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공항 렌트카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 시승기

반응형

제주공항 렌트카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 시승기

 

 

제주도와 관련된 관광명소를 활용해 여행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동안 다양한 차종의 렌트카를 타봤고 그중에서도 가장 편했던 차를 고른다면 현대 쏘나타와 기아 K5라 할 수 있다.

중소형차인 아반떼, K3보다 넓은 공간에 여러 옵션이 있어 운전하기가 편리하고 연비도 생각했던 것보다 좋아 제주도 어디든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이다.

차를 대여할 때면 실시간 가격비교사이트인 제주속으로를 통해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유레카 렌트카를 주로 이용하는데 이번에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가 출고됐다고 하여 시승에 도전해봤다.

차에 대해 자세히는 알지 못하지만 유레카에서 타본 2024 K5는 휘발유 차량으로 시동을 걸 때 전작보다 더 조용했고 주행거리가 짧아 주행은 물론 브레이크도 부드럽게 잘 밟혔다.

전동시트, 열선시트, 핸들열선은 물론 탑승 시 편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2023년 11월 기준으로 대여 가격 또한 비싸지 않기에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소개해보고 싶다.

 

 

제주공항 렌트카로 이용하기 좋은 유레카에서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를 이용하려면 제주속으로나 유레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여행 일정에 맞게 대여기간을 설정한 후 검색을 하면 상품 목록과 함께 실시간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11월 기준으로 2024 K5 휘발유 차량인 경우 24시간 기준 3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한도 300만 원 자차 보험 외에 특약 상품을 따로 가입하며 보장한도 무제한으로 바꿀 수 있어 안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를 인수받기 위해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서 유레카 셔틀버스를 타고 약 7~8분 거리에 있는 차고지로 이동했다.

차고지에 도착하면 라운지 건물로 들어가서 온라인에서 예약했던 내역을 확인한 후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과 주의사항에 대해 듣고 서명을 하면 차량 위치를 안내해주는데 신속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편리했다.

 

 

제주공항 렌트카 유레카 라운지에는 커피, 생수, 음료수를 살 수 있는 카드결제 자판기기와 함께 제주도 관광지, 명소 정보가 담긴 포켓북을 필요에 따라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으니 이곳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자.

 

 

이날 직접 시승해본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는 주행거리 19km로 내가 첫 손님이었다. 신형 자동차답게 외관이 전체적으로 깨끗했고 전작과 비교하면 헤드램프와 타이어 휠이 더 고급스럽게 바뀌었다.

 

 

전차종 금연차량만을 대여해주는 제주공항 렌트카답게 2024 더뉴 K5는 냄새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어 온라인에서 후기가 좋다. 차량 실에는 먼지나 흠짐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 있으며 블랙박스도 지원된다는 점에서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다.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었기에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를 처음 대여했던 날 실내 모습을 꼼꼼하게 사진으로 담아봤다.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 옵션으로는 정품 네비게이션, 블루투스, 후방센서, 후방카메라는 당연히 지원됐고 전동시트, USB, 시트열선, 후방열선, 핸들열선 모두 사용할 수 있었다.

또한 오토홀드와 미끄럼 방지로 더욱 안전하게 주행이 가능했으며 에어컨 히터는 네비게이션 아래 터치를 통해 운전석, 조수석 온도를 각각 설정할 수 있다.

 

 

2개의 컵홀더와 함께 운전석 옆에는 보관함이 있어 여행하는 동안 자그만한 소품을 보관하기도 좋다. 조수석에 앞에 있는 글러브박스 또한 활용할 수 있으며 2024 모델답게 전체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했다.

 

 

제주공항 렌트카로 사용 가능한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인 경우 뒷좌석도 열선시트 사용이 가능했으며 별도의 에어컨 히터가 있어 추운 겨울철 제주도 여행 시 이용하기 좋다.

3~4인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적합한 모델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유모차와 카시트도 따로 결제 후 쓸 수 있으며 사전장착 서비스도 제공돼 가족여행객에게 더 추천하고 싶다.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 트렁크는 전작과 비교하면 크게 바뀐 점은 없지만 2~3개 여행 캐리어 가방은 충분히 담을 수 있다. 아반떼나 K3보다 차체 크기가 큰 만큼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제주공항 렌트카로 여행하는 내내 무척 편리했다.

 

 

제주도에서 렌트카 예약 시 꼭 체크해야 하는 것으론 가격, 보험, 연식, 옵션과 함께 차고지 위치다.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차고지가 있어야 빠르게 인수와 반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 제주속으로 유레카인 경우 15~2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셔틀버스로 빠르게 방문 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2024 더뉴 K5 페이스리프트 모델 외에 다양한 신형 자동차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차량이 블랙박스가 장착되어 있고 차종에 따라 썬루프, 어라운드뷰 등 고급옵션도 쓸 수 있기에 겨울철 제주도 여행을 가는 분들이라면 아래 지도에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이용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