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카페 추천 연동 카페 프리베 핸드드립 커피

반응형

제주 카페 추천 연동 카페 프리베 핸드드립 커피

 

 

 

평소 커피머신기로 하루 1~2잔 커피를 마실 정도로 좋아하고 카페를 갈 때면 일반 커피보단 라떼 혹은 그곳에서만 마셔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해서 먹곤 한다.

 

최근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색다른 커피를 마셔볼 겸 찾아갔던 프리베는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칵테일바로 운영되고 있었으며 '고요하게, 나를, 만나는, 시간'이라는 이름으로 네 가지 종류의 모카포트 핸드드립 커피와 디저트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레트로한 감성 인테리어로 LP 음악이 잔잔하게 들려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칵테일바답게 다양한 종류의 술이 소품으로 두었다.

 

또한 이곳에 방문한 분들이 직접 남길 수 있는 방명록과 함께 안쪽에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머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제주 카페 추천 장소를 찾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보고 싶다.

 

 

제주 연동 카페 프리베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면 갈 수 있는 제주시 연동 코스모스사거리에서 누웨마루거리로 가는 골목길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옆에 제주 돗담이라는 흑돼지 전문 식당이 있다.

 

 

카페 프리베는 매주 수요일을 제외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오후 7시부터 새벽 5시까지는 칵테일바로 운영되어 근처에 머무르는 분들이라면 혼술이나 술집으로 방문하기에도 좋다.

 

 

형형색색의 꽃으로 화단을 꾸며놓은 외부 공간에는 두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다. 창가로 보이는 칵테일병과 돌담을 배경으로 포토존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보였다.

 

 

안쪽에 있는 문을 열고 제주 카페 추천 프리베로 들어가면 전체적으로 북유럽 감성으로 꾸며진 공간이 나온다. 한쪽 벽면에는 이곳을 다녀간 사람들이 남긴 방명록이 가득 부착되어 있었으며 곳곳에 편하게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제주 연동 카페 가운데에는 피아노가 있었다. 1~2년 전 피아노학원에서 레슨을 받으며 연주를 했었는데 피아노가 있는 카페를 볼 때면 매번 반가운 느낌도 든다.

 

 

제주 카페 프리베는 저녁 7시부터 칵테일바로 운영되는 만큼 수많은 종류의 양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술병 외에 책도 진열되어 있어 독서를 하기에도 좋고 낮 시간대에는 한산하기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머물기 좋은 장소라 할 수 있었다.

 

 

제주 카페 추천 장소 내부에는 창가 자리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채광이 들어와 모던한 분위기 감성도 느낄 수 있다. 노란 조명이 아니기에 셀카나 인물 사진을 찍으면 자연스럽게 나오고 핸드드립 커피나 디저트 사진을 찍기에도 좋았다.

 

 

 

또한 제주 연동 카페 프리베에는 한쪽 공간에 LP 턴테이블이 있으며 재즈나 팝송 등이 흘러나와 카페 분위기를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주었다.

 

카페에 방문하기 전 프리베 인스타그램 DM으로 원하는 음악을 신청한 후 SNS 인증샷을 올리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자

 

 

카페 프리베에는 별도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편하게 머물 수 있는 소파와 함께 고급스러운 사각 테이블이 있다.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여행객이 여행 마지막날 제주공항 근처에서 가볼 만한 카페로 조용한 장소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라 생각이 들었다.

 

 

제주 연동 카페 프리베의 또다른 특징으로는 테이블마다 엽서와 만년필이 있어 방명록을 남길 수 있다. 이곳에 함께 간 이들과 추억으로 남길 문구를 작성할 수 있다.

 

 

제주 카페 추천 프리베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로는 '고요하게, 나를, 만드는, 시간'이라는 핸드드립 모카포트 커피가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음료, 커피, 라떼가 있다.

 

카페 방문 후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직원 분이 직접 메뉴표를 가져다주며 메뉴마다 특징과 맛을 상세하게 알려주는 등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높고 센스가 돋보였다.

 

 

커피를 마시러 제주 카페 추천 프리베에 방문한 날에는 핸드드립 커피와 함께 수제 딸기 초콜릿과 푸딩이 들어간 판나코타와 벨벳류 케이크가 들어간 체리벨벳을 주문했다.

 

 

핸드드립 커피는 모카포트를 사용하여 내렸으며 산미 향이 느껴져 봄, 여름철에 마시기 좋은 메뉴라 할 수 있었다. 커피를 주문하면 물이 든 모카포트가 함께 나와 취향에 따라 조절해서 마실 수도 있다.

 

 

체리가 올려진 체리벨벳 라떼는 제주 연동 카페 프리베에서 마실 수 있는 원두를 사용했으며 진하고 달달한 풍미가 피로를 싹 없애주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다. 평소 쓴 커피보단 달달한 맛이 나는 커피를 선호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카페 프리베의 또다른 매력으로는 수제로 만든 초콜릿을 맛볼 수 있다는 거다. 평소 시중에서 먹을 수 있는 초콜릿보다 더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했으며 딸기초콜릿이 들어간 판나코타는 핸드드립 커피와 궁합도 잘 맞았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라떼, 음료,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제주 카페 추천 프리베는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 신라스테이, 메종글래드 제주, 그랜드하얏즈 제주 호텔에서도 거리가 멀지 않은 제주시 연동 누웨마루거리 근처에 있으며 평소 마시는 커피가 아닌 색다른 맛의 음료를 찾는다면 꼭 방문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