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 제주속으로 유레카 투싼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 제주속으로 유레카 투싼

 

 

차가운 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철 제주도 여행을 갈 때면 비행기, 숙소와 함께 이동수단으로 쓸 렌트카가 있어야 여행 가방이나 짐을 편하게 보관하고 어디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여행객이 많이 찾는 우리나라 대표 명소인 만큼 도내 곳곳에는 수많은 렌트카 업체가 있으며 실시간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일정에 맞게 원하는 차종을 골라 예약 후 사용하는 게 좋다.

가격비교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를 대여해주는 곳은 여러 곳이 있지만 6년 연속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정한 우수관광사업체로는 제주속으로가 있다.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 렌트카는 제주공항에서도 차고지까지 거리가 멀지 않아 인수 받기도 편리하며, 2023년 11월 기준으로 현 투싼을 완전자차를 포함해 24시간 기준 3~4만 원대로 대여할 수 있고 옵션 또한 대부분 포함되어 있어 직접 사용해본 후기로 소개해보고 싶다.

 

 

제주도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 제주 유레카 렌트카를 이용하려면 여행 출발 전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나 유레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자에 맞게 대여기간을 설정한 후 아래로 나오는 화면에서 차종을 고른 후 자차 보험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된다.

내가 이용했던 투싼은 한도 400만원 자차에 24시간 기준 가격 37,900원이었으며 대여조건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 가능하다.

참고로 제주속으로에서는 현재 2024년 1월까지 제주도 렌트카 예약이 가능하기에 겨울철 여행을 가는 분들이라면 미리 예약해야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속으로에서 렌트카를 예약한 후에는 카카오톡 메시지에 적힌 내용에 따라 제주공항 1층 바깥으로 나와 렌트카하우스 앞에 있는 셔틀버스 탑승장소에서 3구역 2번 승차장에 있는 유레카 셔틀버스를 타고 약 7분 정도 소요 끝에 차고지로 이동했다.

 

 

차고지로 가는 셔틀버스는 15~20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여행 캐리어 가방이나 골프백 등을 가지고 갈 경우 버스기사님이 직접 짐도 옮겨줘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다.

 

 

제주도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 제주속으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인 경우 도내에서 신형 자동차가 많기로 유명하며 차종에 따라 블랙박스, 어라운드뷰, 썬루프까지 지원되어 전체적으로 후기가 뛰어나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차고지에 도착한 후에는 렌트카 인수를 하기 위해 직원에게 예약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운전면허증을 내면 예약 확인을 거쳐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데 추가 비용을 내면 보상한도 무제한 특약도 가입할 수 있다.

 

 

제주속으로 유레카 차고지에는 카드결제가 가능한 자판기도 설치되어 있어 생수, 음료수, 커피도 살 수 있으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정수기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무료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 관광책자에는 지도와 함께 관광지, 음식점, 카페에서 쓸 수 있는 할인쿠폰도 들어 있어 여행 기간 유용하게 썼다.

 

 

제주도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  3~4만 원대에 사용했던 제주 유레카 투싼은 미리 후기를 보고 예약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기스 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 있었고 준중형 SUV답게 3~4인이 이용하기에 적합해보였다.

 

 

제주도 렌트카로 사용했던 투싼 내부에는 여러 옵션이 포함되어 있었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가을 날씨에 낮에는 에어컨과 통풍시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운 저녁 시간에는 히터와 열선시트를 쓸 수 있어서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편했다.

 

 

네비게이션 또한 최신 GPS 업데이트가 되어 새로 생긴 카페나 음식점을 찾기가 쉬웠고 공기 대기질에 따라 알아서 외부공기를 차단해주는 옵션도 있다.

또한 운전 중 차선 이탈을 할 경우 핸들이 알아서 조절되거나 알림음이 뜨는 기능 외에 드라이브를 하면서 도움이 되는 옵션이 많다는 점에서 추천하고 싶었다.

 

 

제주 유레카를 통해 여행에서 사용했던 투싼은 기어가 버튼식이며 별도의 사이드브레이크 없이 오토로 잠기거나 풀린다.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단자와 후방센서, 후방카메라도 지원되는 모델이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는 내가 대여했던 투싼뿐만 아니라 전차종 모두 금연차량이다. 그렇기에 차에서 흡연을 할 경우 제주도 렌트카 반납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제주도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  3~4만 원대에 이용했던 투싼은 뒷좌석에도 에어컨 히터가 있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여행에서 사용하기가 좋았다.

또한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차 예약 시 카시트와 유모차를 따로 대여할 수 있으며 사전장착 서비스도 지원되어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가는 분들이라면 미리 참고해보자.

 

 

투싼은  SUV 차로 트렁크 또한 일반 승용차보다 넓기에 여행짐이 많은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최근에는 가을철을 맞아 제주도에서 웨딩 스냅이나 사진을 촬영하는 분들이 많은데 를 렌트해 트렁크에서 옷을 갈아입을 때도 유용하다.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차 인수를 받은 후에는 가을철에 가기 좋은 제주 명소인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을 찾았다. 운전하는 동안 잔고장 등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며 우뚝 솟아 웅장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산방산 앞에 투싼은 세우고 사진을 담아봤는데 그림처럼 예쁜 풍경을 찍을 수 있었다.

 

 

이날 방문했던 제주 용머리해안은 이름 그대로 해안길을 걸으며 절벽과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전체적인 관람 소요시간이 길지 않아 가볍게 둘러보기 좋고 가까운 거리에 산방산, 사계해변, 송악산둘레길, 마라도, 가파도 등 볼거리가 많다.

제주도 렌트카 비용 저렴한곳으로 실시간 가격비교로 이용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에는 투싼 외에도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후기 또한 좋고 오는 2024년 1월까지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참고해서 제주도 여행을 갈 때 이용해보는 걸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