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보리빵 맛집 덕인당 쑥찐빵 택배 가격
제주 보리빵 맛집 덕인당 쑥찐빵 택배 가격

제주도에는 수많은 베이커리 카페가 있는 만큼 전통방식으로 쑥빵, 팥빵, 찐빵, 보리빵을 만드는 빵집도 곳곳에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거나 온라인 쇼핑몰 및 택배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그중에서 덕인당은 제주시 동쪽 조천읍 지역에서 지난 1972년부터 50년 넘게 운영하고 있는 노포 보리빵 전문점으로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연삼로에서도 운영하고 있다.
평소 제주살이를 하며 산책코스로 걷는 연삼로를 지나다가 우연히 보게 되어 첫 방문 후, 당일 직접 생산한 보리빵, 팥보리빵, 쑥빵를 보게 됐고 천 원대 가격으로 원하는 갯수만큼 고를 수 있어 종류별로 3개씩 내돈내산으로 구매해봤다.
봉지에 든 빵을 들고 집에 도착 후 직접 먹어보니 담백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팥보리빵인 경우 달지 않은 통팥으로 포슬포슬하여 제주도에서 보리빵, 쑥찐빵을 찾는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문해봐도 좋을 것 같다.


평소 날씨가 따스러운 날에는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제주시 연미길에서 연삼로를 따라 오라동까지 한 바퀴를 걸으며 반려견 설이와 함께 산책을 다니곤 한다.
매년 5월이면 제주도청 근처 연미길에는 장미꽃과 여러 형형색색의 꽃이 가득 보이는데 제주 보리빵 맛집 덕인당에 갔던 이날도 빨간색 장미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화단에 핀 자그만한 꽃을 구경하며 걷는 도중 멋진 산악자전거를 보게 됐다. 모토벨로 FX20이라는 전기자전거로 디자인이 무척 멋있었는데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시속 25km, 최대 160km, 500w 파워 성능에 가격은 178만원이라고 한다.



연미길을 지나 연삼로를 따라 동쪽 방향으로 걸어가면 덕인당 보리빵 제주점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공항에서는 차로 약 5분이면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주 일요일을 제외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매장 앞 도로에 5분 정도 잠시 정차를 할 수 있어 제주 보리빵, 숙찐빵이 필요하다면 미리 매장에 전화를 해서 예약 후 방문하는 게 좋다.


제주 보리빵 맛집 덕인당은 조천 본점과 제주공항 근처 연삼로점이 운영되고 있고 매장 안에 들어가면 이곳에서 살 수 있는 보리빵, 팥보리빵, 쑥찐빵 가격과 원산지가 표시된 메뉴판을 볼 수 있다.

제주 덕인당에서 택배로 주문할 경우에는 갯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보리빵, 팥보리빵, 쑥찐빵을 각각 10개씩 주문할 경우 총 35,000원이며 택배비는 별도로 5천 원이 추가된다.

참고로 제주 보리빵 맛집 덕인당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착한 가게다. 또한 블루리본 서베이에 여러 번 선정된 빵집이기도 하며, 과거 '수요미식회', '배틀트립'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되며 유명세를 자랑한다.


제주 덕인당에 처음 방문했던 이날에는 보리빵, 팥보리빵, 쑥찐빵을 각각 3개씩 내돈내산으로 구매해 총 비용 10,500원이 나왔다. 제주도 로고가 담긴 봉지에 각각 포장된 빵을 담아주어서 깔끔했다.


집에 도착한 후 봉지에 담긴 제주 보리빵, 팥보리빵, 쑥찐빵을 꺼내 가지고 있는 원목접시에 담아 플레이팅을 해봤다. 겉으로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 빵인데 가장 먼저 맛본 쑥찐빵은 달달한 팥맛으로 어린아이도 좋아할 것 같았다.

통팥이 들어간 팥보리빵은 달달하지 않고 살짝 심심한 맛이어서 어르신들이 좋아할 디저트 간식이라 생각이 들었다.
참고로 제주 덕인당 보리빵, 팥보리빵, 쑥찐빵을 여러 개 구매하거나 택배 주문한 경우에는 소분해서 냉동보관 후 자연해동이나 전자레인지에 30~40초 데워서 먹으면 된다.
보리빵은 2~3등분 후 올리브유에 살짝 구워서 발사믹 식초, 꿀, 쨈, 크림치즈를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50년이 넘는 노포 빵집으로 오랜 시간 쌓은 노하우로 변함없는 맛을 자랑하는 제주 보리빵 맛집 덕인당은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먹거리 기념품 선물이나 특산품으로 고르기 좋고 기내 반입, 위탁 수화물 모두 가능하다.
보리빵, 쑥찐빵 포장 후 다시 집으로 걸어오는 길에 제주 어류양식수협센터에 있는 제주바다만찬 씨갤러리에서는 도다리쑥국도 맛볼 수 있다고 하여 나중에 가보려고 사진을 함께 담아봤다.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 주문도 가능한 덕인당은 제주도에 가지 않아도 택배를 통해 원하는 갯수만큼 주문이 가능하니 보리빵, 쑥찐빵 등을 먹고 싶다면 아래 지도에 있는 전화로 문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