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

반응형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

 

우리나라 최고의 인기 관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에는 인테리어 소품과 아기자기한 기념품을 구경할 수 있는 가게가 많아 쇼핑을 좋아하기에 나들이를 갈 때마다 찾아가곤 한다.

 

대부분 공장에서 찍어내는 복제 상품이 아닌 디자이너가 직접 손수 만든 핸드메이드 소품을 위주로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디자인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최근 제주 서귀포에 갔다가 들렸던 소품샵인 제스토리에는 여름철을 맞아 처음 보는 상품이 많았고 제주도에서 워낙 유명한 곳인만큼 구경하러 온 사람들도 많았다.

 

무엇보다 이곳에 있는 소품은 일러스트 감성으로 디자인을 제작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물건이 많기에 제주도에 간다면 직접 들려서 구경해봐도 좋을 것 같다.

 

 

제주 올레길 7코스에 속해있는 법환포구로 가면 커다란 해녀동상과 함께 여러가지로 다양한 제주도기념품이 있어 추천하고 싶은 제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제주공항 근처 용담해안도로에 있는 소품샵인 바이제주와 함께 운영되고 있으나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상품이 있어 종종 구경하러 가보곤 한다.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는 1층, 2층으로 나눠진 공간에 카테고리별로 제주 기념품을 볼 수 있으며 매장 입구로 들어가면 제주해녀, 동백꽃, 한라봉 등을 표현한 악세사리가 있다.

 

실제 은으로 만들어져서 퀄리티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제주도 감성을 담은 장신구이기에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에는 제주도 명소를 그림으로 표현한 각종 문구류로 다이어리, 노트, 연필, 볼펜, 포스트잇, 마스킹테이프, 스티커도 있으며, 캘리그라피로 감성글귀를 담은 우드액자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이호테우해변 말등대나 제주도 노을 풍경을 담은 노트는 다른 제주도 기념품 가게에서는 볼 수 없는 이곳만의 시그니처 상품이기에 희귀성이 짙다.

 

 

문구류 코너에는 제주도 꽃을 그림으로 표현한 손거울과 동백꽃,한라봉 모양의 스티커가 있어 문구류를 좋아하는 분들이 간다면 구경할 만한 게 많다.

 

사투리가 적힌 스티커도 있어 제주어를 배우기에도 좋고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활용해도 될 만큼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제주도 기념품으로 추천하고 싶다.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에 가면 꼭 만나볼 수 있는 마그넷 또한 이곳만의 시그니처 감성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방문할 때마다 신상품이 있어 인테리어 소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볼거리가 넘친다.

 

한라봉, 제주해녀, 돌고래, 돌하르방, 유채꽃, 동백꽃 등 제주도 감성을 담은 아기자기한 마그넷으로 종류가 무척 많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었다.

 

 

제주도 마그넷이 진열된 곳 뒤쪽에는 핸드메이드로 꼼꼼하게 제작된 열쇠고리, 키링이 있었고 제주 여행 문구가 담긴 가렌드가 있어 명소를 다니면서 사진을 찍을 때 촬영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나들이를 갈 때 화장품이나 스마트폰 등을 담아 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는 파우치에도 제주도 콘텐츠를 자수로 담아냈으며 크기, 색깔, 모양이 다양해 패션 악세사리로 선택해도 좋다.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에는 기념품으로 인기가 많은 캔들이 가득 있었고 여러 색상에다가 감성글귀를 담은 젤캔들부터 한라봉, 돌하르방, 뿔소라를 표현한 디자인 소품도 있어 고를 만한 게 많았다.

 

 

캔들과 함께 제주도 기념품으로 추천하고 싶은 소품으로는 디퓨저와 방향제로 상큼한 향이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집이나 사무실에서 하나씩 두고 사용하기 좋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감성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어 여행 선물로 골라도 좋다. 차량용 디퓨저뿐만 아니라 야간에 무드등으로 쓸 수 있는 LED 디퓨저도 있었다.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에는 악세사리, 마그넷, 키링, 문구류, 파우치, 캔들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쓸만한 여러가지 제주도 기념품이 많았다.

 

제주도 감성을 담은 에어팟 케이스와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제주 공깃돌 등은 물론 처음 보는 신기한 상품이 진열장을 가득 채우고 있어 평소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직접 가서 구경해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매장 2층으로 올라가면 제주도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창가 자리 앞에 의자를 두어 방문객이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도록 휴게시설이 마련되어 있었고 날씨가 맑은 날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으로 활용이 가능했다.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에 있는 독점 상품 중에는 제주도 기념품으로 언제나 인기가 많은 화투가 있었다. 여러 디자인으로 구성된 제주화투 중에는 고양이를 테마로 제작된 상품도 있었으며, 진열장 앞에 놓인 샘플을 통해 카드패도 확인이 가능했다.

 

 

2층 매장에는 제주해녀와 한라봉을 테마로 제작된 인형이 있었는데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상품도 새롭게 출시해 아이들의 장난감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았다.

 

 

제주 기념품으로 추천하고 싶었던 머그잔과 소주잔은 도자기, 유리 공예 수작업을 통해 제작되어 있었고 제주해녀와 꽃사슴 등을 새겨 완성도를 높였다.

 

선물로 고르기 좋은 도자기 소주잔과 술병은 도쿠리 세트로 세 가지 종류가 있었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어 구매 후 이동 시 파손될 우려도 없었다.

 

 

제주 기념품가게 서귀포 갈만한곳 제스토리에는 기념품으로 많이 추천되는 먹거리 코너가 구성되어 있다. 초콜릿, 육포, 과즐, 타르트, 젤리 등 여행을 가지 않으면 보기 힘든 간식 거리가 많았고 세트 뿐만 아니라 낱개로도 고를 수 있었다.

 

사진에 소개된 소품 외에도 제스토리에는 제주도를 테마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소품이 많으며 매월마다 신상품이 나오기 때문에 서귀포로 여행을 간다면 법환포구로 가서 구경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