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카페 롯데시티호텔 제주 근처 진가커피

반응형

제주도 카페 롯데시티호텔 제주 근처 진가커피에 가다



일주일에 최소 한 번쯤은 지나가는 이곳은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있는 곳이며 바로 옆엔 한라병원이 있어 관광객뿐만 아니더라도 수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는 곳이다.

최근 이쪽으로 지나가면서 우연히 제주도 카페 진가커피를 알게 됐고 주말이었던 오늘 아침 렌즈를 새로 맞추기 위해 롯데시티호텔 제주 근처에 들렸다가 맞은 편에 있는 진가커피에 첫 방문했다.



제주도 카페 진가커피는 내부엔 따로 테이블이 없으며 바깥에 있는 벤치, 의자에 앉아 커피,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이날 진가커피에 방문했을 때에는 외국인들이 줄을 서서 주문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사장님이 홀로 운영하고 있었다. 주문과 동시에 커피, 음료를 만들기 때문에 손님이 많은 경우 주문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다.



조그만한 공간이지만 있을 건 다 있을 제주도 카페 진가커피는 커피, 라떼, 모카는 물론 딸기you와 바나나you와 같은 과일 음료도 있다. 새로 나온 메뉴로 우유 거품, 에스프레소, 그린티를 섞은 카페 베르데를 4,000원에 판매하고 있어 어떤 맛일지 궁금해 딸기you와 함께 주문해봤다.



아까 전에도 언급했듯 롯데시티호텔 제주 근처 카페 진가커피 내부엔 테이블이 없지만 바깥엔 일자형 테이블과 벤치가 마련되어 있다. 바로 앞엔 정류장이 있고 병원, 호텔 등이 있는 번화가라 사람들이 수없이 방문할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편이었다.

내가 머물렀을 땐 진가커피 옆에 있는 빵장수 단팥빵에서 단팥빵을 사고 온 외국 손님들이 커피를 마시기 위해 찾아왔다. 여담이지만 빵장수 단팥빵의 빵 맛도 일품이다. 



제주도 카페 진가커피에서 주문한 카페 베르데와 딸기you, 카페 베르데인 경우 진한 그린티 맛과 에스프레소에 우유 맛이 균형을 잘 이뤄 맛이 무척 좋았다.

딸기you인 경우에는 예전에 집에서 얼린 딸기에 우유와 함께 갈아 마셨던 것과 비슷했는데 평소 딸기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춫너하고 싶은 메뉴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근처 카페 진가커피에는 사장님이 직접 구운 크랜베리 오트밀 쿠키를 개당 2,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아침이라 배가 고파 하나 사서 먹어봤는데 식사 대용으로도 좋을 만큼 양이 많았고 달지 않고 바삭하면서 담백한 맛이 좋았다.



달달한 카페 베르데와 오트밀 쿠키가 또 생각날 것 같아 나중에 롯데시티호텔 제주 근처에 들린다면 또 오고 싶었던 제주도 카페 진가커피, 외국인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듯한 카페로 연동 근처에 있다면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