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자 운동화 추천 나이키 줌 보메로5 키높이 신상

반응형

남자 운동화 추천 나이키 줌 보메로5 키높이 신상

 

 

평소 패션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수시로 찾아볼 정도로 관심이 많고 수십 켤레가 넘는 신발과 운동화를 보유하고 있다. 오래 전부터 블로그를 통해 여러 브랜드 아이템 리뷰를 많이 작성했고 그중에서 나이키 제품이 가장 많다.

 

여름철을 맞이해 야외 활동을 하면서 착용하기 좋은 운동화를 알아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 디자인이고 두번째로는 키높이와 쿠션감이다.

 

그렇게 여러 제품을 찾아보다가 나이키 공식 스토어에서 줌 보메로5 화이트 색상 신상을 발견했고 면바지, 슬랙스, 조거팬츠 등 어느 패션이든 잘 어울릴 것 같아 내돈내산으로 주문해서 신어봤는데 내구성, 통기성, 착용감 모두 만족스러워 추천하고 싶다.

 

 

나이키 공식 홈페에지에서 주문할 수 있는 남자 운동화 추천 제품인 나이키 줌 보메로5는 블랙, 화이트 색상이 있다. 여름철에 신을 운동화라 블랙보단 화이트가 괜찮을 것 같았다.

 

사이즈는 다른 리뷰나 후기를 보면 반업을 하라고 했었는데 내가 주문한 건 정사이즈였고 직접 신어보니 딱 맞았다. 발볼이 넓은 사람들이라면 반업으로 주문해보자.

 

 

남자 운동화 추천 나이키 줌 보메로5 화이트 모델명은 BV1358-001이며 가격은 정가 18만 9,000원이지만 나이키 공식 애플레케이션을 통해 주문하면 5~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이키 줌 보메로5는 2023년 3월에 생산된 신상 남자 운동화 추천 제품이며 갑피는 합성수지, 소가죽, 폴리에스터로 제작되어 있고 안감은 폴리에스터,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졌다.

 

 

나이키 줌 보메로5가 여름철에 신기 좋은 운동화인 이유는 물과 마모에 강한 TecTuff® 메쉬 소재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나 소나기에 대비하기 좋기 때문이다.

 

또한 통기성과 내구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줌 에어 쿠셔닝 쿠쉴론을 사용해 착화감도 좋아 오래 걷거나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 착용하기에도 괜찮고 (업무용이라면 반업 사이즈를 추천한다) 무엇보다 굽높이가 3.5cm보다 더 길어서 키높이 운동화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남자 운동화 추천 제품 나이키 줌 보메로5 신상 화이트는 여름철 땀이 많이 나는 발 뒷부분에 구멍이 뚫려 있어 땀냄새가 날 확률이 적어지고 전체적으로 늘어나는 메쉬 소재라 무더운 폭염 날씨에도 착용하기 좋다.

 

 

운동화 속에 들어 있는 창은 본드로 붙여져서 탈착이 되지 않지만 합성고무와 합성수지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추가로 0.5~1cm 굽을 넣어 신으면 더 오래 신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나이키 줌 보메로5 화이트 운동화는 일상화뿐만 아니라 런닝화로 착용하기에 좋다. 발에 부담을 덜하는 쿠션이 적용되어 있으며 미끄럼 방지도 된다. 다만 돌이 많은 비포장도로에서 신으면 쿠션 안쪽으로 돌멩이가 낄 수 있으니 주의하자.

 

 

나이키 줌 보메로5 화이트를 주문하고 약 한 달 정도 착용하면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녀봤다. 개인적인 후기를 말하자면 이전에 신었던 나이키 에어맥스, 에어포스보다 착화감이 더 좋았고 사이즈도 잘 맞았다.

 

평소 신발을 헐 게 신기에 하나를 사더라도 오래 신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줌 보메로5인 경우 내구성이 뛰어나 남자 운동화 추천 제품으로 선택하기에 알맞았다.

 

 

또한 운동화를 착용하고 소나기에다가 웅덩이까지 빠져 다 젖은 적도 있었지만 메쉬소재에다가 구멍이 뚫려 있어 세탁 후 건조기에 돌리니 금방 말라서 바로 다시 착용할 수 있었다.

 

가격대는 있지만 디자인이 무난해 어느 패션 코디든 어울리며 무엇보다 키높이 자체가 높고 정사이즈로 편하기에 여름철 신기 좋은 남자 운동화 신상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