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AI 사진 어플 에픽 이어북 미국 졸업사진 셀카 후기

반응형

AI 사진 어플 에픽 이어북 미국 졸업사진 셀카 후기

 

 

스노우에서 제작한 AI 셀카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해진 이후 여러 사진 어플에서 8~12장의 셀카 사진을 통해 인공지능 사진을 만들어주는 기능이 생겨나고 있다.

 

최근에는 스노우에서 제작한 EPIK 에픽 어플에서 미국 하이틴 분위기로 AI 졸업사진을 제작해주는 기능이 새롭게 출시했고 SNS에서 팔로잉한 분들이 올리는 것을 보고 나 또한 도전해봤다.

 

에픽 어플에서 사진을 올리고 결제를 하면 약 30분 후 총 60장의 사진과 영상을 만들어주는데 처음에는 솔드아웃으로 제작이 되지 않았지만 조금 기다리다 보니 이용할 수 있었다.

 

실제 모습과 똑같은 AI 사진은 많지 않았지만 사진 수가 많고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스타일로 색다른 나의 모습을 담아볼 수 있다는 점이 신기해 블로그 후기로 남겨보고 싶다.

 

 

스노우에서 만든 AI 사진 어플 에픽 AI 이어북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PIK를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오늘자 기준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에픽 미국 졸업사진 어플은 무료 앱 기준 1위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에픽 AI 이어북 설치 후 실행하면 상단 사진처럼 메인 화면이 나온다. 윗 부분에 있는 'AI 이어북 사용하기'를 클릭하면 미국 졸업사진 하이틴 모드를 실행할 수 있다.

 

 

AI 사진 어플 에픽 이어북을 생성하려면 셀카로 찍은 사진 8~12장이 필요하다. 정면 모습으로 선명하게 나온 셀피가 좋고 옆모습이나 선글라스, 마스크를 착용한 사진은 되도록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기존에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은 셀카 사진 12개를 클릭하면 하단에 선택한 사진이 정렬된다. 8~12장 정도 사진을 골랐다면 다음 버튼을 눌러 진행하면 된다.

 

 

이어 사용자에 따라 성별을 선택한 이후 아래에 있는 계속하기 버튼을 누르면 결제를 할 수 있는 옵션 선택하기가 나온다.

 

 

AI 사진 어플 에픽 AI 이어북 미국 졸업사진을 제작하려면 총 두 개의 결제창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부가세 포함 5,500원짜리는 24시간 안에 제작되며 8,800원인 경우 2시간 내로 하이틴 사진과 영상이 생성된다.

 

이날 사진 작업을 진행할 때는 솔드아웃이라고 해서 안 되는 줄 알았지만 위 화면에서 조금만 기다리면 결제 버튼이 활성화된다. 결제는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체크카드나 신용카드가 있어야 한다.

 

 

8,800원짜리 에픽 AI 이어북 모드를 결제를 했더니 2시간이 아닌 약 30분 만에 60장의 미국 하이틴 졸업사진과 함께 영상이 제작됐다. 사진과 영상은 한 번에 저장할 수 있었다.

 

 

위 사진은 최근에 찍은 셀카 사진으로 아래 에픽 AI 이어북 미국 졸업사진과 비교해서 참고해봐도 좋겠다.

 

 

AI 사진 어플 미국 졸업사진은 카테고리별로 생성된다. 기본적인 사진부터 '가장 패셔니스타인', '가장 똑똑한', '가장 운동을 잘하는', '가장 성공할 것 같은', '가장 음악적인'으로 총 6개 카테고리로 AI 사진을 볼 수 있었다.

 

 

에픽 AI 이어북 어플을 통해 생성된 미국 졸업사진 셀카는 실제와 괴리감이 있었다. 그나마 내 모습과 비슷한 사진을 추려봤는데 AI 사진이라 그런지 어색한 표정이 그대로 남았다.

 

 

AI 사진 어플 미국 졸업사진으로 제작된 것 중에서 실제 모습과는 다르지만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정했다. 외모는 다르지만 헤어스타일과 패션인 경우 참고가 가능하기에 에픽 AI 이어북 결제를 한 게 아깝지 않았다.

 

 

나머지 사진인 경우 실제와는 너무나도 다른 모습이었지만 재미 삼아 기록으로 남기기에는 나쁘지 않았다. 다양한 패션 코디와 함께 헤어스타일이 다르고 60장이라는 사진으로 미국 하이틴 졸업사진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신기했다.

 

최근 들어 인공지능이 발전함에 따라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늘어나고 있다. AI 사진 어플 에픽 이어북처럼 사진, 영상 모드도 좋지만 다른 분야에서 제작할 수 있는 어플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