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낚시 체험 제주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 지깅낚시

반응형

제주도 낚시 체험 제주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 지깅낚시

 

 

제주도에서 할 수 있는 여러 레저 체험 중에서 언제나 인기가 많은 것을 고른다면 낚시를 빼놓을 수 없다. 그중에서도 제주 서귀포 남서쪽 형제섬에는 돔부터 커다란 물고기가 많이 잡히기로 유명해 전국 낚시객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

 

형제섬 앞 서귀포 대평포구 박수기정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라다 선상낚시는 어린이는 물론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는데 캐스팅 파핑부터 지깅낚시, 타이라바, 흘림, 에깅, 한치, 갈치, 어초, 무늬오징어 등 여러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다.

 

그중에서 부시리, 방어, 잿방어 등으로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지깅낚시는 제주도 낚시 체험 중에서 끝판왕이라고 할 정도인데 직접 잡은 물고기를 가져가거나 선장님에게 요청하면 회로 떠주기에 제주도에서 특별한 체험이나 낚시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예약 후 이용해보자.

 

 

제주도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라다 선상낚시는 제주 서귀포시 대평포구 앞 박수기정에서 운영 중이며 날씨 특성상 파도가 세거나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운항을 하지 않기 때문에 방문 전 필히 전화로 사전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에서 할 수 있는 여러 체험 중에서 최근 인기가 많은 것은 지깅낚시다. 지깅낚시란 말 그대로 '지그'라는 금속 미끼를 활용하여 물고기를 잡는 루어 낚시로 제주도 남서쪽 형제섬 근처에서 부시리, 방어, 참돔 등 대상어를 낚을 수 있기에 일반적인 생활 낚시와는 차원이 다른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지깅낚시라고 해서 초보자는 하지 못한다고 생각했으나 제주도 낚시 체험장을 운영하는 제주 프라다 선상낚시 선장님은 어린이는 물론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게 세세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나 커플여행객도 많이 도전한다.

 

다만 어린이나 여성인 경우 장시간 배를 탑승하여 멀미를 유발할 수 있어 낚시를 도전하기 전에 멀미약을 미리 복용하면 더욱 좋다.

 

 

제주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는 제주도에서도 가장 큰 어종을 낚을 수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인기가 많은 형제섬 근처에 있는 만큼 잡히는 물고기 사이즈가 남다르다고 볼 수 있다.

 

 

제주도 낚시 체험으로 할 수 있는 지깅낚시를 통해 잡을 수 있는 물고기 중 하나인 부시리는 몸길이만 100cm가 넘게 나가는 전갱이과 바닷물고기로 방어와 비슷하지만 몸은 조금 더 가늘다.

 

부시리는 제주도에서 많이 잡히기로도 유명한데 회, 구이, 조림, 탕 등 여러가지 요리로 맛볼 수 있으며 한 번 먹어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해 매년 낚시를 하러 오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제주도 낚시 체험 제주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에서 지깅낚시를 통해 잡은 물고기는 박스에 담아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직접 자연산 물고기를 잡은 후 선장님이 회까지 떠주는데 일반 횟집에서 먹던 것과는 차원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더욱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도는 사면이 바다인 만큼 지역 곳곳에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지만 자그만한 물고기가 아닌 제대로 된 낚시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아래 지도에 있는 프라다 선상낚시에 연락해서 체험해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