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동쪽 맛집 조천 밀림원 흑돼지 두루치기 메밀밭

반응형

제주 동쪽 맛집 조천 밀림원 흑돼지 두루치기 메밀밭

 

 

제주도 동쪽 조천읍 지역은 대표적인 해변 명소인 함덕해수욕장부터 한라산 방향을 따라 중산간으로 가면 에코랜드, 돌문화공원, 절물자연휴양림, 교래자연휴양림, 산굼부리, 거문오름 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명소가 있다.

또한 4월 봄철에는 도로마다 벚꽃이 만발했고 전원마을과 같은 벚꽃 명소가 있어 볼거리가 다양한 만큼 주변에 음식점, 베이커리 카페, 풀빌라, 펜션과 같은 숙소도 운영되고 있다.

최근 조천 지역으로 벚꽃을 구경하러 갔다가 점심식사 메뉴로 밀림원이라는 곳에서 1인 가격 13,000원짜리 흑돼지 두루치기를 내돈내산으로 먹었는데 쌈과 각종 밑반찬까지 모두 입맛에 맞았다.

식당 내부 창가 너머로 메밀밭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전망이 예뻤고 바깥으로 나가면 여행에 함께 가족, 연인, 친구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기에 제주 조천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흑돼지 두루치기, 옥돔구이, 김치전골 등을 맛볼 수 있는 제주 동쪽 맛집 밀림원 식당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35분(24km) 소요되는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와흘리)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주 일요일,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오후 5시)

 

 

음식점 앞쪽으로는 여러 대의 차를 세울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휠체어, 유모차가 편하게 들어갈 수 있고 들어가는 공간에 여러 꽃화분을 두어 화사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제주 조천 맛집 밀림원 내부로 들어가면 2~4인부터 여러 명이 함께 앉아서 흑돼지 두루치기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전체적인 공간이 넓어 단체여행이나 모임 장소로 가기에도 좋아보였다.

 

 

또한 유아용 식탁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서 밥을 먹기 좋은 키즈존 제주 동쪽 맛집으로 제주 함덕해수욕장에서 거리가 멀지 않아 봄, 여름철 물놀이를 점심이나 저녁식사 장소로 선택해도 좋다.

 

 

제주 조천 맛집 밀림원에서는 테이블마다 설치된 키오스크 단말기를 통해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흑돼지 제육쌈밥 두루치기, 김치전골, 제육옥돔쌈밥, 김치전골 옥돔세트가 있으며 모든 메뉴는 2인 이상이다.

 

 

한쪽 공간에 있는 창가에는 귀여운 토끼 피규어와 함께 창문 너머로 메밀밭이 보이는데 제주도 특유의 정취를 한폭의 그림과 같은 전망을 배경 삼아 여행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제주 동쪽 맛집 밀림원에서는 직원이 아닌 서빙로봇이 생수부터 메인요리, 반찬을 가져다준다. 또한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며 마늘, 고추인 경우 기본적으로 나오지 않아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제주 동쪽 맛집 밀림원에 가서 점심식사 메뉴로 선택한 건 1인 13,000원짜리 흑돼지 두루치기 제육쌈밥이다. 제주산 흑돼지 생고기만을 사용하여 식감과 맛이 좋았으며 구수한 된장찌개와 함께 고사리무침, 샐러드도 함께 나왔다.

 

 

제주 동쪽 맛집 밀림원에서 내돈내산으로 맛본 흑돼지 두루치기는 제주도의 다른 식당에서 먹었던 두루치기와 차별화된 양념맛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향이 감돌았다.

두부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는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메뉴였으며 개인적인 입맛으로 표현한다면 밸런스가 잘 잡혀 계속해서 먹게 만들었다.

 

 

겉으로 보기에도 신선한 상추쌈에 흑돼지 두루치기와 고사리무침을 올려 쌈장까지 넣고 먹으면 제주 조천 맛집 중에서 다른 곳으로 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맛을 뽐냈다.

 

 

제주 동쪽 맛집 밀림원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후 바깥으로 나와 오른쪽으로 가면 예쁜 조경과 함께 드넓은 메밀밭 앞에 창문 의자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제주도 여행을 갔다가 사진을 담기에도 충분했다.

 

 

제주 조천 맛집에 갔던 이날엔 조천읍 중산간 지역을 위주로 드라이브를 하며 벚꽃이 만개한 전원마을과 함께 포니펜션 근처에서 조랑말도 구경할 수 있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제주 동쪽 조천 지역에는 여러 관광지부터 해수욕장과 오름, 숲길까지 볼거리가 다양해 당일치기 여행코스나 1박 2일로 둘러보기 좋다.

 

 

제주 메밀밭, 벚꽃 외에 귀여운 강아지도 볼 수 있었던 제주 동쪽 맛집 밀림원은 흑돼지 두루치기뿐만 아니라 김치전골, 옥돔구이을 1인 가격대 1~2만원으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맛 또한 전체적으로 좋기에 제주 동쪽 여행을 간다면 식사 메뉴로 선택해보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