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 강아지 수제간식 쿠킹독 반려견 케이크 애견용품

반응형

제주 강아지 수제간식 쿠킹독 반려견 케이크 애견용품

 

 

어느덧 9살이 지나 10살이 되는 강아지 말티즈 설이는 어렸을 때부터 수제간식만 먹였다. 가끔 쿠팡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간식을 주문해 먹이곤 있지만 3~4년 전부터 집 근처에서 운영 중인 쿠킹독은 수제간식 가격이 생각만큼 비싸지 않고 (용량으로 따지면 쿠팡보다 저렴하다) 흑돼지, 말고기 등을 사용하고 있어 자주 찾는 단골집이 됐다.

제주 노형 피아노학원에 다녔을 당시만 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들릴 정도로 자주 찾다가 학원을 그만두고 가지 못했는데 최근에는 운동 삼아 노형동을 자주 들리는데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반려견 얼굴을 똑같이 만들어주는 수제 케이크가 있다고 하여 구경할 겸 방문해봤다.

제주 롯데마트 옆 메르헨하우스 1층에 위치한 이곳은 제주 강아지 수제간식 외에 애견용품, 애견옷, 장난감 등이 있고 반려견과 함께 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 신제주에 사는 애견인이 많이 찾는다.

수제간식으로는 흑돼지, 말고기, 한우 등으로 직접 만든 육포, 쿠키, 개껌은 물론 멍소주, 멍맥주, 멍걸리 등 이색 먹거리가 있으며 영양식품도 있어 한곳에서 강아지에게 줄 간식을 모두 살 수 있다.

또한 강아지 생일이나 파티에서 쓸 용품으로 모자, 가렌드, 생일초 등도 있으며 적립 형태의 쿠폰도 찍어주기에 제주도에서 애견 간식이나 용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 강아지 수제간식과 케이크를 살 수 있는 쿠킹독은 제주시 노형동 메르헨하우스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제주 쿠킹독으로 들어가면 카운터 앞에 강아지 전용 포토존이 있는데 계절이나 트렌드에 맞게 계속해서 바뀌고 있으며 최근에 방문했을 때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었다.

포토존 위에는 이곳을 방문한 반려견을 담은 사진이 부착되어 있었는데 다양한 강아지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고 설이와 함께 가서 추억도 남겨보고 싶었다.

 

 

제주 노형 쿠킹독에서는 예약을 통해 수제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다. 위 사진에 보면 제주집케이크, 일체원형케이크 등 강아지의 모습을 담은 수제케이크가 있으며 가격은 4만 원에서 5만 원대로 구성되어 있었다.

파티용품은 물론 강아지가 착용하기 좋은 모자도 있었고 케이크에 포인트로 두기 좋은 생일초와 같은 소품이 있어 반려견 생일이나 기념일 준비를 하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제주 강아지 수제간식으로는 흑돼지, 말고기, 소고기, 닭고기 등을 사용하여 직접 만들고 있다. 수제간식 가격은 개당 6,000~9,000원대인데 양도 많아 비싸지 않았고 종류도 다양해 반려견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설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흑돼지봉봉인데 오후 늦게 가면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제주 노형 쿠킹독에는 강아지 사료, 수제간식, 케이크뿐만 아니라 장난감도 한쪽 공간에 진열되어 있다. 3년 전 이곳에서 장난감을 샀었는데 현재까지 가지고 놀 정도로 내구성이 좋고 디자인 또한 하나같이 예쁘다.

 

 

강아지 애견용품으로는 목욕용품, 위생용품도 마련되어 있으며 안쪽에는 애견옷도 여러 종류가 있으며 겨울철을 맞아 강아지에게 입힐 패딩과 후리스도 있어 생일이나 기념일 선물로 고르기에 좋아보였다.

 

 

어느덧 3~4년 동안 제주 노형 쿠킹독에서 강아지 수제간식을 사서 먹이는데 그동안 아무런 탈이 없었고 설이 또한 만족스럽게 먹고 있다. 주의할 점은 너무 많이 먹이면 시중에 흔히 있는 일반간식이나 사료를 거부하기에 적절하게 조절하는 게 좋다.

다가오는 연말이나 크리스마스를 맞아 강아지에게 줄 케이크 선물이 필요하거나 제주시에서 반려견에게 줄 간식이나 애견용품을 찾는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직접 가서 구경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