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 유레카 K3

반응형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 유레카 K3

 

 

비가 자주 내리고 무더운 여름철 제주도를 편하게 여행하기 위해서라면 이동수단으로 사용할 렌트카가 필수다. 그만큼 도내에는 수많은 렌트카 업체가 있는데 같은 연식의 차종이라도 가격과 보험금이 다르기에 예약하기 전 여러 곳에서 정보를 찾아볼 필요가 있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는 제주도의 수많은 렌트카를 실시간 가격비교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건데 직접 사용해봤던 곳에서 괜찮았던 곳이 제주속으로다.

 

특히 제주속으로를 통해 대여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 렌트카 차고지는 제주공항에서 거리가 가까운 용담해안도로에 있고 셔틀버스로 수시 운행하고 있기에 인수는 물론 집으로 돌아갈 때 반납도 편하다.

 

최근 제주도 남쪽 서귀포로 나들이를 가기 위해 제주 유레카에서 기아 올뉴 K3를 대여했는데 24시간 기준 완전자차 보험을 포함해 2~3만 원대로 이용할 수 있었고 차량도 무척 깨끗해 만족스러웠기에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제주 유레카에서 차를 대여하려면 가장 먼저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중 하나인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원하는 일정에 맞게 인수일, 반납일을 선택하고 아래로 나오는 목록에서 원하는 차종을 고르면 된다.

 

제주속으로에서는 기본적으로 한도 200~400만 원 완전자차 보험이 포함되어 있지만 보장한도 무제한 특약을 가입하면 사고 1건에 관해 말 그대로 전체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사고가 걱정이라면 추가로 결제하는 게 좋다.

 

 

제주속으로에서 렌트카를 예약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차고지까지 가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준다. 제주 유레카인 경우 제주공항 셔틀버스 탑승장 3구역 2번 승차장에 5~15분 마다 운행하는 버스를 타고 약 7~8분 정도 가면 차고지가 있어 빠르게 차를 받아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유레카 차고지에 도착했다면 키오스크 단말기나 안내데스크에 있는 직원을 통해 예약 확인 후 완전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모니터에 서명하면 차량 위치를 안내해준다.

 

예약 확인을 할 때는 운전면허증이나 운전경력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하면 되고 운전자는 최대 2명까지 등록할 수 있다.

 

 

제주 유레카 라운지에는 여행을 떠나기 전 마실 생수나 커피, 음료를 살 수 있는 기념품 매장도 운영 중이다. 다양한 제주도 특산품과 전통주, 막걸리도 있으며 렌트카 이용객은 전 상품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를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제주공항 안에 있는 매장보다 더 저렴하다고 한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대여했던 올뉴 K3 대여조건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다. K3는 중소형차로 아반떼와 비슷한 차체 크기인데 연비가 좋아 2~3인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특히 유레카에 있는 K3는 출고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모델이라 외관이 전체적으로 깨끗했다. 출발 전에는 차량 외관 앞, 뒤, 면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어야 반납을 할 때 더욱 빠르게 할 수 있다.

 

 

올뉴 K3의 내부 모습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제주 렌트카를 대여했던 날 사진을 촬영해봤다. 제주 유레카에 있는 차들은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센서, 후방카메라가 지원되며 신차인 경우 블랙박스도 장착되어 있어 주차장에서 뺑소니와 같은 사고가 발생할 때 더욱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또한 더운 날씨에 필수라 할 수 있는 시트통풍 기능도 지원되며 에어컨 필터 또한 주기적으로 관리해서인지 냄새 하나 나지 않았고 바람도 시원하게 나와 쾌적하게 운전을 할 수 있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유레카 K3는 뒷좌석은 물론 트렁크 공간 또한 넉넉하다. 참고로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유모차나 카시트도 함께 대여할 수 있기에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는 분들이라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러 제주속으로 렌트카 후기를 살펴봐도 대체적으로 평점이 좋았는데 직접 이용해보니 인수부터 반납까지 빠르게 처리됐고 무엇보다 공항에서 차고지까지 거리가 가까워서 좋았다.

 

K3 뿐만 아니라 제주 유레카에는 경차부터 중소형차, 대형차, SUV, 승합차 등 여러 차를 대여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가격부터 스펙까지 상세히 알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