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케이뱅크 체크카드 GS25 편의점 할인·적립

반응형

케이뱅크 체크카드 GS25 편의점 할인·적립


어느날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뜬 '케이뱅크', 우리나라 최초 인터넷 은행이라고 당시엔 접속자가 많아 홈페이지에 들어가기도 어려울 정도였다. 

그동안 체크카드가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으나 은행에 가서 통장과 카드 발급하기가 번거롭고 시간도 오래 걸려 미루고 미뤘는데 케이뱅크는 모바일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었다.



케이뱅크 모바일앱에서 간단한 인증 절차를 밟고 나면 회원가입 후 체크카드가 발송된다. 개인정보가 들어 있기 때문에 본인이 꼭 받아야 된다고 해서 집 주소를 적었다가 회사로 바꿔 약 3일 만에 체크카드가 내 손으로 들어왔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는 KT 통신캐시백형과 일반 포인트적립형이 있는데 나는 KT와 아무런 연관이 없어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다.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 역시 GS25 편의점에서 할인과 적립 헤택을 받을 수 있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오는 5월 31일까지 발급 받은 사람에 한해 한달 60만 원 이상 사용시 이용금액의 3%를 케이뱅크 포인트로 매월 적립시켜준다고 한다. (월 적립한도는 최대 2만 원이다)

60만 원 이상 사용하지 않더라도 한달 24만 원 이상 사용하면 1% 케이뱅크 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현금 전환을 할 수 있어 쏠쏠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의 가장 큰 이점은 바로 우리나라면 어느 동네에나 있는 GS25 편의점에서 물건 구매 시 팝카드 할인, 적립 헤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바로 할인, 적립이 되기 때문에 따로 카드나 앱을 켜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참고로 자신이 통신사를 KT나 LG유플러스를 사용할 경우 GS25 편의점에서 통신사 할인에 케이뱅크 체크카드 팝카드 할인까지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일반 마트보다 비싼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고 싶을 경우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참고로 편의점에서 할인 시 술, 담배는 적용되지 않는다. 하지만 술인 경우 GS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사용도 할 수 있으니 평소 편의점에서 술을 자주 구매하는 분들이라면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