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순대국 맛집 신교령사골순대국 본점 소머리국밥

반응형

인천 순대국 맛집 신교령사골순대국 본점 소머리국밥

 

 

파주 여행으로 마장호수와 프로방스마을을 들렸던 날에는 인천에서 하루를 머물고 다음날 경인아라뱃길을 보러 갔다. 아라뱃길로 가기 전에 아침 겸 점심식사가 하고 싶어 가까운 거리에 식당을 알아보다가 신교령사골순대국이라는 곳에서 순대국밥과 소머리국밥을 주문해서 먹었다.

신교령사골순대국은 프리미엄 순대 체인점으로 순대와 고기가 듬뿍 들어간 사골순대국과 5대째 이어진 순대 비법으로 만들어진 오대순대가 유명한 곳이다.

이날 이곳에 갔을 때는 순대국과 국산 한우 1등급 소머리국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들깨가루를 넣어서 먹으니 더운 진한 풍미가 느껴졌고 직접 담근 김치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인천 순대국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소개해보고 싶다.

 

 

인천 계양구 하야동 벌말로 도로에 위치한 신교령사골순대국 본점은 연중무휴,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기에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입구 앞에는 여러 대의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 시설을 갖추고 있었으며 점심시간 1시간 전에 갔음에도 식사를 하러 온 손님들이 많은 것으로 보아 현지인이 많이 찾는 식당인 것 같았다.

 

 

인천 순대국 맛집 신교령사골순대국으로 들어가는 길에는 이곳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소개되어 있다. 순대국, 소머리국밥, 오대순대, 순대스테이크, 수제족발, 돼지머리수육 등 아침, 점심뿐만 아니라 저녁시간대 술안주로 좋은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식당 내부는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깔끔했으며 4~8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다. 한쪽에는 유아용 식탁의자도 마련되어 있으며 테이블에 있는 진동벨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인천 순대국 맛집 신교령사골순대국 본점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로는 순대국, 술국, 소머리국밥, 미니족발, 수제족발, 오대순대, 오소리감투, 편육, 순대스테이크, 순대철판볶음, 순대전골, 돼지머리수육, 소머리전골, 소머리수육, 황태회무 등이 있으며 계절메뉴로 물냉면, 비빔냉면, 황태회냉면도 있었다.

 

 

이곳에 갔던 날에는 아침 겸 점심식사로 순대국과 소머리국밥을 주문하고 셀프코너를 통해 김치, 깍두기, 갓김치를 그릇에 담아 먹을 수 있는데 일반 식당에서 먹는 공장김치가 아닌 직접 담근 맛으로 갓김치가 특히 맛있었다.

 

 

신교령사골순대국 본점에서 맛본 순대국과 소머리국밥은 사골국물을 사용해서 그런지 진한 국물맛을 자랑했다. 메뉴와 함께 나온 새우젓, 양념장, 고추를 취향에 따라 넣을 수 있으며 테이블에 놓인 들깨가루를 사골국물에 넣어 먹으면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기에 인천 순대국 맛집에 가는 분들이라면 필히 참고해보자.

 

 

순대와 한우 양도 푸짐해 한끼 식사로 푸짐해서 만족스러웠던 인천 신교령사골순대국 본점은 식사를 하고 나오는 길에는 근처에서 일을 하거나 트럭기사님이 식사를 하기 위해 찾아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으로 인천에서 제대로 된 순대국밥이나 소머리국밥을 먹고 싶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인천 순대국 맛집을 방문해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