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불면증 해결하려면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

반응형

불면증 해결하려면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



보통 평일 취침 시간은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하루 7시간 정도 숙면을 취하고 있다. 그렇게 자면 월~화요일까지는 괜찮은데 수요일부터는 살짝 피곤함을 느낀다.

평소 취침을 하기 전에는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기에 그렇게 흘러가는 시간만 1시간이 넘는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블루라이트 필터를 사용하는 것도 아니라서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피곤했다.

그렇게 취침 습관이 반복되다가 최근 파이토뉴트리에서 만든 슬립밸런스라는 제품을 알게 됐다. 불면증 해결하려면 슬립밸런스는 내가 살고 있는 제주도에서 자란 감태를 추출해 만든 영양제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나를 포함한 현대인들에게 있어 숙면은 식욕만큼 중요하다. 잠을 자는 시간이 부족하면 업무를 하는 데 있어 집중도 잘 안 될 뿐더러 두통이 생기거나 면역력이 떨어지기도 한다.

그렇다고 해서 하루아침에 잠을 잘자는 법을 배우기란 쉽지 않기에 영양제를 찾기도 하는데 온라인 쇼핑몰이나 약국에서 보더라도 무엇을 구매해야 할지 찾기가 쉽지 않았다.

그러다 제주산 감태 추출물로 만든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를 알게 됐는데, 감태란 갈조식물 다시마목 미역과로 알긴산, 요오드, 칼륨, 후코이단, 플로로타닌 성분이 대량 함유되어 항산화효과, 항암효과, 항염효과, 노화억제효과, 고혈압 억제효과 등이 있다.



또한 불면증 해결하려면 슬립밸런스에 들어간 제주산 감태에는 플로로탄닌 성분이 들어있는데 해당 성분은 뇌에서 수면과 관련된 부분을 자극해 심신의 긴장을 완화시켜주고, 뇌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에 불면증 개선 효과에 뛰어나다고 보면 된다.

감태 효능은 잠 푹자는법 뿐만 아니라 골다공증 예방, 혈액순환 개선, 진통 완화, 염증 개선, 빈혈 예방, 변비 예방, 니코틴 배출, 어혈 및 근육 뭉침 증상 개선 심지어 다이어트에 효과까지 있다고 한다.



불면증 해결하려면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는 잠자기 전 하루 한 알을 먹으면 되는데 일주일 정도 직접 복용해보니 확실히 아침에 일어날 때 예전보다 덜 피곤한 느낌이 들었다.

슬립밸런스 박스를 보더라도 수면 중 호흡장애 지수 감소가 그래프로 표시돼 더욱 믿음이 갔는데, 약을 복용한 후 며칠이 지나니 꿈을 더 꾸는 것 같으면서도 신기하게도 아침에 더 빨리 일어나지는 것 같았다.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에 관해 소개하자면 식약처로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면 건강 기능성으로 인정받았으며, 20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취침 후 각성지수 감소의 변화를 실험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한다.

또한 불면증 해결하려면 슬립밸런스는 다른 기능성 원료를 넣지 않고 오로지 제주산 감태 추출물만을 주원료로 넣었으며 한국식품연구원 기술 이전 및 기술 지원을 통해 탄생해 잠 푹자는법에 효과가 뛰어나다.



불면증 해결하려면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는 하루 한 알 총 30일분으로 감태와 똑같은 색상의 자그만한 알약이라 먹기에도 간편했다. 우리나라는 OECD 국가 중 평균 수면시간이 꼴찌(7시간 49분)로 불면증 인구만 400만 명에 달하기에 나처럼 불면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잠 푹자는법에 효과가 있는 슬립밸런스를 복용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



불면증뿐만 아니라 인체에 있어 다양한 효능이 많은 제주산 감태추출물로 만든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 업체를 통해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서 복용하는 것이지만 일주일간 직접 복용해보니 확실히 피로감이 덜하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평소 불면증 및 숙면 장애가 있다고 의심이 들거나 잠 푹자는법에 관해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주산 감태 효능에 관해 알아본 후 불면증 해결하려면 슬립밸런스 제품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겠다.



▼파이토뉴트리 슬립밸런스 구매하기 링크


https://bit.ly/2A7dgh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