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4 모닝

반응형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4 모닝

 

 

작년에 비해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휴가철을 맞아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 보통 동쪽, 서쪽, 남쪽으로 나누어 2박 3일, 3박 4일, 많게는 6박 7일까지 머무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필요한 준비물이 바로 렌트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제주여행이 처음이고 정보를 잘 모른다면 어디서 렌트카를 예약할지부터 고민하게 된다. 다행히 제주도에는 여러 렌트카 업체를 한 곳에 모아 실시간 가격비교를 통해 완전자차 보험을 포함하여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 서비스가 활발하며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을 고른다면 제주속으로가 있다.

 

6년 연속 제주특별자치도 우수관광사업체로 지정된 만큼 신뢰도가 높은 곳으로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 렌트카는 제주공항에서 차고지까지 거리가 가까워 인수, 반납이 빠를 뿐만 아니라 2024년형 차를 보유하 신형 자동차를 타고 싶은 분들에게 인기기 많다.

 

최근 제주속으로를 통해 제주 유레카에서 2024년형 기아 모닝을 대여했는데 주행거리가 짧은 만큼 운전이 부드러웠으며 블랙박스 장착,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옵션이 적용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기에 제주 렌트카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이와 함께 모닝을 타고 오랜만에 드라이브로 제주도 서쪽 명소 중 하나인 신창풍차해안도로를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름철에 더욱 예쁜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으로 함께 소개해보겠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예약을 할 경우에는 제주공항에서 차 인수 및 반납이 안 되기 때문에 각 렌트카사 차고지로 셔틀버스를 타고 가야만 한다.

 

제주공항 외부 셔틀버스 탑승구역은 1층 5번 게이트 출구로 나와서 신호등을 건너 오른쪽으로 쭉 걸어가다 보면 만날 수 있으며 제주속으로 유레카인 경우 3구역 2번 승차장에 버스가 있다.

 

 

제주도 여행에서 처음 만나는 제주공항 앞에는 여행객을 위한 여러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다. 'JEJU AIRPORT'와 함께 야자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신호등을 건너면 가운데 구멍이 뚫린 돌하르방 조형물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 렌트카를 인수받기 위해 셔틀버스 탑승구역으로 이동하면 실시간 렌트카 도착과 위치가 안내되는 전광판이 있다. 이전과 다르게 셔틀버스가 언제 오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어 오래 기다려야 할 경우 렌트카하우스 건물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기다려도 좋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는 3구역 2번 승차장에서 20분 간격 오전 7시 50분부터 영업종료 시까지 수시로 운행되고 있다. 렌트카사마다 버스 탑승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제주여행 준비물을 챙기기 전에 미리 체크해둬야 편하게 차고지로 이동할 수 있다.

 

 

셔틀버스를 타고 제주 유레카 차고지까지 가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10분 정도이며 제주 용담해안도로에 있다. 버스를 타는 동안 에어컨 바람이 세게 나와 쾌적했고 셔틀버스 기사님도 친절해 차를 받기 전부터 만족스러웠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 도착했다면 라운지로 들어가서 제주 렌트카 예약했던 내용을 보여주면 된다. 예약 확인을 할 때는 운전면허증을 함께 제출해야 되고 운전자는 최대 2인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시간대에 방문할 경우에는 키오스크 무인단말기를 통해서도 예약 확인을 할 수 있어 인수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완전자차 보험인 경우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나 사고 1건에 관해 200~400만 원 한도만 제공된다. 혹시나 모를 사고에 대비해 보상한도 무제한을 적용받고 싶다면 특약 보험을 따로 가입하는 게 좋다.

 

 

제주 유레카에는 생수, 커피, 음료와 제주도 기념품 먹거리 등을 살 수 있는 매장이 함께 운영되고 있다. 제주 렌트카 이용객인 경우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바깥으로 나가는 곳에는 제주도 여행 정보 소식과 관광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북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중문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쿠폰도 있어 필요에 따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로 알아보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렌트카는 2024년형 기아 모닝 경차다. 두 번째 페이스리프트가 된 신형 자동차로 다른 렌트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연비 또한 15~16km 이상 나오기에 기름값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다른 제주 렌트카사에서 대여하는 경차과 다르게 제주속으로 유레카 모닝은 풀옵션으로 시그니처 컬러 브라운 시트가 장착되어 있다. 또한 네비게이션은 최신 GPS가 지원되어 제주도 관광지, 숙소, 맛집, 카페를 찾으러 갈 때 편리했고 인터페이스 속도 또한 쾌적했다.

 

 

주행거리 약 500km밖에 타지 않은 신형 자동차인 만큼 다양한 옵션도 지원된다. 기본적으로 블루투스를 통해 노래를 듣거나 통화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충전 단자도 다양했다.

 

블랙박스가 장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통해 신호대기 시 앞차 출발 알림이 계기판에 표시되며 자전거, 킥보드가 갑자기 나타날 경우 차를 알아서 멈추게 하는 기능도 지원돼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다.

 

 

2024 기아 모닝은 경차인 만큼 차량 자체가 크지 않다. 그렇기에 2~3인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며 4인 이상이거나 유모타, 카시트를 장착할 경우에는 모닝이 아닌 중대형 세단이나 SUV를 대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1~2인이 모닝을 대여할 경우에는 트렁크에 여행 캐리어 가방도 넉넉하게 담을 수 있으며 뒷좌석 또한 여유롭기에 제주여행 준비물로 경비를 줄이고자 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차량이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차를 대여했던 날에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1시간 10분 거리에 있는 제주시 한경면 신창풍차해안도로를 찾았다.

 

제주도 대표 드라이브 명소 중 하나로 가까운 거리에 수월봉, 차귀도, 판포포구, 협재해수욕장이 있어 제주도 서쪽 여행코스로 함께 둘러보기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다.

 

 

2024 기아 모닝을 타고 갔던 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명소로 계절에 상관없이 인기가 많다. 전기자전거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카약과 승마 체험도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레저 체험이 가능하기에 커플, 가족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 렌트카로 모닝을 타고 신창풍차해안도로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동안에는 아무런 문제 없이 편하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었다. 반납 또한 빠르게 할 수 있었고 제주공항으로 돌아가는 셔틀버스도 바로 탑승할 수 있어 여러모로 편했다.

 

도내 렌트카를 실시간 가격비교로 이용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에서 대여 가능한 유레카에는 2024 모닝뿐만 아니라 여러 차를 보유하고 있으니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에서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차를 찾는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이용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