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제주도 선물 추천

반응형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제주도 선물 추천

 

 

제주도 여행을 가면 가장 먼저 만나는 제주공항으로 가게 되면 언제나 많은 여행객으로 북적거리기에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게 된다.

 

관광객이 많은 만큼 공항 주변에는 관광지, 식당, 카페 등 여행객이 가볼 만한 곳이 곳곳에 있어 여행 일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 들릴 곳이 많다.

 

여행객 중에는 제주도에서의 추억을 간직하기 위한 기념품을 찾거나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르기 위해 소품샵을 찾는데 오늘 소개할 곳은 제주공항에서 5~7분이 갈 수 있어 언제나 많은 사람으로 북적인다.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주도의 테마를 담은 기념품과 일상 생활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생활소품은 물론 초콜릿, 오메기떡까지 있는 곳으로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으로 여행 마지막날 들려보면 좋다.

 

 

제주도 선물을 살 수 있는 이곳은 제주공항에서 바닷가 방향으로 가면 만날 수 있는 용담해안도로에 있다. 용두암 해수랜드와 투썸플레이스 카페 중간에 자리잡고 있으며 앞쪽, 뒤쪽에 주차장을 마련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최근에는 제주베스트라는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여 제주도에 오지 못하는 분들이나 방문 전 가격대가 궁금한 분들이 참고하면 좋다.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 카테고리별로 진열장에 상품을 두어 처음 가는 분들도 어디에 어떤 상품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1층에는 캔들, 디퓨저, 방향제, 비누, 문구류, 엽서, 에코백, 거울, 악세사리, 파우치, 유아용품, 열쇠고리, 마그넷가 있으며 2층에는 해녀소품, 화투, 드림캐쳐, 도자기류, 인형, 핸드백, 티셔츠, 손수건이 있다.

 

또한 제주도 선물 추천으로 많이 찾는 전통주, 화장품, 초콜릿, 오메기떡 외 여러 먹거리가 많으며 필요에 따라 직원에게 요청해 택배도 가능하다.

 

 

매장 1층으로 들어가면 가운데 진열장에 문구류와 악세사리 코너가 가장 먼저 보인다. 문구류 첫째 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제주도 테마로 표현한 액체괴물 슬라임이 있다.

 

이곳에서 살 수 있는 모나미 슬라임은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으며 KC 인증까지 획득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성분들에게 있어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손거울에는 제주도의 감성을 담아냈다. 다양한 그림과 크기로 제작되어 있으며 흑돼지가 그려진 손거울은 양면 모두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다.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문구류 코너에는 일러스트 그림을 담아낸 포스트잇, 마스킹테이프, 스티커와 노트, 다이어리, 볼펜, 연필, 책갈피를 차례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촌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아보였다.

 

다이어리에는 내부 속지에 제주도 풍경을 담아냈고 지우개 연필은 스무 개의 감성 글귀를 색깔에 따라 담아냈으며 한 자루씩 낱개로 구매가 가능하기에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다.

 

 

매장 안쪽에는 동백꽃, 유채꽃 등을 똑같이 표현한 수제 에코백과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을 사진, 그림으로 담아낸 기념엽서가 있었다.

 

에코백은 어떤 패션이든 잘 어울렸기에 나들이용이나 친구에게 줄 선물로 선택할 수 있고 기념엽서는 제주도 여행의 추억을 담아가기에 충분했다.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에서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제주도 선물로 추천하고 싶었던 캔들은 종류가 무척 다양했고 색깔에 따라 향기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곳에 직접 가서 향을 맡아본 후 선택하면 좋다.

 

여기에 가야만 만날 수 있는 희귀한 디자인으로 병 중간에는 감성 글귀가 들어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더욱 좋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 취미로 수집하는 마그넷도 있었다. 제주해녀, 돌하르방, 돌고래, 한라봉, 한라산 등을 표현한 제주도 마그넷으로 색감도 선명해 퀄리티가 무척 뛰어났다.

 

 

캔들과 마그넷이 진열된 곳 옆에는 천연 석고를 사용하여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방향제가 있었다. 제주해녀, 한라봉 등을 표현한 방향제는 따로 초를 켤 필요 없이 실내나 차량 내부에 두면 향기가 올라오기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악세사리나 화장품 등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는 색깔별, 크기별로 구성되어 있었다. 핸드크림, 립밤, 지갑 등 평소 들고 다니는 물건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제주도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고 한다.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에는 신생아나 아이를 위한 유아용품 코너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의 색채를 담아낸 디자인으로 속싸개, 겉싸개, 실내복, 가방, 손수건, 수면조끼, 배냇저고리, 신발 등이 있어 신생아 선물로 주기 좋았다.

 

 

제주도의 향기를 담아낸 천연향수는 진열장에 마련된 샘플을 통해 직접 향을 맡아본 후 고를 수 있다. 유채꽃, 수국, 백합, 장미, 애기감귤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옷에 배긴 냄새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매장 가운데에는 열쇠고리, 키링, 배지, 손수건, 수면안대, 핸드백 등 여러 상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어 완성도와 마감이 무척 뛰어났다.

 

가격대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선물로 선택하기에도 부담이 없었고 티슈커버나 각티슈홀더는 집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앞쪽에는 악세사리 코너로 반지,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실제 은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장신구가 있었다.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디자인으로 어린이용도 따로 있어 가족 혹은 커플 여행객이 가서 구경하면 좋을 것 같다.

 

 

매장 카운터에는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을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을 우드액자에 인화할 수 있는 우드프린트가 있다. 원하는 크기의 액자에 사진을 선명하게 입힐 수 있어 여행 추억을 간직하기에 최고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었다.

 

 

매장 내부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더욱 다양한 제주도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소품샵에는 화장품, 인형, 소주잔, 머그잔, 티셔츠, 핸드백, 손수건과 안쪽에 제주도 먹거리 코너가 있어 볼거리가 무척 많다.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2층 매장으로 올라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화장품은 화산송이, 백년초, 선인장, 마유가 첨가됐으며 샴푸,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 오일, 비누 등 하나의 화장품 가게를 구경하러 간 듯 종류가 다양하다는 걸 알 수 있다.

 

제주감귤로 만들어진 핸드크림을 구매하기 전 발라볼 수 있게 샘플이 있었는데 끈적거림 없이 발림성이 좋았고 감귤박스에 포장되어 있어 제주도 선물로 추천하고 싶었다.

 

 

2층 매장에는 최근 신상품으로 출시한 넘버냥 고양이 화투가 있다. 일반 화투에 고양이와 제주도의 감성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독점 상품이라는 점에서 희귀성이 있었다.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 매장 뒤쪽에는 제주해녀복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진 간세인형과 머그잔, 소주잔이 있다. 머그잔과 소주잔은 낱개로 케이스에 담겨 있어 파손 위험 없이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으며 도자기로 제작된 술병 세트도 있었다.

 

 

여행객이 많이 찾는 제주도 선물인 초콜릿부터 제주도에 사는 나조차도 쉽게 볼 수 없는 여러 먹거리도 보였다. 타르트, 마카롱, 쇼콜라, 젤리, 과즐, 카라멜 등 제주도에서 자란 과일을 넣어 만들었다는 점이 신기했다.

 

초콜릿과 함께 오메기떡도 구매할 수 있으며 카운터에 있는 직원에게 요청하면 추가 비용을 내고 택배로 받아볼 수 있어 이곳에 가서 여러 개를 구매하는 경우라면 참고해보자.

 

 

몸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제주도 여행객이 기념품으로 많이 찾는 제주도 전통주인 벌떡주는 한 병에 1만 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오메기술, 고소리술, 각종 막걸리도 이곳에 가면 구할 수 있다.

 

이외에 여러가지 다양한 상품이 있으며 시즌마다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기에 제주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으로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용담해안도로에 있는 소품샵에 들려보자.

 

 

728x90
반응형