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공항 근처 카페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카페 나모나모

반응형

제주공항 근처 카페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카페 나모나모

 

 

무지개 돌담과 뒤로 보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러 많이 찾는 무지개해안도로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도두봉 앞에 있다. 사진을 찍고 살짝만 보정해도 예쁘게 나오기에 이곳을 지나갈 때마다 20~30대 커플 여행객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제주 무지개해안도로는 제주공항에서 서쪽 명소인 애월과 협재로 가기 전으로 가까운 거리에 이호테우해변,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등이 있어 여행 마지막날 들릴 만한 명소가 많다.

 

이곳 앞에는 이전부터 눈길을 끌었던 카페 나모나모라는 베이커리 전문점이 있는데 스타벅스와 마찬가지로 드라이브스루를 운영하고 있으며 5층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무지개해안도로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에 포토존도 있다.

 

겉으로 봤을 때와 달리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훨씬 규모가 큰 이곳은 1층부터 4층까지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각 테이블마다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놓아 사진 찍으러 가기에도 좋았다.

 

무엇보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 메뉴가 많으며 직접 마셔봤던 커피 또한 향이 좋았기에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제주공항 근처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소개하고 싶다.

 

 

카페명 : 나모나모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두봉4길 6 (도두일동 1732-9)

전화번호 : 064-713-7782

운영시간 : 매일 오전 8시~자정까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namonamo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앞에서 운영 중인 카페 나모나모는 드라이브스루를 운영하고 있어 제주도 서쪽으로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기 전 아메리카노와 같은 커피를 마시고 싶은 분들이 들리기 좋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뒤쪽에는 여러 대의 차를 세울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기에 자가용이나 렌트카를 타고 가기도 편리하다. 카페 바로 옆에는 찜질방으로 운영되는 도두해수파크도 있었다.

 

 

제주 카페 나모나모로 들어가기 후문 옆에는 흡연부스가 설치되어 있었다. 관광지나 호텔에서도 흔히 볼 수 없는 흡연부스를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게 신기해서 기념으로 사진을 찍어봤다.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카페 나모나모는 1층부터 4층까지 내부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도 있어 계단으로 힘겹게 올라갈 필요가 없다. 이날 오전시간대에 카페를 가보니 2층에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3층과 4층에는 노트북 작업이나 공부를 하는 분들이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머물 수 있었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나모나모에서는 뉴욕 맨하탄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디자이너 티 브랜드인 타바론을 마셔볼 수 있으며 커피 종류 또한 다양했다. 이곳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 커피를 마실 수 있어 평소 커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들리기에도 좋아보였다.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카페 나모나모에서는 여러 종류의 커피와 콜드브루, 허브티, 에이드, 스무디, 아이스크림 등이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로는 콩가루집안, 현무암라떼, 뱅쇼, 로지베리티, 로즈자몽티, 로맨틱선셋, 흑임자라떼, 청귤에이드, 한라봉주스 등이 있었다.

 

 

또한 제주공항 근처 카페 1층 카운터 뒤쪽에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었는데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곳인 만큼 디저트 종류가 무척 많았다.

 

참고로 카페 나모나모에서는 유기농 밀로 키운 발효종 밀가루, 100% 동물성 생크림, 최고급 프랑스 버터,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한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 중에는 홍차 스콘, 한라봉 스콘, 쇼콜라 타르트, 애플 타르트, 마농 바게트, 오레오 크로아상, 와플, 소세지가 들어간 빵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어 브런치 메뉴로 선택해서 먹어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 같았다.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카페 나모나모에 갔던 날에는 콜드브루 더치커피를 주문하고 2층부터 3, 4층과 5을 루프탑인 옥상 하늘정원까지 모두 구경했다.

 

이곳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4층 계단을 따라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오션뷰 전망과 함께 제주 드림타워 너머 한라산도 볼 수 있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나모나모 2층에서는 장시간 머물기에도 편안한 소파가 곳곳에 마련되어 있으며 한쪽 창가로 제주 무지개해안도로를 볼 수 있어 비오는날과 상관없이 제주도에 간다면 언제든 들려볼 수 있다.

 

 

카페 2층에는 여행 사진을 담기 내부 포토존이 곳곳에 있으며 각 층마다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대여 기계가 설치되어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끌었다. 고급스러운 샹드리에 조명이 있어 셀카 사진 찍기 좋은 카페라고도 할 수 있었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나모나모는 방문객을 위해 투자를 무척 많이 했다는 걸 곳곳에서 알 수 있었는데 2층 화장실에는 비데뿐만 아니라 수백 만원대에 달하는 다이슨 세면기까지 설치되어 있을 정도였다.

 

화장실로 들어가는 길에는 인스타 감성으로 소품을 꾸며놓았고 이곳 외에도 각 층마다 꽃과 캔들로 꾸민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카페 3층에는 내부와 외부에 각각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보다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 조용한 분위기에서 머물 수 있다. 내부에는 캔들과 튤립 등 소품을 활용한 테이블이 보였는데 파손 시 변상을 해야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주의해야 한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3층 야외 공간에서는 제주 무지개해안도로와 한라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야외 공간은 비오는날에도 머물 수 있게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머물 수 있다.

 

 

카페 4층은 2~3층에 비해 규모는 작았지만 바다를 바라보며 머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다. 테이블에는 인스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품이 눈에 띄었고 형형색색의 의자는 장시간 머물기에도 편해보였다.

 

 

루프탑에서 제주 무지개해안도로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카페 나모나모 하늘정원에는 실내, 외 공간에 포토존이 제작되어 있었다. 실내에는 돌고래와 제주해녀를 배경으로 포토존이 있었다.

 

 

제주공항 근처 카페 나모나모 하늘정원에는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돌하르방 조형물과 카페명이 적힌 액자 포토존이 있으며 제주 무지개해안도로를 넓은 화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곳에 간다면 꼭 들려봐야 한다.

 

 

뒤쪽으로는 제주 드림타워와 함께 날씨가 좋은 날에는 한라산을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카페 나모나모에 갔던 날에는 비가 오기 전이었지만 미세먼지가 없어 오랜만에 한라산을 선명하게 볼 수 있었다.

 

 

2~4층 내부 공간과 5층 루프탑에서 제주 무지개해안도로를 볼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하는 카페 나모나모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제주도에 간다면 언제든 들려볼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넓은 규모에다가 푹신푹신한 소파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추천해주고 싶었다.

 

무엇보다 고급스런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만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며 주차 걱정을 하지 않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기에 제주공항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을 참고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