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 제주공항 애월 짬뽕 레드팬더

설이오빠 2025. 6. 5. 10:51
반응형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 제주공항 애월 짬뽕 레드팬더

 

 

제주도에는 해장국 전문점만큼 다양하 특색과 맛으로 현지인이 찾는 중국집이 곳곳에 있으며, 나 또한 평소 점심이나 저녁식사로 해장 및 술안주로 종종 찾곤 한다.

몇 년 전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제주시 연동 지역에서 배달요리로 인기가 많았던 레드팬더가 갑작스레 없어지는 바람에 아쉬웠던 찰나, 애월 하귀 지역에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처음 방문해봤다.

이전보다 더 넓은 공간에서 주문 후 조리하는 즉석 짜장면, 짬뽕, 우동, 볶음밥, 잡채밥, 깐풍육, 탕수육, 칠리새우, 팔보채, 양장피 등을 주문해 먹을 수 있으며 전 메뉴 포장과 배달도 가능하다.

이날 먹었던 삼선짬뽕은 얼큰하고 중독성 가득한 국물과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한끼 식사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는데 제대로 만드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애월 짬뽕 전문점을 찾는 분들을 위해 내돈내산으로 맛본 중국요리를 소개해보고 싶다.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알려주고 싶은 레드팬더는 공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 제주 애월 하귀 일주도로 앞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제주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35 1층)

가까운 거리에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 신라스테이 이호테우점, 그라벨호텔과 명소로는 연대포구가 있으며 서쪽 방향으로 가면 애월해안도로, 애월한담해변, 곽지해수욕장 등 여름철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에서도 가깝다.

 

 

여러 대의 차를 세울 수 있는 무료 주차장도 갖춰져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던 제주공항 애월 맛집 레드팬더는 매일 오전 10시 40분부터 오후 9시 40분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었다.

 

 

점심식사로 삼선짬뽕을 먹으러 갔던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은 최대 20~25명이 들어갈 수 있는 규모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음식점답게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다.

 

 

4인, 8인이 함께 앉을 수 있는 대형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름철에는 에어컨이 시원하게 틀어져 있어 덥지 않게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마음에 들었다.

또한 대형 TV를 갖추고 있어 제주 서쪽 애월 하귀 지역에서 축구, 야구 경기 등 국가대표 경기가 있는 날에 스포츠 방송을 시청하러 가기에도 좋은 장소다.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 제주공항 애월 레드팬더에서는 수많은 중국요리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신제주 지역에서 운영됐음 당시부터 짬뽕이 정말 맛있었고 이전에 있었던 돔나이트 근처라 새벽 시간까지 현지인, 여행객으로 붐볐던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짜장면 7,000원, 짬뽕 10,000원, 볶음밥 9,000원으로 1인 1만 원대로 식사를 할 수 있어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간짜장, 쟁반짜장, 우동, 냉우동, 볶음밥, 오므라이스, 깐풍육, 탕수육, 깐풍기, 칠리새우, 팔보채, 양장피, 고추잡채와 함께 소주, 맥주, 고량주, 공부가주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가서 먹기 좋다.

 

 

또한 짬뽕을 먹을 때 옷에 국물이 튀지 않도록 앞치마가 마련되어 있으며 유아용 식탁의자, 아기의자를 갖춘 키즈존 식당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분들이 제주도 서쪽 지역으로 여행이나 나들이를 갈 때 찾기 좋은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이기도 하다.

 

 

셀프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짬뽕을 먹으며 모자란 단무지, 양파와 같은 밑반찬은 편하게 리필할 수 있으며 물컵 또한 자외선 살균 소독기에 보관되어 있는 등 전체적으로 위생에 신경을 쓴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 제주공항 애월 레드팬더에 갔던 날에는 점심 혼밥으로 12,000원짜리 삼선짬뽕을 주문했다. 주문 후에 조리를 하기 때문에 소요시간은 약 10분 정도 걸렸고 뜨끈뜨끈하고 매콤한 짬뽕향이 감돌아 식욕을 돋궜다.

 

 

삼선짬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 있었으며 면 또한 양이 푸짐했다. 두 명이 가서 삼선짬뽕에 탕수육 하나를 시켜서 나눠 먹기에도 좋을 정도로 제주 애월 지역에 위치한 중국집 중에서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이라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 제주공항 애월 레드팬더는 국물이 진하면서 특유의 중독성 가득한 맛을 자랑해 계속해서 먹게 만든다.

한 번 먹어본 사람들은 여러 번 재방문할 정도로 인근에 거주하는 현지인 단골 손님이 많기에 제주도에서 제대로 된 중국요리로 믿고 먹을 수 있다.

 

 

삼선짬뽕 외에 다양한 중국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드팬더는 별이네 제주농장이라는 이름으로 제주도 특산품과 과일도 저렴한 가격에 주문 후 원하는 주소지로 택배가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은 공간에서 얼큰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제주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제주 서쪽 애월에서 점심 및 저녁식사로 먹기 좋은 메뉴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다.ㄹ

반응형
댓글수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