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니오 오로라 한정판

반응형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니오 오로라 한정판

 

요즘 들어 아침에 출근할 때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어 버스를 타고 가는 동안 새로 나온 신곡을 들으며 음악감상을 하곤 한다. 사무실에서 일을 할 때도 이미지 편집을 할 땐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노래를 들을 만큼 하루종일 이어폰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라 할 수 있다.

 

출퇴근용으로는 에어팟프로를 사용하고 있지만 회사에서 PC로 연결해서 사용할 때는 스웨덴 오디오 브랜드인 수디오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에어팟과 비교했을 때 음질이 거의 차이나지 않으며 배터리 용량이 많아 하루종일 충전 걱정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수디오에서는 스웨덴 싱어송라이터인 산드로 카바자의 라이브 콘서트를 독점 생중계하며 기념으로 수디오 니로 오로라 한정판을 출시했다. 흔히 볼 수 없는 오로라 색상으로 IPX4 방수(우천 시 사용 가능)와 적응형 듀얼 마이크로폰(통화 중 배경 소음 제거) 기능이 담겨 있음에도 쿠폰 적용 시(쿠폰번호 : auroralive15) 7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이어폰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수디오 니오는 구매일로부터 3년 동안 무상 AS 워런티가 적용되기에 사용 중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고장이 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을 빠르게 해준다는 점에서 쓸만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추천하고 싶다.

 

 

수디오는 지난 2012년에 설립된 스웨덴 블루투스 오디오 전문 브랜드로 2019년부터 배출된 이산화탄소를 다시 흡수해 실질 총량을 0%대로 만들어 환경을 생각하는 100% 탄소 중립 기업으로 인증받은 곳이다.

 

또한 수익금을 케냐의 그레이트 리프트벨리(Great Rift Valley)에 나무를 심고 생태계를 복원하기 위해 기부를 하고 있으며, 브라질 아마존 열대우림을 불법 벌목으로부터 보호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하며 이산화탄소 감축 국제인증 기준인 'VCS' 인증을 받은 착한 기업이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제품으로는 가성비가 훌륭하기로 소문난 니오, 톨브, 펨이, 엘바, 바사 블라, 트레톤 제품이 있으며 에어팟프로에 적용된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담긴 엣트와 헤드폰인 리젠트, 블루투스 스피커 펨티오 등 여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블루투스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시 최대 3년 동안 워런티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스웨덴 회사지만 국내에도 웨어하우스가 있어 빠르게 제품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은 추가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발송되며 30일 안심구매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뜯더라도 구매일로부터 한 달 내에 무상 반품이 가능하다.

 

 

최근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산드로 카바자의 라이브 콘서트를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수디오 니오 오로라 한정판을 택배로 받고 열자마자 색상부터 눈길을 끌었다.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화이트, 블랙 색상의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과 다르게 독특한 색상을 자랑했던 수디오 니오는 봄맞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아보였다.

 

 

수디오 니오 오로라 박스를 개봉하면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 C타입 충전 케이블, 이어팁, 설명서가 들어 있다. 충전 케이블도 본체와 마찬가지로 오로라 색상으로 제작되어 있어 전체적인 퀄리티에 신경을 썼다는 게 느껴졌으며 추가 이어팁을 통해 사용자의 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에어팟프로와 비교했을 때 조금 작은 사이즈로 에어팟 2세대와 비슷한 크기를 자랑했던 수디오 니오 오로라는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과 마찬가지로 자석 형태로 뚜껑이 닫히기에 사용 중 분실될 우려가 없었다.

 

 

수디오 니오 한정판을 개봉한 후 C타입 케이블을 활용해 충전을 한 후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면 페어링을 할 수 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Sudio Nio라고 적힌 목록을 누르면 음성메시지와 함께 페어링 연결이 됐다는 메시지가 나온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니오 오로라는 아이폰 iOS, 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모든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재생시간은 최대 20시간이라 일상 및 여행용으로 사용하면 좋다.

 

또한 듀얼 마이크 기술이 탑재되어 통화 시 자동적으로 주변 소음을 제어해 더 나은 품질로 전화통화를 할 수 있으며 IPX4 방수 기능을 통해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이어폰에 있는 버튼과 터치를 통해 음악 재생/일시정지, 이전곡/다음곡, 음량 조절, 통화 연결을 설정할 수 있으며 본체 가운데에 있는 불빛을 통해 현재 남아있는 배터리 상태도 표시된다.

 

다른 스마트폰이나 전자기기를 연결하고 싶다면 본체 아래쪽에 있는 원형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페어링 초기화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등 처음 사용해보는 분도 손쉽게 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수디오 니오 오로라를 처음 개봉하면 이어폰 아래쪽 충전 단자에 스티커가 붙어 있으므로 실사용할 때는 반드시 스티커를 제거해야 본체로 충전을 할 수 있다.

 

처음에는 스티커가 붙어 있는 줄 모르고 사용했다가 충전도 안 되고 자동으로 블루투스 연결이 해제되지 않아 고장인 줄 알았는데 이에 대해 설명서에 적혀 있지 않아 헷갈렸다.

 

 

수디오 니오 오로라는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과 마찬가지로 크기가 작기에 평소 사용할 때는 가방이나 외투 주머니에 쏙 들어간다. 특별판으로 출시한 제품답게 본체 또한 오로라 색상이라 눈에 확 띄기에 분실 위험도 적다.

 

 

수디오 니오 제품과 기존에 갖고 있던 에어팟프로와 크기 비교샷을 촬영해봤다. 에어팟프로와 비교했을 때 크기가 3분의2 크기로 해당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을 구매하는 분들 중 크기가 궁금하다면 참고해보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할인쿠폰 적용 시(auroralive15) 15%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수디오 니오 오로라인 경우 정가 89,000원이 아닌 75,6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나온 오로라 색상뿐만 아니라 화이트, 블랙, 그린, 샌드 색상으로 총 다섯 가지가 있으며 사용 중 마음에 들지 않거나 변심이 있다면 30일 내로 무료 반품이 가능하기에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을 찾는다면 직접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다.

 

 

수디오에서는 지난 3월 26일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산드로 카바자의 라이브 콘서트를 독점 중계했으며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콘서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embed/dP-qnSfrLS4)

 

 

 

이산화탄소 배출에 대해 신경을 쓰면서 가성비가 훌륭한 무선 이어폰을 만드는 수디오는 다른 분들이 올린 후기를 보더라도 전체적으로 평가가 좋기에 일상에서 쓸만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자.

 

▼수디오 니오 오로라 제품 구매하러 바로가기 (15% 할인쿠폰 auroralive15)

https://www.sudio.com/kr/nio-aurora

 

Nio Aurora

IPX4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변화 무쌍하며,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자랑하는 수디오 니오 (Nio)는 사용자들을 위한 이어폰입니다. 수디오 니오 (Nio)와 함께라면 비가 오더라도 음악감상 시 방해

www.sudi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