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이

제주 연동 맛집 코너스윗에서 설이 생일 파티를 하다

반응형

제주 연동 맛집 코너스윗에서 설이 생일 파티를 하다

 

벌써 3! 설이와의 첫 만남이 벌써 삼 년 째다. 매년 614일이면 설이 생일 파티를 해줬는데 그게 벌써 횟수로 세 번째구나. 이번에도 어김없이 수제간식 전문점 도그쿡에서 강아지용 케이크와 수제 간식을 주문했다.

집에서 생일 파티를 하려고 했지만 여건도 안 되고 사진도 찍을 겸 장소를 알아보다가 평소 알고 지낸 분에게 부탁드렸다. 돈까스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밥집인데 강아지 생일 파티를 흔쾌히 허락해줘서 회사 퇴근 후 바로 찾아갔다.

 

 

오늘의 생일 파티 장소 제주 연동 맛집 코너스윗으로 가는 길, 사람이 많은 번화가라 그런지 설이의 눈과 꼬리가 참 바쁘다.

 

 

강아지 말티즈 설이가 생일 파티한 장소는 제주시 연동 제원아파트 근처로 꽤 오래 전부터 카페로 운영하다가 (내가 처음 방문했던 게 2012년이었으니) 작년부터 돈까스와 파스타를 판매하기 시작한 것으로 기억하고 있다.

 

 

제주 연동 맛집 코너스윗은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기존에 먹는 돈까스와는 다르게 와인, 고구마, 꿀을 이용하고 제주산 고기만을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꽤 오래 전부터 방문했던 제주 연동 맛집 코너스윗은 조금은 바뀌었지만 전체적인 틀은 처음처럼 변함 없는 모습이 정감이 가는 곳이다. 예전엔 녹차 빙수를 먹으러 많이 갔던 코너스윗은 사장님이 직접 만든 수제 쿠키도 주문할 수 있어 많이 구매하기도 했다.

 

 

제주 연동 맛집 코너스윗에서는 흑돼지 돈까스, 매운 돈까스, 치즈 돈까스, 베이컨 크림 파스타가 있다. 사장님이  홀로 운영하기에 매장 내 모든 게 셀프로 돌아간다.

 

 

요리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강아지 말티즈 설이의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도그쿡에서 사온 생일 파티 용품을 활용했다.

 

 

뭔가 허전한 거 같아서 집에 있는 설이 친구들(?)도 함께 데려왔다ㅋ.

 

 

그리고 도그쿡에서 주문한 강아지 생일 케이크인 양고기 하트 케이크, 양고기에 단호박, 고구마, 양상추로 채운 수제 간식이다.

 

 

그리고 설이가 도그쿡에 판매하는 수제간식 중에 가장 좋아하는 소고기 육포, 이것도 무려 국내산이다.

 

 

오늘의 주인공이자 생일 당사자인 강아지 말티즈 설이, 빨간 리본을 달고 있으니 정말 귀여웠다.

 

 

생일 축하 기념으로 쓴 종이 모자까지~ 하지만 설이 눈에는 케이크만 들어올 뿐이고..

 

 

설이 혼자 먹기엔 양고기 하트 케이크가 생각보다 더 크다. 10번은 넘게 나눠 줄 수 있을 것 같은데 수제간식이라 금방 상하기 때문에 한동안은 케이크로 끼니를 때워야겠다.

 

 

그리고 제주 연동 맛집 코너스윗에서 주문한 매콤 흑돼지 돈까스와 베이컨 크림 파스타다. 돈까스는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으며 소스는 매콤하면서도 달달해 조화를 잘 이뤘다. 개인적으로 돈까스를 좋아해 맛에 민감한 편인데 코너스윗 돈까스는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맛이다.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기존에 먹던 크림 파스타보다 크림향이 덜했다.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는데 내 입장에서는 좀 더 크림향이 진하게 났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설이도 얼른 케이크를 먹고 싶어하길래 통에 담아 주니 허겁지겁 먹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 폭식했지만 그래도 생일이니깐 ㅎㅎ

 

 

설이는 케이크를 먹으라 하고 우리는 돈까스에 맥주 한 잔~! 요리가 맛있으니 맥주 맛도 더 좋았다.

 

 

다른 손님이 왔는데도 뛰쳐 나가지 않고 얌전히 기다리는 착한 설이ㅎㅎ 누가 오면  꼬리만 열심히 흔들 뿐이다.

 

 

제주 연동 맛집 코너스윗에서 식사를 마치고 설이 생일 선물도 살 겸 제원에 있는 강아지 옷가게에 들렸다. 나시티가 있나 봤더니 아쉽게도 없어 인터넷으로 구매해야겠다.

 

 

2014년부터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을 매일 함께 했던 설이, 앞으로도 오래오래 아프지 않고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