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애월 카페 가성비 좋은 일일커피 하귀점

반응형

제주 애월 카페 가성비 좋은 일일커피 하귀점

 
제주도를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일주일에 한 번씩 동쪽, 서쪽, 남쪽을 돌며 관광지나 명소를 돌아다니기 전에는 카페나 편의점에 먼저 들려 모닝커피를 마시곤 한다.
 
최근에는 물가가 너무 올라 편의점 플라스틱 커피가 프렌차이즈 카페보다 비싸기에 자주 가지 않고 2,000~3,000원대 저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미리 알아둔 뒤 네이버 플레이스에 저장을 해 찾아간다.
 
최근 제주도 서쪽 지역으로 가다가 일주도로에서 우연히 방문한 일일커피 하귀점은 4,000~6,000원이 아닌 2천 원대에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마실 수 있는데 여기에 2,500원을 더하면 40종에 달하는 디저트를 하나 더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었다.
 
일일커피는 제주시 아라동에 본점만 운영하다가 최근 제주시 애월읍 하귀리에 2호점을 새로 오픈했는데 여름철 여행객이나 도민이 많이 찾는 애월, 협재로 가는 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차도 쉽게 세울 수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기에 가성비가 좋은 제주 애월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 일일커피 하귀점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8.5km) 거리인 애월읍 하귀리 일주도로 앞에 있다. 카페 바로 앞에 잠시 차를 세울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뒤쪽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렌트카나 자가용을 타고 가기가 편리하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디저트, 커피, 음료 등을 주문하면 감귤 모양으로 제작된 수세미와 코스터도 사은품으로 증정 중이다.
 

 
제주도에 처음 오픈한 제주 애월 카페답게 일일커피 하귀점 내부는 돌담, 돌하르방과 여름철 제주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선인장을 활용하여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었으며 장시간 앉아 노트북 작업이나 독서를 할 수 있는 푹신푹신한 소파도 갖춰져 있다.
 

 
제주 애월 카페 일일커피에서는 단품 구매 시 당일 로스팅한 4개의 원두커피 중 하나를 선택하는 아메리카노 한 잔 가격은 2,500원이며 디저트까지 포함하면 5,000원으로 두 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아메리카노 외에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 모카, 카라멜 마끼야토, 돌체라떼, 밀크티, 카카오, 흑임자, 말차, 옥수수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커피 외에 에이드, 차, 홍차, 스무디, 슬러시, 프라페 등 제주도를 테마로 한 여러 음료가 있으며 수세미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과 함께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커다란 마카롱(뚱카롱)도 받을 수 있어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훌륭한 제주 애월 카페였다.
 

 
제주 일일카페 하귀점은 원두 종류도 다양하지만 디저트 또한 다른 카페보다 훨씬 많았다. 조각케익, 크레이크, 베이글 등이 있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고 애월이나 하귀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디저트를 즐기기에도 좋다.
 

 
아메리카노 커피와 디저트까지 포함해 단돈 5,000원에 먹을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제주 애월 카페인 일일커피는 상호명처럼 휴무일 없이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제주도 서쪽 애월이나 협재로 가기 전에 들릴 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직접 들려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