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스쿠터 대여 완전자차로 저렴하게!

반응형

제주 스쿠터 대여 완전자차로 저렴하게!



곳곳에 꽃이 활짝 핀 봄날의 제주도를 제대로 만끽하기 위해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최근 애월 해안도로 쪽으로 갈 일이 많았는데 동그란 헬멧을 쓰고 친구나 혹은 연인끼리 스쿠터를 타며 여행을 즐긴다.

최근 제주도 스쿠터 업체는 경쟁이 심화되어 가격적인 면과 서비스 쪽으로 차별화를 두지 않으면 생존하기 어렵다고 한다.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할 제주 스쿠터 대여 업체 제주 스쿠터투어는 다양한 스쿠터 종류는 물론 픽업 서비스까지 해주며 초보자를 위한 교육까지 꼼꼼히 진행하기에 혹시나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글을 남긴다.



제주 스쿠터 대여 업체인 제주 스쿠터투어는 제주공항에서 약 5분 거리에 있는데 어떻게 찾아가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다. 제주공항은 물론 제주시외버스터미널, 제주항 등 업체에 연락해주면 트럭으로 픽업 서비스까지 해주기 때문이다.

지난 2007년 5월에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운영한 곳으로 제주도 지형에 맞는 스쿠터만을 보유하고 있어 안전 면에서도 완벽하다.



제주 스쿠터 대여 업체 제주 스쿠터투어를 통해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대여 조건이 있다. 운전면허증은 필수이며 만 18세 이하인 경우 부모님 동의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대여 요금인 경우 스쿠터 종류마다 다른데 완전자차 보험을 가입할 경우 별도의 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완전자차 보험은 스쿠터 운전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수리비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으로 완파가 되도 별도의 수리비가 없다.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위해 제주 스쿠터투어에서 대여를 하려면 임대차 계약서를 작성한 후 자차보험 가입을 하면 된다. 완전자차 50cc인 경우 1일 13,000원이며 80cc는 1일 15,000원이다.

1박 2일 이상 대여 시에만 가입이 가능하며 24시간 이하 대여시에는 별도로 제주 스쿠터투어로 연락하면 된다. (전화번호 : 010-3693-0336)



임대차 계약서를 작성하고 나면 본격적인 제주도 스쿠터 여행에 앞서 서비스로 제공되는 헬멧, 지도, 우의, 짐끈, 스마트폰 거치대, 방수 비닐 등을 챙긴다.


스쿠터를 타본 적이 없거나 운전이 익숙하지 않다면 제주 스쿠터 대여 업체 제주 스쿠터투어 사장님에게 초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육 시간은 20~30분 정도이며 실력에 따라 그 이상 걸릴 수 있다고 한다.


제주 스쿠터 대여 업체 제주 스쿠터투어에 있는 스쿠터인 경우 내구성과 주행성능이 좋은 대만, 일본산만을 취급하며 각 스쿠터마다 USB 포트, 스마트폰 거치대,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 여행 중 스마트폰 배터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참고로 스쿠터 특성상 짐칸이 있지만 수납공간은 크지 않기 때문에 캐리어처럼 딱딱한 가방보다는 배낭이나 천가방을 사용해야 여행하기가 수월하다.



제주도 스쿠터 여행에 있어 중요한 것은 제주도 특성상 한 바퀴를 일주해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제주도는 한 바퀴를 도는데 350~400km 정도 주행해야 하는데 이에 따른 연료비는 20,000원 정도 든다.

참고로 제주도에서 스쿠터 여행을 하는 이들은 보통 해안도로를 많이 다니는데 초보자인 경우 도로가 구불구불하고 도로 가장자리에 자갈, 해초가 있기에 과속을 하지 말고 안전운행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제주도는 4월 봄날을 맞아 곳곳에 유채꽃이 활짝 폈기에 스쿠터 여행을 하기에 적합하다. 5~6월이면 날씨가 더워지기에 평소 스쿠터 여행을 계획한다면 제주 스쿠터투어를 통해 예약해 즐겨보는 건 어떨까?

제주 스쿠터 대여 업체 제주 스쿠터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jejuscooter.com)를 참조하면 좋다. 픽업 서비스는 물론 스쿠터 여행에 필요한 물품도 무료 제공하고 있으니 제주도에서 스쿠터가 필요하다면 이용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