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렌트카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5 기아 더뉴 K8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5 기아 더뉴 K8

 

 

제주도에서 이동수단으로 렌트카를 대여할 때면 다양한 차종을 이용할 수 있고 신형 자동차인 경우 새로운 옵션과 기능이 많아 운전하는 재미도 더해준다.

 

자동차 상태도 중요하지만 렌트카를 탈 때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하려면 자차 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곳이 중요한데 제주속으로인 경우 특약을 통해 보상한도 무제한을 적용받을 수 있어 더욱 안전하고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실시간 가격비교로 차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주속으로는 제주도에 있는 여러 렌트카 회사의 차를 랜덤배정해주며 이곳을 통해 제주 유레카에서 2025 기아 더뉴 K8 GL3 PE를 대여해봤다.

 

페이스리프트된 신형 자동차로 차를 인수했을 당시 주행거리가 약 100km였으며 외관 전면부는 밤 하늘의 별을 담은 스타맵 시그니처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처음 봤을 땐 전기차같은 느낌도 들었다.

 

제주도 렌트카로 이용 가능한 2025 더뉴 K8인 경우 증강현실 네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어 초행길을 더욱 안전하게 갈 수 있고 내부 공간이 넓은 준대형 세단 자동차로 여러 명이 타기에도 좋기에 다가오는 가을철을 맞아 제주도 여행을 가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제주도에서 렌트카로 2025 더뉴 K8 GL3 PE를 이용하려면 네이버 검색창에 '제주속으로'를 입력하고 나오는 홈페이지에서 일정에 맞게 인수일과 반납일을 선택하고 아래로 나오는 상품 목록 중 고급차 카테고리에서 The new K8을 선택하면 된다.

 

예약 시 기본적으로 제주도 렌트카 자차 보험이 포함되어 있지만 사고 1건에 관해 400만 원까지만 보장이 되며, 무제한 특약으로 가입하면 이름 그대로 한도를 무제한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결제를 하고 예약 확정이 됐다면 여행 전날 제주속으로 카카오톡 메시지에 안내받은 내용에 따라 차고지에 가서 차를 인수받을 수 있다.

 

내가 이용했던 곳은 제주 유레카라는 렌트카 회사로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 3구역 2번 승차장에서 운행되는 셔틀버스를 타고 약 10분 정도 가면 차고지에 갈 수 있다.

 

 

차고지에 도착했다면 라운지로 들어가서 데스크 직원에게 운전면허증을 내고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예약했던 내역을 확인한 후 제주도 렌트카 자차 보험에 대한 약관 설명을 듣고 모니터에 서명하면 된다.

 

운전자는 최대 2인까지 등록이 가능했고 2025 기아 더뉴 K8 GL3 PE인 경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부터 대여를 할 수 있었다.

 

 

제주속으로에서 이용 가능한 제주 유레카에는 렌트카 이용객을 위한 여러 편의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었다. 물이나 음료수 등을 살 수 있는 카드전용 자판기와 함께 제주도의 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커다란 지도가 한쪽에 마련되어 있으며 음식점이나 베이커리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켓북은 무료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다.

 

 

제주도 렌트카 2025 기아 더뉴 K8 GL3 PE는 이전 모델보다 전체적으로 많이 바뀌었다. 신차로 출고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적으로 매우 깨끗했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제주속으로에서 예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타이어 휠도 19인치로 기아 자동차의 최상급 모델답게 럭셔리한 디자인을 자랑했다. 또한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는 렌트카마다 주유구 부분에 휘발유, 경유, LPG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 혼유 사고를 미리 대비할 수 있다.

 

 

렌트카를 인수받고 차 문을 열고 운전석에 앉으면 생각했던 것보다 공간이 더 넓었고 에르고 모션 시트로 운전자의 체형과 운전 자세에 맞게 자동으로 조절돼 장시간 운전에 도움을 준다.

 

 

제주도 렌트카로 대여 가능한 제주속으로 유레카 2025 기아 더뉴 K8 GL3 PE는 블루투스 카메라를 추가요금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전차종 금연차량만을 사용하기에 퀘퀘한 냄새 걱정 없이 탈 수 있었다.

 

 

2025 더뉴 K8인 경우 운전 중 계기판을 통해 주행라인, 속도 등 주행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12.3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또한 빠르게 작동됐다.

 

스티어링 휠 또한 신형 모델답게 기아 로고가 오른쪽에 배치됐고 아래 부분에는 드라이브 모드를 바꿀 수 있는 버튼이 있었다.

 

또한 시트통풍, 시트열선, 핸들열선 등 옵션도 사용이 가능했으며 기어 변경인 경우 핸들형으로 처음 사용하는 운전자도 쉽게 적응이 가능하다.

 

 

앞좌석은 물론 뒷좌석에도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마련되어 있기에 케이블만 미리 준비하면 여행 중 스마트폰 배터리가 방전될 걱정 없이 충전을 할 수 있다.

 

또한 2열 좌석에도 별도의 에어컨 환풍구가 있으며 제주속으로에서 렌트카를 대여할 때 카시트와 유모차도 함께 예약할 수 있어 아이 동반 여행객에게 더 추천하고 싶은 모델이다.

 

 

2025 더뉴 K8 GL3 PE 트렁크는 덮개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열리는 전동 트렁크이며 안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 다시 닫을 수 있다.

 

트렁크 용량은 610ℓ로 캐리어 가방이나 여행 짐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 대여를 하는 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렌트카를 이용하고 반납할 때는 인수했던 장소에서만 가능하며 차를 인수받았을 당시 연료량과 똑같이 맞춰서 가면 된다. 주유를 넣지 못하고 차고지에 도착했다면 반납 시 직원의 안내를 받고 추가요금을 결제하면 된다.

 

 

실시간 가격비교로 제주도 렌트카 자차 보험을 포함해 이용할 수 있는 제주속으로에서는 2025 기아 더뉴 K8 외에 여러 신형 자동차가 있으며 2024년 9월 기준으로 오는 11월까지 예약할 수 있기에 다가오는 추석, 국군의날, 개천절, 한글날 휴일을 맞아 가을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미리 가격을 확인해서 이용해보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