는데 내구성이 좋기로 유명한 케이스티파이를 선택하려고 했다가 가격도 비싸고 배송 기간도 오래 걸린다고 하고 다른 것을 찾아보다가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인 ESR을 통해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와 지갑을 주문해서 사용해봤다.

직접 써본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단단하고 상, 하단에 충격을 흡수해주는 에어가드가 있었고 함께 주문한 카드지갑도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강력하게 부착됐다.

무엇보다 심플한 투명 케이스로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으며 카드지갑은 총 3개의 수납 공간과 함께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어 아이폰15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 정보 바로가기

https://link.coupang.com/a/biIfhq

 

ESR 아이폰 15 / Plus / Pro / Max 할로락 에어아머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공식 스토어를 통해 주문한 아이폰15 프로맥스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와 카드지갑 거치대가 이틀 만에 도착했고 사은품으로 거울이 달린 스마트폰 거치대도 함께 받을 수 있었다.

케이스 가격은 35,900원, 카드지갑 거치대는 15,900원이지만 상단 쿠팡 링크를 통해 주문하면 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쓸 수 있다.

 

 

아이폰15 케이스 ESR 할로락 맥세이프는 TPU+PMMA+SK7+아연합금+마그네틱 소재를 사용하여 2~3만원 대 스마트폰 케이스 중에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케이스 상, 하단에 에투 포켓 에어가드 기능이 적용되어 낙하 시 충격을 보호해주어 폰을 자주 떨어트리는 사용자에게 있어 필수템이라 할 수 있으며 카메라 부분에 있는 보호 소재는 거치대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폰15 프로맥스 기준으로 케이스 사이즈는 가로 164.3mm, 세로 81.2mm, 높이 15.5mm이며 무게 47g, 두께 15.5mm로 무거운 편은 아니지만 맥세이프 카드지갑까지 쓴다면 여성 분들에게는 살짝 무거울 수 있다.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는 총 1,500g 자력으로 타사에보다 2배 더 강력한 마그네틱 자석을 사용할 수 있다. 카드지갑뿐만 아니라 ESR에서 판매하는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를 사용하면 운전 중에도 편하게 네비게이션이나 어플을 쓸 수 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15 프로맥스에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를 직접 착용해보고 사진을 담아봤다. 색상은 블랙(EC488)과 투명(EC487) 색상이 있으며 프로맥스 뿐만 아니라 아이폰15, 아이폰15프로, 아이폰15 플러스 등 기종에 맞게 주문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투명케이스를 좋아하기에 투명 색상을 골랐는데 스마트폰 뒷부분에 있는 애플 로고가 선명하게 보여서 마음에 들었다.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와 함께 주문한 카드지갑 거치대는 기종에 상관없이 맥세이프를 쓸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면 어떤 기종이든 사용이 가능하며 색상은 딥블루, 다크그린, 브라운, 블랙, 카본블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ESR 카드지갑은 각도 조절을 통해 가로 혹은 세로로 거치대를 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맥세이프 케이스에 부착하면 마치 접착제를 사용한 것처럼 강력하게 부착된다.

 

 

내가 쓰고 있는 ESR 할로락 카드지갑은 아이폰15 프로맥스 블루에 맞게 딥블루(EC295) 색상을 선택했다. 카드지갑 앞면과 함께 안쪽에 두 개의 수납공간이 있으며 바깥쪽에 티머니카드를 넣으면 버스를 타거나 편의점에서 결제도 쉽게 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카드지갑은 거치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수납 공간에 카드를 넣거나 뺄 때도 불편하지 않았다. 무엇보다 꼼꼼한 박음질과 내구성을 자랑해 1만 원대 카드지갑이라고 하기엔 가성비가 매우 훌륭했다.

 

 

사은품으로 받은 스마트폰 거치대는 거울이 장착되어 있고 아래부분에 자잘한 물건도 보관할 수 있었다. 사무실이나 집 책상에 두고 사용하기에 괜찮았다.

 

 

200만 원 넘게 주고 산 아이폰15 프로맥스이기에 어떤 케이스를 사용해야 할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ESR 할로락 맥세이프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선택했는데 가격 대비 품질이 좋고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해 흡족했다.

ESR에서는 구매 후 1년까지 워런티 보증도 받을 수 있기에 가성비 좋은 아이폰15 케이스를 찾는다면 위 후기를 참고해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