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자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og 블랙 사이즈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남자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og 블랙 사이즈 내돈내산 후기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30대 중반 남성으로서 60켤레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나이키, 뉴발란스, 오니츠카타이거가 있다.

아디다스는 20대 초반 당시 의류부터 신발 등을 아르바이트를 하며 내돈내산으로 사서 신었다가 유행이 지나면서 잊혀졌고 이후 따로 신어본 적은 없었다.

그러다가 올 상반기부터 아디다스 삼바 오리지널 인기가 급상승하였고 가을철을 맞아 신을 만한 남성 스니커즈를 찾다가 블랙 색상으로 선택했다.

화이트는 이미 많은 스니커즈를 보유 중이었고 블랙 색상이 없어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했는데 아웃솔이 갈색 고무로 내구성이 좋을 것 같았다.

직접 신어본 아디다스 삼바 IG1237 모델은 정사이즈로 신기 좋았지만 나이키 운동화에 비해 착화감이 떨어지고 키높이도 높지 않다는 점이 아쉬웠지만 남자 운동 브랜드로 어느 패션이든 잘 어울리기에 추천해보고 싶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아디다스 삼바 OG 가격은 정가 189,000원이며 할인쿠폰이 있으며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사이즈는 220부터 300까지 있어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분들도 신을 수 있어 커플화로 선택하기에 좋다.

 

 

남자 운동화 추천 제품 중 하나인 아디다스는 1920년대부터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서 스포츠 신발을 만들었으며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나이키만큼 인기가 많다.

이번에 출시한 아디다스 삼바 OG 블랙 IG1237는 클래식 슈즈의 심플한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깔끔하면서 절제된 디테일에 스웨이드 소재로 가을, 겨울철 패션코디와 어울린다.

 

 

아디다스 삼바 OG는 골프화까지 포함해 총 14개의 컬러가 있으며 내가 선택한 건 올블랙 모델이다. 겉으로 보기엔 아디다스를 뜻하는 삼선이 보이지 않지만 SAMBA라는 글자가 금색으로 적혀 있어 시선이 간다.

 

 

남자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삼바 OG 블랙 IG1237는 레귤러핏으로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선택했다. 직접 신어보니 정사이즈는 신발끈을 조금 더 풀어야 맞았기 때문에 만약 해당 신발을 주문하는 분들이라면 반업을 하는 것도 괜찮다.

 

 

아디다스 삼바 OG 소재는 겉감 소 천연가죽, 안감 폴리에스터 55%, 폴리우레탄 45%이며 원산지는 베트남이다. 2023년 7월에 첫 출시된 신상 남자 스니커즈로 현재도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아웃솔은 갈색상 고무로 제작되었고 미끄럼방지 패드가 적용되어 있다. 내돈내산으로 사서 만져봤더니 내구성 또한 좋아 한 켤레를 사도 오랫동안 신기 좋다.

 

 

남자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삼바 OG 블랙 스니커즈 깔창은 본드로 부착되어 있으나 접착력이 강하지 않아 따로 뺄 수 있다. 나같은 경우는 신발을 신을 때 깔창 로고가 없어지지 않게 1~2cm 깔창을 따로 착용하는데 정사이즈에다가 깔창을 넣어도 불편하지 않았다.

 

 

남자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삼바 OG를 실착을 해봤다. 사이즈가 딱 맞아서 신발끈 여유가 거의 없었지만 길게 풀어서 다니는 것보단 짧은 게 좋기에 개인적으론 정사이즈가 더 괜찮았다.

 

 

겉감이 스웨이드 소재라 부드럽지만 먼지가 붙으면 금방 더러워져서 천이나 티슈로 자주 닦아야 한다. 아디다스 삼바 OG 블랙 운동화는 SAMBA 로고가 생명이기에 지워지지 않게 잘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

 

 

약 한 달 동안 내돈내산해서 직접 신은 아디다스 삼바 OG IG1237은 사이즈가 잘 맞아 장시간 걸을 때도 발의 피로가 거의 없었고 오르막을 오를 때도 균형이 깨지지 않았다. (오니츠카타이거 스니커즈인 경우 오르막을 오를 때 넘어질 뻔했던 경험이 많다, 키높이 제외)

 

면바지, 슬랙스, 청바지 등 어느 패션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자랑하며 가격대는 있지만 내구성이 좋으며 유행 또한 타지 않는다는 점에서 남자 운동화 추천 상품 중 신기 좋은 신발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