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 제주도 기념품 제스토리

반응형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 제주도 기념품 제스토리

 

 

2020년 추석 연휴도 끝나가지만 다음 주 금요일인 10월 9일은 한글날로 주말까지 포함해 3일 연휴가 시작된다. 김포공항에서 제주도로 오는 8~9일 비행기표를 살펴보면 편도만 7~8만 원대로 확인되는데 추석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여행객이 찾을 것 같다.

 

지난 9월부터 제주도 외곽지역에는 핑크뮬리가 가득 피었고 10월 초인 현재는 억새가 조금씩 자라고 있다. 제주도 남쪽 서귀포에는 사계절에 상관없이 범섬, 문섬, 섶섬이 가까이 보이는 바다 경치가 아름다우며 폭포, 휴양림, 오름 등 자연명소 등 가볼 만한 곳이 많다.

 

오늘 소개할 제주도 기념품샵은 서귀포월드컵경기장에서 범섬이 보이는 바다 쪽으로 내려가면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여행 중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선물이나 기념으로 간직할 만한 소품이 많은 쇼핑몰이다.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로 이미 알려질 대로 알려진 유명한 제스토리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변에 여러 향토음식점과 카페가 많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라면 미리 참고해서 들려봐도 좋겠다.

 

 

서귀포시 법환포구 광장 앞에 위치한 제주도 기념품샵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1층과 2층에 각각 핸드메이드로 수제작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 생활용품, 패션 악세사리 등 일상에서 실사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소품이 제주도 테마로 디자인되어 하나의 관광지를 구경하러 가는 듯한 느낌을 준다.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 제스토리 앞에는 오래 전부터 제주해녀와 바다 너머 돌고래를 만나볼 수 있으며 광장에는 제주해녀와 제주도 고깃배인 테우 조형물이 있으며 일몰 시간대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어 사진 명소로도 알려져 있다.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 제스토리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진열장에는 여성 분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다양한 악세사리가 있다. 동백꽃, 한라봉, 조개 등을 본떠서 만들어진 장신구 중에는 실제 제주해녀가 손수 만든 핸드메이드 상품도 있으며, 실제 은을 사용하여 퀄리티와 색감이 좋고 하나를 사더라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뒤쪽에는 아이들이 쓸 수 있는 어린이용 반지, 머리핀, 머리띠 등이 있기에 가족 동반 여행을 온 분들이라면 선물로 줘도 좋다. 계절에 맞춘 신상 디자인 상품도 있기에 패션 아이템을 찾는 분들이라면 구경하러 가보자.

 

 

제주도 기념품 제스토리 1층에는 제주도 수국과 동백에서 추출한 천연오일로 만들어진 향수부터 립밤, 핸드크림과 한라봉 치약이 있으며 옷에서 나는 냄새제를 제거해주는 탈취제 또한 여러 종류가 있다.

 

매장에는 각 상품마다 샘플이 놓여 있어 직접 향을 뿌려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데 가을철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로 돌아다니면서 향긋한 향기를 내고 싶다면 이곳에서 골라보는 건 어떨까?

 

 

여성 분들이라면 필수템이라 할 수 있는 손거울은 제주해녀, 돌하르방뿐만 아니라 제주도에 가면 볼 수 있는 여러 명소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손거울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크기도 다양하고 양면으로 두 개의 거울이 장착된 상품 등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어 이곳에 가면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게 만들 정도다.

 

 

추석과 같은 명절날 가족들과 오랜만에 모인다면 많이 하는 명절놀이 중 하나가 화투다. 제주도 기념품샵에는 독점으로만 만날 수 있는 고양이 테마와 제주섬 화투가 있으며 진열장 앞에 샘플로 카드패를 하나씩 확인할 수 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 기념품으로 고르기에도 적합하다.

 

 

여행을 취미로 하는 분들이 수집품으로 많이 모은다는 제주도 마그넷 또한 매장 규모만큼 종류가 다양했다. 흑돼지, 제주해녀, 돌하르방, 한라봉뿐만 아니라 캘리그라피 감성글귀를 담아낸 디자인 소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도 비싸지 않아 여러 개를 골라도 부담없다.

 

 

제주도 기념품 마그넷 진열장 옆에는 옷이나 가방 등에 부착시킬 수 있는 제주배지를 만날 수 있다. 제주도 기념품샵에 있는 마그넷과 배지는 모두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어 실제로 가서 본다면 더욱 뚜렷한 색감을 자랑하기에 종류별로 하나씩 세세하게 보는 재미가 있었다.

 

 

소품 작가가 직접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든 제주 키링 열쇠고리는 화려한 문양부터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취향이 맞을 것 같은 소품으로 제주도 기념품샵 중에서 가장 많은 종류를 보유하고 있다.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 제스토리에는 수많은 종류를 자랑하는 키링 외에 실제 동백꽃을 보는 듯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는 다이어리도 있다. 다이어리 속지에는 단순히 무지만 있는 게 아니라 중간 중간 제주도 명소 사진을 담아 전체적인 완성도가 뛰어났다.

 

다이어리 옆에는 고양이 그림을 담은 티코스터도 색깔별로 놓여 있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커피나 차를 마실 때 바닥에 물이 흘러내리는 걸 방지해주는 상품으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여행 선물로 추천하고 싶다.

 

 

제주도 기념품 매장 안쪽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핸드백과 파우치 등이 크기별, 색깔별로 있었고 동전지갑이나 손수건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좋은 소품이 있어 이곳에 간다면 눈길이 절로 갈 수밖에 없다.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에서 가족, 친구, 직장 동료에게 줄 선물이 고민된다면 이곳에 있는 핸드메이드 캔들을 선택해도 좋다. 천연재료와 최상급 프래그런스 오일만을 사용하여 품질이 무척 뛰어나며 한라봉, 돌하르방, 동백꽃을 똑같이 표현한 상품도 있었다.

 

종류, 색깔에 따라 향기가 모두 다르기에 이곳에 간다면 직접 향을 맡아 고를 수 있고 여름철과 달리 장시간 밖에 둬도 녹거나 외형이 망가지지 않기 때문에 구매 후 들고가기에도 편리하다.

 

 

촛불을 켜야만 사용이 가능한 캔들과 달리 그냥 두기만 해도 향기가 올라오는 디퓨저와 석고방향제 또한 제주도 기념품샵 중에서 가장 많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실내용뿐만 아니라 차량용 디퓨저도 여러가지가 있으며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라면 직장 동료에가 하나씩 선물로 줘도 만족할 것 같다.

 

 

제스토리 매장 1층 카운터에는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를 둘러보면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원목액자에 인화할 수 있는 우드프린트도 있다. 실제 사진처럼 선명하게 새겨지기에 인기가 무척 높고 인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짧아 여행에서의 추억을 간직하기에 충분했다.

 

 

제스토리 매장 내부에 있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벽을 가득 채울 정도로 종류가 많은 에코백을 만날 수 있다. 제주도에서 자라는 꽃을 테마로 디자인이 되어 있었고, 안쪽 바다가 보이는 창가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다.

 

 

제주도 기념품 제스토리 2층에는 한쪽 공간 전체가 먹거리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초콜릿, 쇼콜라, 타르트, 파이, 쿠키 등이 있었으며 비타민 식품과 애견용품, 드림캐쳐 등도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어 볼거리가 상당했다.

 

 

최근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먹거리 종류로는 제주리얼타르트와 감귤파이, 마카롱쿠키가 있다. 제주산 감귤, 한라봉, 녹차, 애플망고를 넣어 만들었으며 재료 본연의 맛을 추구해 직접 먹어보면 고급스러운 디저트 맛이 난다.

 

이와 함께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제주흑돼지육포, 제주말육포도 있으며 라면 매니아라면 한 번쯤은 꼭 먹어봐야 한다는 흑돼지라면인 돗멘도 봉지, 컵라면으로 구성되어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에 가서 숙소에 머물며 먹을 음식을 찾는다면 이곳에 들려봐도 좋을 것 같다.

 

 

제주도 기념품 제스토리는 서귀포 법환포구 바닷가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에 있는 창가를 통해 바다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방문객을 위해 마련한 휴식공간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으며 입구 앞에 걸려 있는 전신거울을 통해 바다를 배경으로 추억을 담을 수 있다.

 

 

2층에는 먹거리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생활용품이 구성되어 있다. 마스크, 손수건, 가방, 원목도마, 에어팟 케이스는 물론 안쪽에는 간세인형, 드림캐쳐, 도자기 소주잔, 머그잔 등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상품이 가득하기에 제주도 기념품샵 중에서는 가장 먼저 방문해야 할 곳이라 생각이 들었다.

 

 

촌스러운 디자인이 아닌 감성 가득한 소품으로 SNS에 올릴 음식 사진을 찍을 때 활용하기 좋은 상품이 가득했으며, 보기만 해도 아기자기한 유아용 신발도 있어 주변에 아이를 낳은 분들에게 선물로 주기 좋았다.

 

 

제주도 기념품 제스토리 2층에는 도자기에다가 동백꽃, 제주해녀, 동자석 등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로 가면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그림으로 담아낸 술병, 소주잔, 머그잔이 있으며 선물세트로 포장된 상품도 있었다.

 

이외에 제주해녀복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진 간세인형과 드림캐쳐, 해녀를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표현한 인형 등 인테리어 소품도 가득하기에 제주도 여행 중 서귀포로 가게 된다면 이곳에 직접 들려 구경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