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기가요 샌드위치 GS25 편의점 구매 후기

반응형

인기가요 샌드위치 GS25 편의점 구매 후기




온라인 커뮤니티를 보다가 SBS 인기가요에서 먹을 수 있다는 샌드위치가 소개된 이후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란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가수나 방송 관계자들만 먹을 수 있다고 하기에 그 맛이 대체 어떤지 궁금했었다.

몇몇 가수들이 자신의 SNS을 통해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먹는 모습을 올리며 그 궁금증은 더욱 증폭됐고, 이후 GS25 편의점에서는 그 샌드위치 맛을 비슷하게 낸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지난 30일 출시했다.

어제 저녁에 GS25에 갔다가 혹시나 해서 도시락 코너를 봤더니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라는 게 눈에 띄었다. 인기가요라는 말을 쓰기에는 저작권에 걸릴 수 있어 위 이름으로 출시한 것 같다.



어제 구매한 인기가요 샌드위치(아이돌인기 샌드위치)는 1개당 가격이 2200원으로 흔히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와 포장이 똑같다.



인기가요 샌드위치에는 식빵, 마요네즈, 딸기잼, 계란, 양배추, 감자, 맛살채, 케챱, 피클랠라쉬, 양파, 당근, 연유, 설탕, 소금이 들어 있다.


영양정보로는 열량 545칼로리, 나트륨 795mg, 탄수화물 67g, 당류 21g, 지방 2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콜레스트롤 69g, 단백질 11g라고 적혀 있었다.



GS25 편의점에서 사온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접시에 담았다. 일반적인 샌드위치와 크게 다를 게 없지만 케챱, 맛살, 계란이 듬뿍 들어 있어 먹음직스러웠다.



GS25에서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출시하기 전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그 맛이 궁금해 레시피가 돌기도 했다. 레시피 정보에 따르면 재료는 우유식빵, 달걀, 감자, 맛살, 딸기잼, 마요네즈, 케챱, 양배추가 들어간다.



GS25 편의점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아침식사로 먹었는데 식빵에 케챱 그리고 계란과 맛살의 조화로 이뤄진 맛이었다. 1인분이기에 아침식사로 좋았고 무엇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그동안 편의점에서 맛본 여러 샌드위치 중에서도 가장 괜찮았다.



내가 먹었던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총 2개가 들어 있었지만 그 크기가 달랐다. 하나는 이동 중에 속에 든 재료가 살짝 흐트렀지만 다른 하나는 맛살, 케챱, 계란의 조화가 식빵 사이사이에 잘 들어있었다.



이전부터 연예인들이 즐겨먹는다는 인기가요 샌드위치에 관한 소식을 접한 후 먹어보고 싶었지만 집 가까이에 있는 GS25 편의점에서 이렇게 빨리 맛볼 수 있을지는 예상도 못했다.

하지만 영양정보에 따르면 편의점 샌드위치이기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자주 먹으면 몸에 좋지 않다. 그렇기에 혹시라도 인기가요 샌드위치 맛이 궁금하다면 레시피를 알아본 후 직접 만들어서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참고로 나는 평소 GS25 편의점을 자주 애용하는 마니아로서 트렌드에 맞춰 재빠르게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출시한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세븐일레븐에서도 오는 9월 4일부터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판매한다고 하니 다음 주에는 세븐일레븐표 샌드위치를 맛보러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