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레미애월 핸드드립 커피

반응형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레미애월 핸드드립 커피

 

사진을 찍으러 나갈 때면 자연경관이나 관광명소를 위주로 돌아다니는 편이고 보통 식당이나 카페는 좁은 공간에 다른 손님이 많아 촬영을 자주 하지 않는 편이다.

 

하지만 처음 보는 특별한 메뉴나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곳이 있다면 출사를 하러 나갔다가 들리곤 하는데 오늘 소개할 제레미애월은 카페 내부에 있는 창문에서 반사되는 빛으로 색다른 커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라 카메라도 새로 산 겸 도전해보고 싶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예쁜 사진을 담지 못했지만 이곳에 가기 전만 하더라도 사진만 봤을 뿐 핸드드립 전문 카페라는 걸 몰랐었고 막상 가서 보니 내부 분위기 또한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으로 소개할 제레미애월 카페는 제주시를 기준으로 애월해안도로를 지나 한담해안산책로로 가기 전 보이는 애월읍 마을 도로 앞에 있다.

 

도로 앞에 있는 카페라 따로 주차장은 없으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도로 갓길에 주차가 가능하다. 카페 앞에는 이곳에 다녀갔다는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이곳만의 패턴이 담긴 창문 아래 벤치 의자가 놓여 있었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레미애월 운영시간은 매주 일요일을 제외한 오전 9시부터 (월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앞에는 제주 호탕이라는 아시아 음식 전문점 포스터가 보였는데 제레미애월에서 도볼 110m 거리에 있는 곳으로 다른 분이 올린 사진을 확인해보니 제레미 카페와 인테리어가 비슷했다. 근처에서 식사할 만한 곳을 찾는다면 참고해보자.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레미애월에 들어갔을 때만 하더라도 방문객이 많지 않았는데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옆을 보니 어느새 테이블이 가득 찼다.

 

수용인원은 약 10명 정도 들어간 만한 작은 공간이었기에 여러 명이 가는 경우라면 다른 카페를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았다. (테이크아웃은 가능하다)

 

 

제레미애월 카페에서는 이곳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한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할 수 있으며 종류로 보면 총 아홉 개의 커피 메뉴가 있었다. 음료 메뉴로는 오렌지, 라임, 레몬, 계절에 따라 바뀌는 에이드도 있었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에서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는 처음 가는 분들이라면 잘 모를 수 있겠으나 사장님에게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레미애월에서는 하루 5병 한정으로만 판매하는 제레미 보틀 패키지가 있었다. 가격은 11,000원으로 집이나 회사에서 매일 마시는 커피가 아닌 색다른 핸드드립 메뉴를 찾는다면 이곳에 일찍 방문해서 구매해봐도 좋을 것 같다.

 

 

제주 핸드드립 커피 전문 카페답게 르완다, 에티오피아, 브룬디 등 커피 원두를 따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음료와 함께 곁들여먹기 좋은 쿠키도 있었다.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 기계가 있었다면 하나쯤 구매하고 싶었는데 다음에 기계를 장만하게 된다면 이곳에 다시 들려 구매해보고 싶었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레미애월에 가고 싶었던 이유는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라왔던 사진 때문이었다. 내부 창가자리에 있는 제레미 카페만의 패턴으로 찍은 커피 사진이 무척 예뻐 직접 가서 도전해보고 싶었다.

 

 

하지만 막상 이곳에 가서 사진을 찍어보니 다른 분들이 올린 사진만큼 예쁘게 나오지 않아 아쉬웠다. 커피 메뉴를 다른 걸로 해야 했는지 다른 구도로 찍어야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다음에 다시 애월로 가게 된다면 이곳 카페에 가서 재도전해보고 싶다.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제레미애월에 갔던 날에는 최근 구매한 파나소닉 카메라를 들고 갔다. 위에 있는 사진도 모두 파나소닉으로 촬영했는데 확실히 조리개값이 낮은 렌즈로 촬영해서 그런지 어두운 조명에서도 노이즈 없이 밝게 나왔다.

 

핸드드립 커피 전문 카페 제레미애월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32분 거리이며, 제주 한담해안산책로에서는 1~2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제주도 서쪽 애월읍에서 가볼 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에 들려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