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기념품샵 서귀포 여행코스 추천

반응형

제주도 기념품샵 서귀포 여행코스 추천

 

 

여행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유명한 명소에 방문해 사진을 찍는 것도 있지만 현지에 거주하는 작가 분이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든 기념품을 찾아보는 것도 오래 기억에 남는다.

 

제주 올레길 7코스이자 서귀포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법환포구 앞에는 핸드메이드 방식으로만 제작된 소품을 살 수 있는 기념품샵이 있다. 서귀포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갈 때마다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상품이 많으며 2층으로 올라가면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 여행객의 필수코스라 할 수 있다.

 

매장 앞에는 제주해녀를 본떠서 만든 조형물이 있으며 바다 너머 범섬, 문섬, 섶섬이 보이기에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 나들이로 가기 좋고 주변에 여러 향토음식점과 베이커리 카페가 많아 서귀포 여행코스를 찾는다면 들려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제주 서귀포월드컵경기장에서 바다가 보이는 방향으로 내려가면 만날 수 있는 법환포구는 날씨가 좋은 날 제주해녀와 돌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명소로 여행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많다.

 

바다 쪽으로 보면 새연교, 새섬, 문섬이 보이며 뒤쪽으로 한라산이 가까이에서 보여 풍경이 아름답다. 해안도로를 따라 계속 가다보면 식당, 카페가 많기에 둘러볼 만한 곳이 많다고 할 수 있겠다.

 

 

서귀포 법환포구 앞에 위치한 제주도 기념품샵은 1층과 2층으로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에 서귀포 여행코스를 찾는다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매장 1층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진열장에는 겨울철 제주도에 가면 볼 수 있는 동백꽃으로 만든 향수와 오일이 있다. 제주감귤을 활용해 만든 핸드크림과 치약은 물론 여러 뷰티템이 가득하며 상품마다 가격이 모두 표시되어 쇼핑을 하기가 편하다.

 

 

제주도 기념품샵에는 여성 분들이라면 눈길을 끌 수밖에 없는 악세사리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동백꽃은 물론 제주도에서 만날 수 있는 꽃을 똑같이 표현한 목걸이, 반지, 귀걸이, 팔찌 등이 있으며 실제 제주해녀가 만든 장신구도 있어 처음 가는 분들이라면 다들 감탄사를 내게 한다.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문구류 코너를 만나볼 수 있는데 포스트잇,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손거울 등을 일러스트 감성으로 디자인을 담아내 보는 이들마다 예쁘다고 말한다. 그중에서 손거울은 종류와 크기가 다양하며 가격도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고를 수 있다.

 

 

학용품 코너에는 색깔로 구성된 지우개 연필을 원하는 갯수만큼 낱개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서귀포 여행코스나 제주도 테마를 그림으로 표현한 노트와 볼펜을 세트로 살 수 있어 친구들에게 줄 선물로 고르기 좋다.

 

 

제주도 기념품샵 추천 매장 가운데에는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 수집품으로 많이 찾는 마그넷이 있으며 창가 자리에는 현직 해녀가 만든 테왁 키링과 한라봉 인형 등 제주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품이 가득 보였다.

 

 

여행객이 기념품으로 많이 찾는 상품으로는 제주화투가 있다.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화투는 제주도와 고양이를 테마로 디자인이 되어 있어 희귀성이 있었고 하나에 1만 원짜리 화투를 구매하면 연필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진열장 옆에는 어린이를 위한 머리띠와 머리핀도 보였는데 동백꽃을 표현한 악세사리가 아기자기하고 예뻐 이곳에 가면 눈길이 절로 간다.

 

 

제주도 기념품샵에는 마그넷만큼 종류가 다양한 배지와 열쇠고리 키링도 만나볼 수 있었다. 핸드메이드 전문답게 모든 상품이 수제로 제작되어 있어 퀄리티와 색감이 뛰어났으며 몇몇 상품은 어떻게 제작했는지 신기할 정도로 정교해 소장가치가 충분했다.

 

 

이곳에는 여행객에게 언제나 인기가 많은 캔들이 색깔별로 있었으며 제주도 기념품샵답게 동백꽃, 돌하르방, 한라봉을 표현한 소품도 있었다. 색깔에 따라 향기가 다르기에 이곳에 가면 직접 향을 맡아 고를 수 있는데 한라봉은 실제 한라봉과 똑같이 상큼한 향으로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캔들 옆에는 에어팟 사용자를 위한 케이스가 있었다. 에어팟 가죽케이스뿐만 아니라 여러 디자인을 담은 상품이 많기에 구경할 만한 아이템이 가득 있다고 볼 수 있겠다.

 

 

1층 매장 앞에는 캔들과 달리 초를 켜지 않고도 향기가 지속되는 방향제와 디퓨저가 있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만을 사용해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며 최근에 갔을 때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색다른 상품도 보였다.

 

석고를 사용해 만든 방향제인 경우 향기가 2~3개월 정도 지속되는데 쓰다 남은 향수나 오일을 바르면 계속해서 쓸 수 있다. 차량용 디퓨저도 낱개로 구매가 가능해 직장 동료나 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민한다면 이곳에 가서 구경해보자.

 

 

제주도 기념품샵에는 서귀포 여행코스를 돌아다니다가 찍은 사진을 원목액자에다가 인화해서 가져갈 수 있는 우드프린트가 있다. 1층 카운터에 가서 직원에게 요청하면 액자 크기를 고를 수 있고 인화 시간도 짧아 기다리는 동안 쇼핑을 하면 된다.

 

 

2층 매장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수작업으로 제작된 에코백 코너가 있다. 디자인, 크기가 다른 에코백은 야외 활동을 할 때 쓰기가 좋고 촬영소품으로 활용해도 될 만큼 예쁘기에 제주도 기념품샵에 간다면 하나쯤 장만해봐도 좋을 것 같다.

 

 

서귀포 여행코스 법환포구 앞에 자리잡은 기념품샵이기에 2층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전경 앞으로 포토존과 휴식공간을 만들었다. 쇼핑을 하다가 이곳에 잠시 앉아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매장 입구에 있는 전신거울을 통해 뒤로 보이는 바다 풍경을 배경 삼아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제주도 기념품샵 2층에는 초콜릿, 쿠키, 파이, 타르트, 젤리, 육포 등 다양한 먹거리를 살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세트뿐만 아니라 낱개로도 선택할 수 있어 먹고 싶은 것만 고를 수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해서 가져가기 힘들다면 1층 카운터 직원에게 요청해 택배로 받을 수 있다. 서귀포에서 제주공항까지 갈 때 무겁게 가져갈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매장 2층에는 생활용품 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이곳에는 일상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인테리어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 테마로 만든 상품으로 하나같이 다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마스크와 스트랩 등도 있어 여행을 하면서도 쓸 수 있다.

 

 

제주도 기념품샵에는 도자기를 활용해 만든 머그잔, 소주잔, 접시 등도 있다. 구매 후 가져갈 때 파손되지 않도록 플라스틱 케이스에 꼼꼼하게 담겨 있으며 그림 종류도 다양했는데 연인과 함께 간다면 커플 아이템으로 선택하기 좋아보였다.

 

 

일상에서 쓸 수 있는 생활용품 외에도 패션 아이템과 주방용품 등으로 가득 있었는데 제주도 기념품샵에 간다면 사진에 나오지 않은 다양한 상품을 구경할 수 있다.

 

서귀포 여행코스로 바다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소품을 살 수 있는 이곳은 서귀포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있기에 제주도 남쪽으로 여행을 간다면 직접 들려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