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

반응형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



간식이나 디저트하면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빵이라고 생각하는 나에게 있어 새로운 빵집이 생기면 찾아가는 편이다. 지난번 제주시에서 평화로로 가다가 제주 식빵공방이라는 빵집이 오픈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최근 다시 가보니 운영 중이었다.

오늘 소개할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식빵공방의 공식 명칭은 '빵사부 식빵공방'으로 즉석에서 만드는 수제 토핑식빵을 판매하는 프렌차이즈 베이커리다.

제주점에 오픈하기 앞서 전국적으로 이미 입소문난 곳이었는데 최근 제주도에서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노형동에 생겨 빵이 나오는 시간대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식빵공방은 신제주 노형오거리에서 노형초등학교로 가는 방면에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빵 나오는 시간은 매시각 정시다.


빵사무 식빵공방은 한국에서 유명한 제빵명인인 임광직 명인에게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탄생한 식빵 전문점으로 1개 2,900원인 갓구운식빵이 종류만 무려 16가지나 있다.

참고로 식빵 구매는 전화 예약이 가능하며 10개 이상 구매 시에는 5시간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터라 인기가 많기에 먹고 싶을 식빵을 구매하려면 미리 가서 예약해야 한다.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에 들렸는데 평일 오후 시간대임에도 빵을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았다.

제주 식빵공방에서는 초코칩모카식빵, 맨식빵, 마늘식빵, 와인블루베리식빵, 밤식빵, 먹물치즈식빵, 초코식빵, 고구마치즈식빵, 모찌식빵, 녹차식빵, 바질롤치즈식빵, 퐁당밀크식빵 등이 있는데 개당 2,900원으로 꽤 저렴한 편이다.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에서 빵을 사기 위해서는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미리 받은 대기표를 내고 순서에 맞게 구매를 할 수 있는데 내가 갔을 때에는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 따로 대기표 없이 식빵을 구매할 수 있었다.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에서는 대기표에 적힌 번호 순서대로 빵을 고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온 사람이 가장 맛있는 식빵을 선택할 수 있다.

식빵공방에는 한 가지 규칙이 있는데 한 번 고른 빵은 다시 내려놓을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구매한 식빵은 이동 시 차가워질 수 있기에 먹을 때에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된다.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에서는 대기표에 적힌 번호 순서대로 빵을 고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온 사람이 가장 맛있는 식빵을 선택할 수 있다.

식빵공방에는 한 가지 규칙이 있는데 한 번 고른 빵은 다시 내려놓을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구매한 식빵은 이동 시 차가워질 수 있기에 먹을 때에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된다.



빵이 빠지는 종류로 봤을 때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에서 인기 있는 빵 종류는 
먹물치즈식빵, 햄치즈식빵, 매콤 햄치즈식빵, 면목식빵인 것 같았다.

특히 햄치즈식빵은 빵이 나오자마자 사라질 정도로 인기가 많아 대기표를 먼저 받지 않고선 맛을 보기가 어려울 것 같았다. 나 역시 맛이 궁금했지만 아쉽게도 다음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다.



현재 제주 노형동 식빵공방에서는 추석 이벤트를 맞아 오는 10월 7일까지 식빵 다섯 개를 구매하면 보너스로 한 개를 더 받을 수 있다. 내가 방문했던 날에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식빵 6개를 14,5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또한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에서는 생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방문한 날짜에 해당 월 생일인 사람이라면 식빵 1개 또는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분증 지참 필수)



제주 노형동 식빵공방에서는 식빵 외에 커피, 차, 스무디 등 음료를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와이파이와 테이블이 있어 카페처럼 이용할 수 있다. 단 환경 보호를 위해 매장 내에서는 테이크아웃 컵을 사용할 수 없으니 주문 전에 미리 참고하면 좋다.



네이버 검색을 보면 제주도 빵집 유명한 곳 노형동 식빵공방이 있는 노형동에는 20개나 넘는 제주 빵집이 운영 중이다. 확실히 아파트가 많은 지역이라 그런지 베이커리마다 방문객이 많은 편인데 그중에서도 식빵공방은 가격이 저렴하기에 노형동에 가게 되면 들려보는 걸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