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루투스 이어폰 노이즈캔슬링 수디오 엘바 35% 할인

반응형

블루투스 이어폰 노이즈캔슬링 수디오 엘바 35% 할인

 

어렸을 적부터 나에게 있어 음악 감상을 뗄레야 뗄 수 없는 취미다.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해적판 테이프와 가사집을 구매하며 음악을 들었고 이후 정품 테이프를 거쳐 CDP, MP3 기기를 구매하며 여러 장르의 음악을 들었고 성인이 된 이후론 아르바이트를 하며 번 돈으로 당시 30~40만 원이 넘는 이어폰이나 스피커 등을 살 정도로 오디오 매니아라 할 수 있었다.

 

현재도 여러 브랜드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 나오는 모델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종종 찾아본다. 내가 사는 제주도에는 청음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아 서울이나 부산 여행을 가면 교보문고와 같은 곳에 들려 새로 나온 이어폰을 직접 들어보기도 한다.

 

이어폰의 재미라고 한다면 각 브랜드마다 음질이 조금씩 다르다는 점이다. 어떤 브랜드는 발라드와 저음에 특화됐다면 또 다른 브랜드는 클래식이나 재즈에 특화돼 저가 이어폰에서는 들리지 않는 악기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음악 감상이 더욱 재밌어진다.

 

오늘 소개할 수디오는 지난 2012년도에 설립된 북유럽 스웨딘 오디오 전문 회사로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피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곳에서 최근 출시한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인 수디오 엘바는 노이즈캔슬링뿐만 아니라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오디오 기기에서도 무선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별도의 어댑터까지 포함돼 있다.

 

현재 수디오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전제품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시 3년 간의 무상 AS도 가능해 기기를 구매하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심플한 디자인과 여러 사이즈의 이어팁이 들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으며, 음질 또한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팟프로와 비교했을 때 성능 차이가 거의 없기에 10만 원대 이어폰 추천 상품을 찾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자.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엘바 정가는 14만 9,000원이지만 장바구니에 담고 할인코드(KR1111)을 입력하면 35% 할인된 금액인 10만 575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수디오 엘바는 넥밴드 형식으로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과 달리 분실될 위험이 적을 뿐만 아니라 목걸이 형태로 실내나 야외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수디오 엘바 케이스에는 정품 등록 시 1년 6개월 간의 무상 AS를 적용한다고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면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정품 등록 시 3년 동안 워런티를 증정한다.

 

이전만 하더라도 수리를 할 때 스웨덴에서 처리를 했지만 현재는 국내에 서비스센터가 생겨 더욱 빠르게 수리 및 반품을 할 수 있어 AS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엘바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장착해 하루종일 음악 감상을 하고 싶은 분들이 선택하면 좋다.

 

또한 주변 소음을 상쇄시켜주는 노이즈캔슬링 모드를 ON, OFF를 통해 설정할 수 있으며 IPX5의 생활방수로 비가 오는 날에 사용해도 고장나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수디오 엘바는 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왼쪽에 있는 리모콘을 통해 빠르게 전원, 재생, 일시정지, 볼륨을 설정할 수 있으며 당연히 통화 기능도 지원된다.

 

 

구성품으로는 본체, 블루투스 어댑터, C케이블 충전기, S~XL 사이즈의 이어팁과 설명서가 들어 있다.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인 경우 이어팁이 세 가지 사이즈가 있는 반면 수디오 엘바는 총 다섯 개의 사이즈로 구성돼 귀에서 빠지거나 통증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엘바는 앞서 설명한 대로 왼쪽에 있는 버튼을 통해 재생, 일시정지, 볼륨뿐만 아니라 통화도 받을 수 있으며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노이즈캔슬링을 설정하는데 이때 이어폰에서 음성 안내메시지가 나와 설정이 됐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수디오 엘바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뿐만 아니라 블루투스가 장착된 모든 기기에서 지원 가능하다.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4~5초 정도 누르면 페어링이 초기화 되기에 사용 중 연결이 잘 되지 않는 경우 빠르게 재설정할 수 있다.

 

 

수디오 엘바는 왼쪽 이어폰을 뽑으면 C케이블 충전단자가 나온다. 박스에 포함된 충전기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PC나 노트북 USB에 연결해도 빠르게 충전이 되어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엘바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오디오 기기나 TV 등에서도 위 사진에 있는 어댑터를 통해 무선으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는 거다.

 

블루투스 어댑터에 있는 단자를 오디오 단자에 연결한 후 가운데에 있는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는데 이어폰이 자동적으로 연결되면서 오디오가 나와 무척 신기했다.

 

블루투스 동글이 없는 PC 본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회사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참고로 어댑터는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기기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평소에는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수디오 엘바를 받고 약 일주일 동안 사용해보니 완충을 하면 하루종일 음악을 들어도 배터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용량이 충분했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았다.

 

특히 노이즈캔슬링은 애플 사의 에어팟프로와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고 음질 또한 스웨덴 대표 오디오 브랜드답게 성능이 뛰어났다. 목걸이 형태로 분실 위험이 없어 야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현재 수디오에서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뿐만 아니라 할인코드(KR1111) 입력 시 전 제품 35% 할인에 3년 AS를 지원하고 있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추천할 만한 이어폰을 찾는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 선택해봐도 좋겠다.

 

▼수디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udio.com/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