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기념품 제주공항 근처 선물 찾는다면

728x90
반응형

제주도 기념품 제주공항 근처 선물 찾는다면

 

오늘 소개할 이곳은 제주도에서 만날 수 있는 여러가지 소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여행 마지막날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많이 찾는다고 한다.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여러 테마를 활용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된 기념품이 가득한 곳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기에 여행객들에게 소개해보고 싶다.

 

 

제주도 기념품 선물을 살 수 있는 이곳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용담해안도로 앞에 있으며 도내 기념품 가게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기에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이며 매장 앞쪽과 뒤쪽에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렌트카를 타고 가더라도 주차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입구 앞에 적혀 있는 것처럼 이곳에서는 제주도를 주제로 만든 기념품과 초콜릿, 오메기떡, 전통주 등 여러 먹거리도 만날 수 있다.

 

 

제주도 기념품이 있는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 각 진열장마다 여러가지 기념품을 진열했는데 입구 앞에는 어떠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지 상세히 안내되어 있어 처음 가는 여행객이라도 구경하기가 편하다.

 

 

또한 매장 카운터에서는 제주도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가져가서 원목액자에 인화할 수 있는 우드프린트도 이용할 수 있는데 색감, 퀄리티가 뛰어나 이곳에 들리는 분들은 다들 한 번씩은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제주도 기념품 매장 앞에는 여성 분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쓸 수 있는 악세사리 코너가 있으며 제주도에서 자라는 여러 꽃을 주제로 만들어졌기에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었다.

 

악세사리 코너 뒤쪽에도 여러가지 장신구가 가득 있으며 어린이용 반지, 머리핀, 머리끈 등 아기자기한 상품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제주도 기념품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기 전에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좋아하는 장난감인 액체괴물 슬라임과 제주도 풍경을 사진 혹은 일러스트 그림으로 담아낸 손거울, 스티커, 포스트잇, 마스킹테이프가 있었다.

 

 

학용품 코너에는 형형색색의 지우개 연필과 볼펜은 물론 화려한 색상의 꽃과 풍경을 담은 다이어리, 노트 등 이곳에 가야만 만나볼 수 있는 문구류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줄 만한 제주공항 근처 선물로 고르기에 적합했다.

 

 

봄철 패션 소품이나 평소 나들이를 갈 때 사용하기 좋은 에코백 또한 종류가 다양했다. 빨간색 동백꽃을 표현한 것부터 소품 작가가 직접 뜨개질을 하여 만들어진 퀄리티 높은 상품도 있어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제주도 기념품 선물로 많이 찾는 캔들은 분홍색, 파랑색, 초록색, 보라색 등을 담아냈으며 각 색깔마다 향기가 다르기에 직접 향을 맡아 고를 수 있다.

 

천연 소재만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앞부분에는 제주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글귀가 새겨져 있어 여행 기념품으로 선택하기에 좋았다.

 

 

캔들 중에는 한라봉, 동백꽃, 돌하르방, 한라산 백록담 모양을 본떠서 만들어진 것도 있기 때문에 이색적인 기념품을 찾는 분들의 관심을 끌기에도 충분했다.

 

 

캔들만큼 인기가 많은 마그넷은 종류가 무척 다양해 하나 하나 열거하기가 힘들 정도다. 제주해녀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작품부터 캘리그라피로 글귀를 담은 것까지 있어 이곳에 간다면 천천히 구경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여러 명에게 줄 만한 제주도 기념품을 찾는다면 가격이 비싸지 않고 낱개로 포장된 차량용, 실내용 석고방향제, 디퓨저를 선택해봐도 좋다.

 

캔들과 마찬가지로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향이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 제주공항 근처 선물 매장 1층에는 파우치, 손수건, 유아용품, 가렌드, 텀블러 파우치, 티코스터 등 일상 생활에서 쓸만한 소품이 진열장 곳곳에 있어 제주도 여행 중 기념품 가게 한 곳을 찾는다면 이곳 만한 곳이 없을 정도다.

 

 

2층으로 올라가면 부모님에게 드릴 제주도 기념품이나 평소 피부에 관심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만한 화장품도 만날 수 있다.

 

화산송이, 백년초, 제주감귤 등으로 만들어진 천연 화장품으로 제주도에 가야만 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 가득해 무척 신기했다.

 

 

2층 제주도 기념품 매장 안쪽에는 제주해녀 분들이 입었던 해녀복을 업사이클링하여 만들어진 간세인형과 텀블러가 있었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많은 드림캐쳐도 있었다.

 

 

그 옆에는 커플 티셔츠와 도자기로 만들어진 머그잔, 소주잔이 있었다. 이것 또한 낱개로 선택할 수 있기에 직장 도료나 지인들에게 줄 여행 선물로 고르기에 적합했다.

 

 

앞쪽에는 손수건, 마스크, 텀블러, 원목도마 등 제주도의 특색을 살린 여러 디자인 상품이 있으며 여행 중 사용하기 좋은 넥워머, 스카프, 팔토시도 만나볼 수 있었다.

 

 

제주도 여행을 가서 카페투어를 하는 분들이라면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찍을 때 촬영소품을 많이 찾기도 한다. 제주도 기념품 매장에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모자, 핸드백 등이 있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전신거울 앞에서 기념사진도 찍어볼 수 있다.

 

 

초콜릿, 오메기떡, 타르트, 젤리, 쿠키, 전통주 등 제주공항 근처 선물로 많이 찾는 먹거리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등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았는데 전체를 둘러본다면 소요시간만 30분이 넘을 정도였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에 있어 여행 마지막날 제주도 기념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장소로 특유의 감성 아이템을 찾는다면 직접 가서 구경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